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아 자취요리왕 보는 애 있어?????

ㅇㅇ 2019.12.11 16:44 조회1,123
팬톡 BL


이거 씹삼 작가님이 연재하시는 신작인데
졸라 재밌어 진짜 ㅠㅠ 앉은 자리에서 지금 나온 편까지 다 봄 ㄹㅇ 넘 재밋슴,,
1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1 21:3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미쳤나봐 얼마나재밌길래 하고 보러갔는데 내취향 씨^바 다때려박았네;;;; 너무재밌어 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21:2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올겡 비엘이라면 다 보고 달려가는 나 곽두팔 지금 다녀온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19:5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아래 댓글단사람인데 보고왔다ㅋㅋㅋㅋ 진짜 개존잼ㅜㅜㅜ 제목만 대충보고 관심없었는데 가위님인거 알고 달려갔다...도망망각 수 생각도나고ㅠㅜ 꼭봐라얘드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2 02: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씹삼 내 인생잣이었는데 최근화까지 다 지르고왔다..ㅈㄹ게 재밌어 ㅠㅠㅠㅠ 우혁이최고 후회할만한 짓 하는게 태화랑 닮았네 ㅅㅂ넘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21:3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미쳤나봐 얼마나재밌길래 하고 보러갔는데 내취향 씨^바 다때려박았네;;;; 너무재밌어 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ㅜㅜㅜㅜ 알려줘서 고마워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21:2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올겡 비엘이라면 다 보고 달려가는 나 곽두팔 지금 다녀온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9:59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아래 댓글단사람인데 보고왔다ㅋㅋㅋㅋ 진짜 개존잼ㅜㅜㅜ 제목만 대충보고 관심없었는데 가위님인거 알고 달려갔다...도망망각 수 생각도나고ㅠㅜ 꼭봐라얘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18: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 달려간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신비한 생명체,외계생물,인어 .. (168)
  2. 2 마스크 잘 좀 쓰고다녀라 ㄹㅇ (133)
  3. 3 버스에서 혼자내린 친구 (291)
  4. 4 시모 물리쳐준 은혜갚은 고양이 (109)
  5. 5 출산한친구에게 제가 잘못한걸.. (245)
  6. 6 저 파혼하려고하는데요 (94)
  7. 7 은근히 짜증나는 친구 유형 (94)
  8. 8 애똥닦이는거 아무나할수있는건.. (22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