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레벨 벨벳 컨셉 쌉좋아

ㅇㅇ (판) 2019.12.12 00:32 조회62,47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7
51
태그
신규채널
[레즈] [어쩔어쩔] [그룹안가림] [국뷔]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2 09:54
추천
8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밝기 조절한거..ㄷㄷ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3 21:1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밷보이 피카부같은 곡이면좋겠다 이두개 맨날듣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8:5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벨벳 컨셉 밷보이 피카부처럼 노래 명반이었으면 조케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7: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좀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1:30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컨셉이 좋다 추 벨벳컨셉이 좋다 비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0:1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완전 피카부 느낌난다ㅠㅠ그 특유의 섬뜩한 느낌 좋다좋아 피카부만큼 명곡 나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58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컨셉 피카부 느낌나서 개조음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48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ㅜ나만 사진에서 666보이냐 레드벨벳 알파벳에 666숨겨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컴백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3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 아닌데 피카부 배드보이 개환장해서 이번꺼 너무 기대된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14
추천
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러시안룰렛 /아이스크림 케이크 /루키 이런거 뽑아내지..짐살라빔이나 /rbb 개 ㅈ 구리자너 ㅠㅠ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3: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콘서트 때 라루즈는 타이틀 아니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2 22:39
추천
0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래잘뽐음 모하냐 소화를못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돈 쓴다 드디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35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버는 정말 잘뽑눈데 노래 제발 잘나왔으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심령사진 같은데.. 예쁜 애들 데리고 이게 뭔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29
추천
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대된다 또 어떤 신박한 노래를 들고 나올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2 22:12
추천
3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근데 나 러비인데 예리만 혼자 얼굴 점점 커지는 거 같은 느낌 러비 중에 나만 느끼냐... 왜 골격이 점점 커지지 걱정돼ㅠㅠ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2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무서운데 기괴함;;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