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일별로 애인 따로 있는 애들 ㅈㄴ신기한데 이해는 감

ㅇㅇ (판) 2019.12.13 01:51 조회5,697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둘 다 합의하에) 요일별로 만나는 여친/남친 있는 애들 진짜 ㅈㄴ신기한데 한 편으로는 이해가 아예 안되는 건 아님. 다른 사람 맘 가지고 장난칠 일 없이 서로 그런 사람들끼리 만나겠다는데 이해 못할 것도 없고...사람을 깊게 사랑하지 않고 서로에게 과하게 참견하지 못하게 선 긋는 연애 관계 어렴풋이 이해할 수는 있는 것 같음. 평생을 그렇게 살고 싶진 않아도 한 번 경험은 해보고 싶은? 그런 궁금증은 있음


너네라면 이런 연애 해보는 거 가능?

가능추 불가능반
8
2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길다] [구선원] [안뇽ㆅㆅㆅ] [아니ㅅㅂ] [탕진잼] [김미댓요한] [너넨어때]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3 20:3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불로맨스 목금란 언니면 ㅇ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4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럴순있는데 생각만해도 개피곤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3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불로맨스 목금란 언니면 ㅇ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01:5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런 사람이 진짜 있긴함? ㄹㅇ 해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