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가수 백예린님 이거 뭐임?? 노래 나왔는데?

ㅇㅇ (판) 2019.12.11 17:37 조회238,941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맨밑 내용 추가함.
++)맨밑 내용 추추가함.(맨 밑에 최종 결론 상황 설명 해놓음)
+++)내가 글삭 안하는 이유 추가함^^






스퀘어 저거 노래 나 들어본 적도 없고

백예린 노래 들어본적도 없는데..


그냥 케이팝 스타 출연한것만 알거든?


근데 저번에 백예린 인스타에 어떤 팬이 “언니 스퀘어 내주세요”이런 식으로 말했는데 그 팬 모자이크도 안하고 박제하지 않음...?
저번에 톡선에 떠서 본 기억이 있음ㅇㅇ


갑자기 이 노래 왜 발매한거야?

이유 ㄹㅇ 궁금...
그냥 의도 없이 진짜 궁금해..

그때 팬 인스타에 올리면서까지
강도했던거 같은데ㅜ
마음 바뀐 이유라도 있음?
다른 의도 1도 없고...
그냥 계속 노래 낼 생각 없다고 했는데 갑자기 낸 이유가 궁금ㅜ 왜 발매한건지 궁금해서 멜론 댓글창들어갔는데 댓글 몇백개를 읽어도 보면 “존버 성공”ㅇㅈㄹ하는 내가 찾으려는 정보랑 쓸데 없는 댓글 밖에 없어서 글 올림ㅇㅇ
갑자기 스퀘어 노래가 왜 나왔는지에 대해서는 아무도 언급한 댓글이 없어서 글 써봄ㅇㅇ


@과거에 백예린 인스타 기억 안나는 사람 있어서 밑에 짤 추가함!@





+)

댓글 남긴애들 인성 오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답글 하나도 쓴 적없고 이제 들어왔는데 톡선 갔네?
나는 갑자기 안낸다는 노래를 왜 발매한건지 진짜 궁금해서 글 쓴건데 지들끼리 망상오지네ㅋㅋㅋㅋㅋㅋ
내가 뭐 모르는 척 돌려깐다고? 개웃기네ㅌㅋㅋㅋㅋㅋ
백예린 진짜 관심 1도 없은데 예전에 박지민이랑 붙어다녔던 걸로 기억해서 케이팝스타 출신인줄 알았던 사람인데 뭔 내가 백예린을 까ㅋㅋㅋㅋㅋ... 그냥 진심 관심 없는 가수 중에 한명이고 백예린한테 선플도 악플도 남긴 적 없음.
그냥 무관심한 연예인 중 한명인데 갑자기 자기가 예전에 안낸다고 강하게 어필하면서 팬 박제했던거 톡선글에서 본적 있는데 갑자기 멜론 순위에 그 노래가 있길래 의아해서 물어본거고만ㅋㅋㅋㅋㅋㅋㅋ
백예린은 욕할 생각 절대 없구~ 앞으로도 관심도 악플도 안남길거임. 백예린이 부른 노래들이 내 취향은 아니지만 다른 사람은 좋아하니까 암튼 이건 뭐 나랑 별일 없고.

근데 댓글에 이상한 말 씨부린 애들은 누구 팬인지 딱 보인다~ 니 가수 얼굴에 먹칠하지마ㅋㅋㅋㅋ 피해의식 ㅈㄴ 오지는거 같음. 뭐 물어만 봤는데 돌려까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백예린이 스퀘어 음악 발매한 이유 여기 설명되있음~
댓글에 있길래 올림ㅇㅇ

난 궁금증 해결됐옹
다른 애들도 궁금한거 있음 이거 참고해랑~!

사람이니까 실수할 수도 있다구 생각해^-^
앞으로 팬들 위한 좋은 노래 불러주길~
(난 영어 노래 안좋아해서 개인 취향은 아니지만...)



+++)글삭 안하는 이유
이유One.댓글 읽어보니 나처럼 오해하고 있는 사람이 많아서!
백예린은 사과도 했구 반성하고 있다고 하는데 백예린도 잘못 인정했으니 앞으로 백예린 비난 안했으면 좋겠어서^^
악플은 나쁜거니까~!!
앞으로 스퀘어 관련해서 백예린에 대한 오해 풀었음 좋겠어! 나도 앞으로 멀리서 백예린 응원할거구~
언젠간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노래도 부른다면 응원할 마음도 있어!!
한국 모든 가수가 행복한 그 날 까지 ^-^
모두들 화이팅~


이유Two.그 팬들 태도가 너무 싫어서^^
그 팬들 지들이 마냥 독심술사인 척~ 세상의 진리를 다 꿰뚫은 척~ 지들이 하는 말이 정답인 척~ 아주 웃기셩~
내가 싫어하는 애들이 지우라 마라 ㅇㅈㄹ하는데 내가 그 부탁 들어주기 싫어성ㅜ
니들이 지우라고 내가 왜 지워야 함?
맨 처음에 진짜 궁금해서 멜론 댓글창 100개 넘개 다 뒤졌는데도 해결안돼서 궁금증 해결하려고 판에 글 올린건데

글 올리니까 댓글에
어그로네 뭐네
쓰니 인정이 어쨌네 뭐네
나보고 자살하네 뭐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욕 쳐먹었는데 이제와서 니들 부탁 왜 들어조?ㅜ^ㅜ
처음부터 궁금하다 했을 때 좋게 알려주던가ㅇㅅaㅇ
나는 백예린한테 악플 쓴적두 없구~
백예린에 대한 오해도 풀렸고! 앞으로 응원도 할거구!
댓글에 악플 쓴 애들은 니들이 그거 캡쳐해서 소속사에 넘기셩~!!

아 말투 왜 이러냐고?ㅋㅋㅋㅋ 니들 기분 ㅈ같으라구^^
참고루 나 기분 상한거 없고 판하면서 적응돼서 니들이 뭔 말을 하던 타격감 1도 없어~ 예전에 느낌~~ 그때의 감정이 단 1도 없엉~ 응응%%
620
28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원스임] [TOO] [알람] [빅히트에게] [빅히트ㅗㅗ]
23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2 00:12
추천
401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박제당한 사람은 빡칠만 하지...지금은 탈덕했을 듯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21:00
추천
234
반대
23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백예린 노래 들은 적도 없다더니 인스타는 어케봤대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의도 투명 제발 이딴말 좀 하지 마라 진짜 꼴보기싫어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1 18:22
추천
218
반대
4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는 그냥 백예린이 싫은거아니야? 아니면 박제당했던앤가? 스퀘어는 백예린한테 엄청 소중했던 곡이었어 게다가 백예린 성격 엄청 예민하고, 완벽주의자라 기대감이 높은 스퀘어를 어떻게 보여줘야 완벽할까라는 고민을 매일 했었고 고민끝에 자기는 스퀘어를 당장 낼 생각이 없다 이해해달라 장문의 글을 올렸음ㅋㅋ 근데도 행사나 인스타나 죄다 스퀘어 내달라 징징 거리니까 백예린 입장에서는 당연히 짜증나는거 아냐? 물론 저 당시 저 충동적인 행동은 백예린 잘못이라 생각하는데 백예린이 이제야 여건이 갖춰졌고 자기의 음악 환경이 만들어졌으니 내는건데 왜 그거가지고 트집인지ㅋㅋㅋㅋㅋ 내달라래서 내줘도 난리야
답글 3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11 17:40
추천
129
반대
7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원래 곡 안낸다고 글 길게 써서 올렸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내달라고 그러거임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05 21:0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예린 진짜 넘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23:37
추천
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알 시녀의 정석을 보고 있는듯 이런 시녀들 데리고 있으면 행복하겠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5:06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말투 조카 찐따같다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7: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예린 너무 좋앙 더 잘됐으면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2:1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ㅋㅋㅋㅋㅋ 추가글 읽으니까 네가 더 추함 타격감 운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한테 타격줘봤자뭐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우리랑 키배라도 떴니 ㅈㄴ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01:53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예린 시녀들 진심 징글징글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7:47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너네 글 올릴 때 유재석님, 강동원님, 잇지 예지님, 레벨 슬기님 이렇게 올림? 이거가지고 까는 건 오바인 듯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6:44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백예린 팬 개많네ㅋㅋㅋㅋㅋㅋㅋㅋ 스퀘어 차트1위라 첨 듣고 신나서 좋아했는데.. 일반인 아이디랑 플필 공개 개오반데?? ㅜㅜ 왜 안내냐구 무례하게 말한 것도 아닌데... 공감성 수치 느껴 ㅅㅂ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Aman 2019.12.13 13:5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린이가 인성까지 좋았으면 아이유기준 그냥 씹어먹었을듯 하지만 신께서는 예리니에게 탈인간급 보컬만 주시고 싸가지를 조또 안넣어주셨지 뭐얌 흙흙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3:2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어 “정말 좋았던 부분은 제가 이 곡을 부르며 느낀 기분이나 느낌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었던 무대가 되었고 참 좋은 추억과 기억으로 남아있는 노래기도 하다. 애석하게도 가사적인 것에 대한 부정확한 추측이나 오해들이 조금은 스트레스로 다가오기도 했다”며 “가장 중요한 이유는 무대와 그때 그 감정, 날씨, 이것저것들이 무대를 참 예쁘게 만들어주곤 했었는데 스튜디오에서 녹음한 버전이 더 좋을 수 없는 노래인 것 같아 아마 이번에 곧 나올 앨범에도, 그다음 앨범에도 들어가 있지 않을 것 같다”고 미발매 소식을 알렸다.

끝으로 백예린은 “어떻게 하면 음원을 더 좋게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이 좀 더 필요한 곡이라 혹시나 기대하고 계셨던 분들은 더 오래 기다려주셔야 할 것 같다. 항상 저를 예쁘게 봐주고 기다려주는 아름다운 우리 팬들 항상 고맙다”고 팬들에게 인사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백예린은 지난 5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스퀘어(Square)’ 발매에 대한 질문이나 요청이 많다”며 본인의 미발매곡 ‘스퀘어’에 관한 생각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백예린은 “내고 싶다고 팡팡 낼 수 있는 게 아니란 걸 일단 알아줬으면 한다”며 “제가 좋아하는 음악도, 부르며 느끼는 감정도, 저도 많이 바뀐 것 같다. 이제는 공연에서 그 노래를 부르지 않으면 노골적으로 너무 실망하고 한숨 쉬는 몇몇 관객들 때문에 다음 곡에 전혀 집중을 할 수 없었다”고 털어놨다.


백예린의 미발매곡 ‘스퀘어’는 한 공연에서 부른 영상이 화제가 되면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에 관해 백예린은 “운이 좋게 그 노래가 viral 되어서 저도 기분이 참 좋았다”며 “‘스퀘어’도 스무 살에 쓰게 된 습작 중 하나일 뿐이다. 저에겐 그 정도의 의미”라고 설명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3:19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쓰니야 니 의도와는 다르게 백예린 응원하는 사람이 이렇게나 많다는걸 알게되서 기쁘다 나는 나같은사람이 많아서 더행복해졌어 글지우지 말아줘^^~ 뭐 처음에 얘얘거리며 까달라고 글쓰다가 톡선가니까 백예린가수님~ 바꿨던 것처럼 앞으로 글도 더예쁘게 바꿔주길바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3: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토록 그 현장감 분위기 담고싶어서 애쓴곡이 스퀘어인데 염불을 외워대고 난리치는 팬들때문에 또이런 안티들이 팬기만이니 몰아가니까 의무감에 곡이 나왔을까봐 미안하다 예린이한테.. 1위고 뭐고 결과를 떠나서 본인이 행복했고 만족하는 음악이었기를 바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계속내달라뿐이아니라 무대에서 안부른다고 지랄하고 댓글이며 라방이며 지랄지랄 염불을 해대서 그냥장문도아니고 엄~~~~~~청길게 써서 올림 올리고나서 하루도안되서 또 디엠온건데 그게 팬이냐? 팬인척 감놔라 배놔라 하는것들이짘ㅋㅋㅋ 진짜팬이였으면 아직도 백예린 이렇게 박제당해서 까이는거에 평생미안해해야할거다.. 글쓴이가올린글에보면 걍제와피한테 거절당했따고 되있는데 웃기지도않는글임 이건느 ㅋㅋㅋㅋㅋ 왜스퀘어 안냈는지 찾아보지도 않고 매도하고싶어서 진짜이유는 가져오지도 않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0:39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앨범 내달라고 징징 거리든 뭘 하든, 오히려 연예인 입장에선 그만큼 본인 실력이 좋은거라고 받아들이는게 일반적인 거고 연예인은 공인이니까 감내해야되는 부분도 있는거야^^ 거기다 대고 팬 대놓고 저격하고 선 넘는다고 하는건 공인으로서 할 짓이 아닌거지 공인이 일반인이랑 같아? 말의 무게도 책임의 무게도 다른데 그걸 어떻게 같다하니 니들은?ㅋㅋㅋㅋ 그리고 팬들이 백예린 욕을 했어? 까내리기라도 했어? 본인 곡을 너무나 사랑하는 사람들한테 그렇게 막돼먹게 대한건 절대 쉴드칠 수 없는거야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0:35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 여기 댓쓰니들 90% 급식, 백예린 시녀ㅋㅋㅋ 그래서 지금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드는거임ㅋㅋㅋ진짜 애잔하다 팬 무시하는 셀럽 그렇게 잘 빨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3:47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다 왜이래 ㅋㅋ 나도 백예린 전혀 안 싫어하고, 그렇다고 또 노래를 찾아듣지는 않고... As I am이란 곡 하나만 알고 있었는디 스퀘어 사건은 페북에 존내 떠서 알았음. 그러다가 어제 차트 1위 한 거 보고 그렇게 안 낸다더니 왜 냈는지 쓰니랑 똑같이 궁금해했는데... 나도 궁금증 이 글 덕에 풀렸음 너무 예민한 것 같애 너네ㅠ 근데 쓰니 대응 찐따같이 하는 건 인정
답글 1 답글쓰기
메롱 2019.12.13 02: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웃기네 니가 처음에 얘얘 거리면서 시비조로 썼잖아^^ 다 기억 나는데 이제와서 가수 백예린님 이라고 정중하게 고쳤네 니가 기분나쁘게 따지듯 썼으니까 욕먹지 이제와서 아닌척 다 수정하고 악플러 논리 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2:2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병장수해라 ㅋㅋㅋㅋ말투 앞뒤 다른 것 봐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44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글삭해라...비슷한글로 톡선차지하는거 보기싫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