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들의 애매한 호감

ㅇㅇ (판) 2019.12.14 17:02 조회27,380
톡톡 해석 남/여 여자의심리
난 확실한 호감이라고 하면 서로 연락 잘 되고, 데이트 약속 잡히는 상황을 떠올리고
다들 호감을 그렇게 말하는 것 같아. 근데 애매한 경우를 잘 모르겠더라고

여자가 날 남자로 보기는 하고 어느 정도 긍정적인 신호가 보여. 
무엇보다 돌려서 나한테 관심이 있다는 표현을 해(언어적으로도, 비언어적으로)
근데 아직 둘이 서로 잘 알지도, 친해지지도 못한 상황이고
단 둘이 데이트 약속도 안잡히는 상황, 썸으로 못 가고 있는 상황

확실해 보이는 건 일단 여자 쪽에서 나랑 친해지고 싶어하고, 
내가 관심 있어 한다는 걸 잘 알고 있고, 어느 정도는 응해준다.(여기까지는 해준다는 느낌?) 
일단 날 남자로 보고 있는 건 맞고, 딱히 썸인척 어장하지는 않는 상황이야.

근데 이런 상황을 여러 번 겪으면서도 감을 못 잡고 있으니 힘들더라.

이 중에서 몇 번은 포기하고 나니까
여자가 먼저 다가오기도 하고, 어떤 애는 내가 다시 다가오길 기다리고 있는 것 같고... 
난 이게 이해가 안가서

이건 호감이 있었다고 봐야 돼? 어떻게 봐야 돼?

바로 약속 잡고 만난 애도 있었는데 이건 여자들 간 성향차이야? 
술 좋아하는 애도 있었고, 집순이도 있었고, 활달한 애도 있었고, 애교 있는 애도 있었는데...

아니면 보통 다 이래?
9
19
태그
신규채널
[어지러버] [관찰후기]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5 01:32
추천
3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딴에는 부담스럽지 않게 호감표시하고 있는데 남자가 미적지근하게 반응하거나 더이상 리액션없으니까 상대에게 실망해서 혼자 오해하고 마음 접은 경우가 그래요 더 많이 좋아하니까 더 다가가지 못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12.15 01:48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 지금 너무 애매하게 굴면서 뭔.... 친해지지도 않았고 데이트도 안잡혔는데 뭘 더 어쩌길 바래? 데이트를 하자고 하던가 좋다고 말을 하던가 ㅡㅡ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H 2019.12.15 01:29
추천
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행동이 애매한거 아니에요?여자든 남자든 고백해서 잘되면 좋은데 안되면...연락하기 어려워지고, 곁에서 멀어지게 될거같아서...아니면 여자분이 깊이 생각해서 그런거 같은데...요새 여자들이 고백도 많이 하긴해도 예전에 잘 안된 경험있으면 확신없으면 선연락이나 만나자 말 못할듯한데...진심으로 좋아해도 어려워서 속으로만 끙끙 앓을수도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6 01: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만 봐선 잘 모르겠지만~그 여자분 호감은 있어도 고백 안할듯...진중한듯함...남자가 이성적 호감인지 그냥 인간적 호감인지 헷갈려서 인연이라도 이어가고 싶어하는거 같음~그러나 남자분이 먼저 다가가면 절대 튕기거나 거절 안하고 얘기 잘 나눌듯!결론은 남자분이 맘있으면 고백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3: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님도 그여자한테 호감이나 관심있으면서 밥먹자나 영화보자 이런말 안하셨어요? 글 읽어보면 언어적 비언어적 어쩌구..부분보니까 그래도 둘이 어느정도 얘기는 나누는거 같은데? 그럼 얘기하다가 자연스럽게 주말에 약속있냐 물어라도 보시고 뭐 어디가자 등등 말이라도 꺼내볼수있는거아닌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3: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대다수 남자는 자기한테 잘해주는 여자보다 자기가 좋아하는 여자한테 가는데 한국에 잘생긴 남자 그닥 많지도 않아서 아직 한국여자중 반은 자기한테 잘해주면 마음생기는 경우있다 그러니 너가 원빈급이 아닌데 어물쩡대다가 여자마음은 쟁취하는거다싶은 상남자직진남이 적극적으로 들이대면 끝나는거임 처음에 여자는 널 바라보면서 그남자를 내치겠지 근데 그남자처럼 다가오지 않는 널보면서 얘 마음은 다가오진않는 이정도구나 접게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ㅈㅇ 2019.12.15 19:5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계속 그 자리에 그 사람이 있어줄거라 생각지 말아요...언젠가 말도 없이 떠나게 될수도...그때 후회하면 이미 늦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5: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감있는 남자가 만나자고 하면 만남. 그날이 안되면 자기가 되는 날 말해주고 만나려는 노력이란걸 하지. 늦어도 연락 꼬박꼬박함. 먼저 다가오고말고는 여자마다 달라서 안다가온다고 호감 없다고 보기도 어려움. 보통 여자는 남자가 먼저 다가와주길 바라니.
답글 0 답글쓰기
ej 2019.12.15 09:4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쓴이 글을 읽고 느낌 정리하면 - 쓴이한테 상대 여자가 요즘 보기드문 경우인데 어지간히 호감표현을 했다. 그런데 쓴이가 뜨뜨미지근하게 애매하게 굴었다. 그럼 쓴이가 여자랑 어떤관계를 원하는 지 쓴이한테 달려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9:3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건축학개론 수지 좋아하던 남자애 같은 거냐? 찌질하게 굴면서 온갖 상상 쳐하지 말고 그냥 물어보면 되징 나랑 사귈 거냐고
답글 0 답글쓰기
EJ 2019.12.15 05: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약간 호감이 있어서 표현을 했는데 상대방 반응이 미적지근 하면 잘 안됐고, 상대방 반응이 적극적이면 잘 됐고 그랬던 것 같아요. 처음부터 I love you!!! 하트뿅뿅 상태 되는건 사랑에 빠질 수 밖에 없네 싶을정도로 계속 상황이 반복적으로 엮일 때만 그래봤네요. 그 외에는 그냥 남자가 좋아하니까 감정이 전이 돼서 나도 모르게 좋아지게 되거나(약간 자아형성 덜 됐을 때) 어느정도 나이가 들고나선 비슷하게 호감이 생겼는데 호감 이상으로 넘어갈 무언가가 부족할 때 번호 따고 데이트 약속 잡고 그런게 안나타나는 것 같아요. 예를들면 감정에 솔직한 사람을 좋아하는데 너무 몸사리는게 보일 때요 ㅎㅎ 나보다 덜 적극적인 느낌? 성향 자체가 너무 혼자 올인하는 것보다 사랑받는다 존중받는다라는 느낌이 들때 충만함을 느끼는데 그만큼 상대의 행동이 안보일 때 호감에서 끝나더라구요. 주변에 딱히 이렇다할 괜찮다 느껴지는 사람이 없어서일수도 있어요. 모르는 사람은 한계가 있더라구요. 쌓인 정이 없어서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4: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느 부분에서 여자가 본인한테 호감이 있다는 확신이 드는거에요? 아직 데이트도 안해봤다 하고.. 갠톡은 매일 해요? 답답하면 먼저 데이트 신청해보세요. 거절하면 님한테 관심없는거죠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15 03: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 ㅅㅂ 난 남자가 그러던데 나 그래서 한달만 더 연락해보고 끊는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5 03:29
추천
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는 미움받는 걸 싫어해서 그래. 오죽하면 미움받을 용기라는 쪽바리 책이 인기가 있었을까. 근데 보험드는 행위가 곱게 보이진 않지. 한 발 걸친 걸 누가 좋아하겠어.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12.15 01:48
추천
3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가 지금 너무 애매하게 굴면서 뭔.... 친해지지도 않았고 데이트도 안잡혔는데 뭘 더 어쩌길 바래? 데이트를 하자고 하던가 좋다고 말을 하던가 ㅡㅡ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1:32
추천
3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딴에는 부담스럽지 않게 호감표시하고 있는데 남자가 미적지근하게 반응하거나 더이상 리액션없으니까 상대에게 실망해서 혼자 오해하고 마음 접은 경우가 그래요 더 많이 좋아하니까 더 다가가지 못하는거
답글 0 답글쓰기
H 2019.12.15 01:29
추천
3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님 행동이 애매한거 아니에요?여자든 남자든 고백해서 잘되면 좋은데 안되면...연락하기 어려워지고, 곁에서 멀어지게 될거같아서...아니면 여자분이 깊이 생각해서 그런거 같은데...요새 여자들이 고백도 많이 하긴해도 예전에 잘 안된 경험있으면 확신없으면 선연락이나 만나자 말 못할듯한데...진심으로 좋아해도 어려워서 속으로만 끙끙 앓을수도 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1: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직장 동료면 원해의 조심스러움의 10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극적이든 적극적이든 다 필요없고 여자의 애매한 호감표현받고 너가 대쉬했을때 팅기거나 선긋는여자 무조건 걸러 한번에 받아주면 쉬워보인다니 나한테 더 빠졌으면 좋겠다니 어장인거같다니하면서 밀어내는거같은데 사람 미치게 만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0:1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완전공감. 글쓴분도 그렇고 상대방도 그렇고 둘다 성향이 좋게말하면 진중해서 확실한 한방이 없으니까 자꾸 모호해지는거 같아요. 결론은 사랑 참 어렵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