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님들아 이거 봄? ㅋㅋㅋㅋㅋ

ㅇㅇ (판) 2019.12.14 12:51 조회55,698
톡톡 엔터톡 프듀X
씨 j 니네는 평생 후회하고 살아라


226
2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5 00:02
추천
8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4 23:42
추천
7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내용 싹 없어짐 어그로만끌고 내용삭제함 찐이면 단독달고나왔겠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00:38
추천
6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오늘 다른 기사는 하나도 안떴던데ㅋㅋ 걍 기자 뇌피셜 아님? 별 증거도 없이 막패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15 00:59
추천
28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젠 기자 뇌피셜로도 패는구나 ㅋㅋ김요한 불쌍하다 진짜 여기저기서 쳐맞네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9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는 한국인들이 투표하는건데 해외팬들 비율 높은 조회수는 왜 들고오는지 모르겠고 김우석은 해외보다 국내인기가 많음 의미 ㄴ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5: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 팬들은 좀 자제하지 괜히 나서서 욕먹이네 참 한결같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김우석 욕 먹일라고 가져왔네ㅋㅋㅋㅋ 저런 기사에 실명뜨고 실검 떠서 ㅈㄴ스트레스 받는데 눈치없는 건지 팬코인 건지 싸워대고 제발 우석이 좀 놔줘.. 결과나 빨리 나왔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2:3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데뷔후에 김요한만 화제성 순위 올랐던게 왜 안중요함?ㅋㅋㅋㅋ 174만명이 문투한거라(총투표수는 찐인거 밝혀짐) 대중성 없이는 1위 불가능했고 1위 할 대중성이면 데뷔후 예능 화제성&조회수도 잘나와야 정상임 그게 안돼면 오히려 프엑 때 화제성은 마이너스이슈 때문에 실제보다 부풀려진거라고 봐야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1:4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꾸씹이라도 믿고싶은 팬들 마음은 알겠는데 정확한거 아닌걸로 이러고다니면 나중에 어쩌려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1: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위가지고 어그로성기사 나오고 계속 이러니 그냥 원데이터깠음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9: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우데이터 1.2.3온투좀 공개되면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6: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 욯앰아 데뷔하고 화제성 순위면뭐함 데뷔전 화제성 순위가 중요하지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1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6: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표 웅앵웅 하지마. 날조로 패놓고ㅋㅋ 데뷔하고 화제성순위 김요한만 들었어ㅋㅋ댓에 비교놓고감 내려치기 오져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6:1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파생기사 안뜸. 진상위에서도 거름. 공소장 내용이랑 반대되는 엉망인 주장함. 뭘믿고 진짜래?ㅋㅋㅋ집착쩔더니 이제 미쳤나봐 검경은 못믿고 난 기자만 믿는다 이러고있네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6: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우석 실명 기사뜨고 실검뜨고 개빡치고 짜증나는데 우석앰 머리채 잡지말고 뇌피셜이라고 믿던가 결과 나오길 기다려 누가누굴패 그놈의 주작때문에 김우석 못보는것만으로 힘듬 빨리 해체하길바람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3:4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소장 거리는것들 공소장이라도 본줄ㅋㅋ그거또한 기자들 뇌피셜이야ㅋㅋㅋ이게 팩트야 어떤 기자가 실명언급을해ㅋㅋ그거 지새끼 1위 명예 뺏길까봐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시절 김요한이 그나마 아는 이름이였는데 얘들 어떻게됐음? 본문이랑 내용이랑 달라서 뭐가진짜임 요즘 활동 안하는거 같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3:19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피셜이긴 한데 진짜 김우석이 1위했을 수도 있을 거 같음 김요한이 못 한 건 아닌데 1위 치곤 그렇게 인기가 많은 편도 아니고 김요한보다 김우석이 더 인기 많고 코어가 강한 거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3:0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기사가이럼? 카더라 기사써놓고 진위여부는 밝혀지지않았다? 공소장에도없는내용을 기자뇌피셜로 어그로끌고 걍 글삭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요한이나 김우석이나 오지게 우려먹네 찐순위까고 걍 해체해 둘을위해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2:44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상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휴 ㅉ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1:20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사삭제를 바로한것도 아님 몇시간이나 있다가 이름만수정 그다음에 내용수정 3번이나 걸쳐서 수정함 이게 딜 한게아니고 뇌피셜이라고? 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1:19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뇌피셜이라고 하는애들 개욱겨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