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우리 문제점이 뭔 줄 알아?

ㅇㅇ 2019.12.13 20:31 조회644
팬톡 NCT
강요를 아무도 안함 그냥 차트 아웃 해도 여러분 돌리세요ㅜㅜ
이게 끝이야.. 좀 강압적인 분위기도 있어야하는데 너무 풀어져 있음
팬들중 메이저들도 스밍에대해서 좀 하라고 얘기도 해주고 해야하는데 
하는 사람들도 뭐 거의 없고 그리고 짹에 말해도 먹금 당함 ㅋㅋ
여기 제발 자신이 트위터에서 메이저다 하시는 분은 좀 스밍 돌리라고 좀 전해 줘요
32
0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3 20: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탐라만 봐도 스밍 하자는 분위기 거의 없음...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4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강요를 아무도 안하는게 아니라 예전부터 스밍 권유 많이 했어... 스밍강요한다고 스밍하라고 훈계질 한다고 욕먹었고 네*팬톡에도 스밍강요하지 말라는 시즈니들 있어
항상 스밍 투표 화력이 문제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3 20: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ㄹㅇ자유로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개인적으로 발리는 이성 성격 .. (466)
  2. 2 (+추가) 휴직하니 돌변한 시부.. (359)
  3. 3 소녀의세계 웹드로 나오는데 캐.. (353)
  4. 4 얘들아 카카오뮤직 빨리 프사바꿔 (261)
  5. 5 레벨 아이린 짤 푼다! (243)
  6. 6 엑소 찬열이랑 기안84 차별 보.. (260)
  7. 7 30대는 주로 어떤 립스틱 브랜.. (186)
  8. 8 오늘 역대 솔로가수 초동순위 .. (13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