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2019년 종합/남돌/여돌/남솔/여솔/신인 음반 판매량 TOP10

ㅇㅇ (판) 2019.12.12 16:17 조회41,9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2019년 종합/남돌/여돌/남솔/여솔/신인 음반 판매량 TOP10










1. 종합

 






 

역시 방탄소년단이 종합 음판 1위

판매량이 넘사긴하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중에 대단한 거



 


트와이스가 유일한 걸그룹임

트와 개쎄다 남돌들 사이에서 크bbbbbbbbb














2. 보이그룹


 

 


1위는 방탄

아미 화력 쩌네

무서울정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3. 걸그룹


 

 


걸그룹 1위 트와이스

종합 판매량에서 남돌 사이에서도 상위권으로

두각 나타낼 정도면 뭐 말다했지











4. 남자 솔로



 



1위 백현 / 2위 강다니엘

백현이랑 강다니엘은 판매량이 그냥 그룹 수준임,,,





그리고

 


진혁이가 10위야ㅠㅠㅠ감격

10위권 안에 들다니 잘했다 성공하는 지녀깅!!!

우리 다람지ㅠㅠㅠㅠㅠㅠㅠ













5.  여자 솔로


 

 


아이유 태연 짱짱

둘다 믿고 듣는 보컬들이라서ㅎㅎ

나도 이번 아이유랑 태연 앨범 다 샀었음













6. 신인


 


신인들도 30만이상 파는구나

다 대박이네 우오

222
25
태그
신규채널
[ㅇㅣ게모얌]
1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2 16:30
추천
133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걍 레전드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2 17:35
추천
102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 혼자 여돌인거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2 22:32
추천
7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 망했다고 놀리고 난리더니 백만 넘었었네 ㅋㅋㅋ 이게 뭔일이야?
답글 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13 00:05
추천
41
반대
4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븐틴 개쩔!!!!!!이번에 완전 대상 받을만했어 뿌듯해 징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5 22: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여자친구도 생각보다 음반판매량이 높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0:28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솔론데 판매량 대단하네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1:4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씹넘사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0:0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합을 보여주면 어떡해?? 최고판매앨범 1장만으로 순위를 나열해야지. 앨범 여러개낸 그룹은 순위가 높아지자나;; 이게뭐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5:46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현 솔로로 55만장 짱이얌♡
답글 0 답글쓰기
대박 2019.12.15 0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지나가는 머글인데 진짜 안믿겨서 물어봐 방탄 6백만 실화야? 아니 백만장만 넘겨도 대박아니야? 방탄 저거 진짜 6백만장 맞아? 진짜 머글이라 이런거 안찾아보다가 지금 본건데 너무 소름이야 누구라도 말해줘라 저거 진짜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1:2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진혁 최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0:40
추천
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세븐틴이 엑소보다 인기많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3:3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스원 보고싶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3:19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어떤 블핑팬 트와댓마다 날조하고 다니네 올해 제일 잘한일은 작년 앨범인데 무슨 트와가 올해 3컴백을 했대ㅋㅋㅋ3컴백이니까 나누면 다른 여돌들하고 비슷 ㅇㅈㄹ하는데 날조 작작해 필스페셜 3세대 걸그룹 유일하게 40만장 넘겼는데ㅋㅋ 팬시도 곧 40넘길각임 원래 1년 1컴백이 팬들 돈 모아서 더 사재낄수있는건데도 트와는 3컴백이든 2컴백이든간에 앨범 낼때마다 그해&3세대 여돌 최다판매량인데 ㅋㅋㅋ니네언니는 같은달에 내도 저만큼 못팔면서 꼭 트와가 많이 판게 컴백 더 해서 그런거라고 후려치고 ㅈㄹ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3:1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ㅋㅋㅋㅋㅋㅋㅋ갓세븐...뭐지 진짜?? 다른글에서 분명 조용히 강하다.. 견제안하다가 뒤를 보면 있다 라고 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도 그러고 있네 이 그룹.. 신기한 팀일세... 뭔가 멀리서 봤을땐 잔잔한 파도였는데 알고보니까 겁나 무서운 파도같은 느낌쓰~ 이와중에 내 본진 겁나 팔았네ㅠㅠㅠ 고생했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2:4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 여돌 솔로1위가 넘사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2:4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뭔 방탄은 수치가 점점 올라가냐 단위가다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2:3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놀라운게 1위들이 다 ㅈㄴ 압도적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2: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벨 23일날 컴백하는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1: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올해 1컴백이었는데 대단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은시 앨범이랑 과거 앨범들 어마어마하게 팔리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올해 아직 안끝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0:5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앨범 하나 더냈으면 천만각인데 아쉽다. 내년에 꼭 2컴백해서 천만 훌쩍 넘어버리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0:4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혼자 딴세상이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