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주말에만 만드는 자취요리

B (판) 2019.12.13 02:50 조회12,487
톡톡 요리&레시피 내가한요리
이어지는 판
많이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백합으로 만든 봉골레
조개가 정말 달았다!











파채무침이랑 채끝스테이크










치킨하고 남겨 놓은 반마리로 안동찜닭









클램차우더
조개 삶아서 살발라내서 만드는 과정이 좀 귀찮지만
추워지니까 수프가 너무 맛있다










삼치파스타




인스타는 @b__meal 입니다





♥︎
24
1
태그
1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28 0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삼치파스타 내서타일
답글 0 답글쓰기
헐렝 2019.12.16 13: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다 침고이는데.... 찜닭 비쥬얼이 유독...못참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챠우더에 비린맛은 어떻게 잡아요?현지에서 먹어도 여전히 적응 안되던데....
답글 1 답글쓰기
2019.12.16 1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렇게 힘줄 없는 부위는 어떤건가요?ㅠㅠ스테이크 너무좋아하는데 힘줄때문에 먹을때 마다 빡쳐용..
답글 3 답글쓰기
검찰개혁 2019.12.16 10: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文대통령 국정지지율 49.3%…4개월만에 부정평가 앞질러 문 대통령 지지율 49.3%… 긍정평가는 2개월 전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사퇴 직전인 10월 2주차 주간집계 대비 7.9%p 상승 리얼미터는 문 대통령의 지지율 상승에 대해 ▲예산안과 패스트트랙 법안 처리를 둘러싼 여야 대립 격화에 의한 반사효과 ▲민식이법·하준이법의 국회 본회의 통과 ▲독도 헬기 사고 순직 소방대원 합동영결식 참석 ▲전북 전주 농정틀 전환 보고대회 참석 ▲3·1운동-임정수립 100주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 초청 오찬 등 문 대통령의 민생·소통 행보 확대가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검찰개혁 2019.12.16 1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경심 석방하고 검찰개혁하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검찰개혁 2019.12.16 1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천에서 가재 개구리로 살아도 행복한세상! 문재인 조국과함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썸머 2019.12.16 10: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입맛없었는데 덕분에 배고파졌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ㄱ 2019.12.16 09: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맛있어보여여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9: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 자주 가는 식당이라도 추천받고 싶네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1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방에 주방용품이랑 양념는 기본으로 뭐 쓰시는지 궁금해요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