view

개 아빠가 말해주는 골든 리트리버에 대한 충격적인 사실

ㅇㅇ (판) 2019.12.11 11:49 조회58,877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300
4
태그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1 22:37
추천
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니멀바에서 유기된 리트리버 2마리 나왔는데 포획할때 으르렁 거리지도 않고 물려고도 안하고 몇번 도망가려고 시도하다가 지들이 걍 케이지 안으로 들어가더라 엄청 순둥이들이었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19:53
추천
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 왜 반대에옄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리트리버 너무너무 착하지만 어릴때는 확실히 에너지가 넘쳐서...힘들....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15:02
추천
5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해요...착해...착한데...아이들이 어릴때는 악마에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12.12 19:3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트리버키우는데 진짜순하고착해요.. 사람들안문다고하면 못믿는사람많음ㅜㅜ 교육도시켰고.. 자기가물면아프다는걸알아서 두손가락으로간식줄때도 이빨벌벌떨면서 간식만쏙빼가요.. 워낙덩치커서 사람들이무서워해도 좋다고다가감ㅜㅜ 아가들이꼬집어도 좋다하고.. 한번은목줄산책하다 쏙빠졌는데ㅎ 순간당황ㅎㅎ 하필신호등앞에서ㅎㅎ 목잡아서 건널때까지 얌전히따라오고ㅎ 목줄할때까지기둥겨줌ㅎㅎ 파란불빨간불도알고요.. 한번은 먼길가다가 넘졸려서 휴게소에차대놓고 선잠자는데 뒷자리자고있던 녀석이 널브려져있는나보고 킁킁댐ㅎㅎ 죽었나?ㅎㅎ 그러더니 한숨내쉬고다시자더라고요ㅎㅎ 해남땅끝마을갔는데 평일이라 사람이한명도없어서ㅋㅋ 물론 털빠짐장난아니고요ㅜㅜ 간식사료병원비 무시못하지만 똑똑하고 공감능력뛰어나고 착해요..2살까진 물고뜯고맛보더니 이젠괜츈함.. 세상엔 내가전부인녀석이니까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9:2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튜브 영상 댓글 중에 리트리버는 태어나고 3년동안 죄지은 거 평생 착한 짓하며 갚는다면서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2: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리트리버 유기견이 많아요 일단 대형견이고 사료값도 많이들고 소형견보다 관리도 힘드니까요 착한아이는 맞지만 분양은 신중하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1:50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착한것만 보여서 키우다 버려지는경우가 제발제발 없길
리트리버 일단 한달에 사료만 20키로이상먹고 똥도 사람보다 더싸는데
대형견에 어릴땐 활동량도 엄청나서 매일매일 산책은 필수이고 집도 좁으면 절대 답답해서 키우면안됨
모든 반려동물도 마찬가지지만
그냥 겉으로 드러나는 착한모습 천사견 이런이미지만 가지고 가볍게 키울생각 절대하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1: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촌이 1년 차 리트리버 키우는 중인데...자고 일어나면 애가 귀찮아서 그런지 엄청 순둥이에 천사인데 활발할 때 아오...진짜 물고 막 난리도 아님....악마견임 악마견 ㅠㅠㅠ 한 2년 되면 안 문다던데 그래도 너무너무 예뻐 죽겠음
답글 0 답글쓰기
띠로리 2019.12.12 10:5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하지 착한건 맞는데 아가땐 악마임. ㅋㅋㅋ 오죽했음 1살 되는 순간 파티를 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답답아 2019.12.12 10:5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리트리버 참 착한데 어릴때는 착하지만 힘넘치게 활발함.
좋다고 나한테 냅다 뛰어올라서 코뼈 부러질뻔함
답글 0 답글쓰기
ㄱㄴ 2019.12.12 1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느짤에서 봤는데 비글인지 리트리버인지 기억안나는데 벽을 뚫어놓던데...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아줌마 2019.12.12 10: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덩치도 크고, 털도 많이 빠져서 힘들거같긴하지만, 한강이나 동네에서 골든리트리버 가끔보면 너무예쁘고 착하고 순해서 나도 한번 키우고싶단 충동이 들어요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8: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릴때 악마래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0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8: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둥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7:21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자기 몸집보다 훨씬 작은 포메가 왕ㄹ랄라랄앙 짖으니까 쫄아서 주춤한 리트리버 생각난다ㅠ기여운 것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3:11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골댕이 키우는데 어릴땐 정말 악마견이 따로없음ㅋㅋㅋㅋㅋ 착하고 순한데 진짜 너무 힘듦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3: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봐도 순하게 생김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22:37
추천
9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니멀바에서 유기된 리트리버 2마리 나왔는데 포획할때 으르렁 거리지도 않고 물려고도 안하고 몇번 도망가려고 시도하다가 지들이 걍 케이지 안으로 들어가더라 엄청 순둥이들이었음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9:53
추천
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래 왜 반대에옄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리트리버 너무너무 착하지만 어릴때는 확실히 에너지가 넘쳐서...힘들....ㅜ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5:02
추천
56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착해요...착해...착한데...아이들이 어릴때는 악마에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