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갑 추반해주면 찍은거 다맞고 평균 98이상 받는다

ㅇㅇ (판) 2019.12.11 23:48 조회19,252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카드 현금 다 빼고 정리하다 지갑 어따 흘리고옴ㅋㅋ 개빡쳐 후..
1번 추 2번 반
틴트 화장

1번



2번




414
6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ㅊㅂㄱ] [꿀팁임] [눈물광광] [빨리말해줭] [뽀송이tv] [댓글부타갷] [ㅤㅤㅤ]
2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3 1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지갑 어디꺼야야야야ㅑ양ㅇ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 1 1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2: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번 넘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1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추반했는데 왜 찍은 거 다 틀렸고 평균 ㅈ창났어 해명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유도글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닥2라고 생ㄱㄱ했는데.. 다1이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11
답글 0 답글쓰기
익명 2019.12.12 2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111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11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ㅉ 심플하고 이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1: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15: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7:3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ㄷㄷ 평균98이면 전교1등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00: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번이 더 나은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1 23: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111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