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방밤 봤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9.12.13 19:34 조회4,805
팬톡 방탄소년단



호석이 따라하는 석진이를 보는 매니저분들 표정봐 아빠미소 ㅋㅋㅋㅋㅋ






지민이 섹시하다고 난리난 석이






신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분 진지









이번엔 태형이 진짜 잘생겼다고 난리나심







얜 그냥 난리나심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태 따라하는 꾸꾸







이번엔 윤기형 귀엽다고 난리나심 ㅋㅋㅋㅋㅋㅋㅋㅋ

73
0
태그
2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3 21:45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석이한테 치여버렸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3 20:52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호석이 매의눈으로 모니터 할때마다 너무 발려ㅠ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3 20:4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영상 홉이 대박이야 존잘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니터링하는 거 왤캐 섹시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5 01: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남준 저리 샤프하게 입고선 마스크는 졸귀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14: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주니 마스크 또 거꾸로 썼엌ㅋㅋㅋ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1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서양수박이나 맘마 스테이지 뒷얘기는 안 올라온거지?그것도 1년 뒤에??? ㅜㅜㅜㅜ설마ㅜㅜ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08: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태태 따라하는 꾹이 귀여워서 미칠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08: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호석이 너무 모니터링 잘해주고 좋은말해주고 너무 좋아
인성도 좋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00:5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 진짜 섹시해서 미칠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2:5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아까 알림뜨고 개당황했었다고ㅋㅋㅋㅋ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미 가요대축제 한 줄.... 엄청난 뒷북이다 1년이나 지난후에 풀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2:0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방밤언니 너무헷ㅜ 1년 된걸 지금 풀다니ㅜㅋ 빅힛 털고싶다 쌓여있는 방밤이 얼마나 많을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1:4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띠이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1:45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석이한테 치여버렸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1: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준이한테 발려버렸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52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호석이 매의눈으로 모니터 할때마다 너무 발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4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영상 홉이 대박이야 존잘 미쳐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니터링하는 거 왤캐 섹시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46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굥기가 귀여운 호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짤 가져왔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38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리더 마스크 봤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2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지..호비얼굴밖에 기억이 안나.. 일곱번은 봐야해역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캡쳐 왜 이래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갸웃기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9:55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깐호비 보면 진짜 정신을 못차리겠어ㅜㅜㅜㅜ 느무 까리하게 잘생겨써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19:44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식이 미모에 홀려서 진짜 그냥 계속 돌려봄 그냥 주구장창 돌려만 보는거야 그냥 막 뭐 30분 짜리 영상이 돼버리는 거지 내가 뭐라는 지 모르겠다 그냥 막 아휴 얘들아!!!! ㅅㄹㅎ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오랜만에 망상짤 파티한다 들어.. (466)
  2. 2 ⭐️아이폰 ios14 꾸미는 법임 (359)
  3. 3 +) 우리나라 영어 교육 답 없지.. (160)
  4. 4 +)너네들 실시간 수업 빌런있냐 (209)
  5. 5 후기-유품 부수고 사과도 없는 .. (142)
  6. 6 무리에서 팽 당하거나 왕따/은.. (268)
  7. 7 +추가)남자애들 썸탈때 국룰 (209)
  8. 8 왕따보다 이게 더 사람 피말리.. (14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