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5억짜리 벤틀리 들이받은 20대 배송기사

ㅇㅇ (판) 2019.12.14 18:01 조회203,20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489
13
태그
신규채널
[펭수]
8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4 23:33
추천
63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벤틀리 차주분 복받으세요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12.14 23:03
추천
57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무리 돈이 많아도 내 소유물을 훼손시켰으면 열 받을만도 한데 진짜 대인배다...다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01:29
추천
2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나중에 벤틀리 몰면서 이렇게 마음 넓게 쓰는 사람이 되고 싶다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6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몽주니어 실물 존잘 인성도 좋고 벤틀리 타고 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2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착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웃긴다 2019.12.16 1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피러스, 포르쉐같은 일도 있는데...벤틀리 차주 최소 배우신 분!
답글 0 답글쓰기
ㅈㅇ 2019.12.16 16: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보니까 갑자기 생각나는 일화가 있는데 분당이였나 인도에서 걸어가고 있었음. 근데 차도쪽에서 쿵하는 소리가 들리기에 봤더니 오토바이 한대가 벤츠 s클을 뒤에서 박은거임. 오토바이 탄 아저씨는 행색도 좋지않고 오토바이도 검은연기 나오는 연식이 오래된 그런 오토바이였음...짜장면 배달하는 그런 오토바이..? 마침 신호가 그냥 적색신호였고 가던 차들도 구경하느라 엉금엉금가거나 신호때문인지 멈춰서있고 인도에서도 사람들이 그 상황을 지켜보고 있었음.. 근데 벤츠차주가 오토바이가 쿵했음에도 별반응 없이 그냥 서있는거임. 마치 난 신경쓰지 않는다 그저 신호를 기다리고 있다.는 식으로.. 그래서 인도에서도 몇몇 분들이 오.. 벤츠가 그냥 봐주려나보다 하고 있었음..ㅋㅋ 그 오토바이는 처음엔 완전 식겁한 표정으로 앉아있다가 벤츠차주가 별다른 반응이 없자 앞자석에 기웃거렸는데 썬팅이 짙게된탓인지 안보였는지 약간 노블리스오블리제를 직접경험한듯한 그런 표정을 지으며 안도하는 표정을 보이며 다시 오토바이에 탔음. 그리고 초록불로 바꼈는데 갑자기 벤츠가 비상깜빡이를 켜며 차주가 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뒤에있던 오토바이 급격하게 표정바뀌며 에이 ㅆㅍ하면서 유턴하면서 텨버렸음ㅋㅋㅋㅋ벤츠차주는 뭐야 저새끼 하며 가는 오토바이를 급하게 사진 찍고 뒷범퍼를 좀 확인하더니 이내 차에 다시 타고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그 후에 어떻게 됐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반전에 반전이 있었던 상황이 너무 인상깊게 남아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6: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벤틀리차주분이 넓은마음 쓰신거지만
다른경우로 사고가 났는데 선처를 안해준다고해서 그 차주가 욕먹을 이유는 없다고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5: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씨 사진보는데 내가 다 아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19.12.16 1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요즘 보험 보통 대물 적게는 2억 크게는 5억 10억도 넣는데 울기는 왜 울어 그냥 10% 할증 먹음 되는거지...보험 빵빵히 넣고 다니고 겁먹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4:5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중국에선 들이받은 화물차주가 외제차박고 바로 강물로 투신했다던데.... 차만큼이다 통도 크시네~ 어떤 돈많은 대한민국 상위10%인지 궁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4: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차피 돈 못받을거 뻔하고 사람 하나 살리는 셈치고 봐준듯 나였으면 피가 거꾸로 솟았을텐데 귀인이 따로없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6 14:35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대학 다닐때 주유소 알바하다가.. 주유기로 모르고 긁은적 있었는데ㅠ 차주분이 학생 괜찮다고 위로 해주시고 가셨던게 생각나네.. 잘 살고 계시겠죠? 행복하셨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2:58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벤틀리를 탈 자격이 충분한 분.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2.16 12:43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대면 그래도 어른인데 울 정도면 얼마나 막막했으면 울었을까.. 에고 안쓰럽네

그렇지만 그래도 인복은 있었는지 넓게 아량 베푸는 차주 만나서 좋게 끝난 것 같아

기분이 좋네 벤틀리 차주도 20대 배송기사도 복 많이 받는 내년 됐으면 좋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6 12:11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택배 기사가 진심으로 사과했는지가 중요하지..
아는 분이 롤스로이스 타시는데
예전에 아파트에 사는 아줌마가 주차하다가 차 뿌셔놨음
그냥 좋게 넘어가려고 했는데 아줌마는 왜 차를 여기에 세웠니부터 시작해서
지만 억울하다고 징징거리고 남편 등판해서 같은 아파트주민끼리 드립쳐가지고
렌트하고 영국에서 수리 기술자들 왔는데 안되서
결국 차를 영국으로 보내고 수리시간 엄청 오래걸려서
고치는데 총 몇 억 나오고 패가망신한 사례가 있었는데

사고는 누구나 낼 수 있는데
후처리가 정말 중요함...
답글 0 답글쓰기
겨울 2019.12.16 11: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진정 플렉스 슈퍼간지...
답글 0 답글쓰기
대거즈 2019.12.16 11: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뮬산이면.......차주분 전보다 왕창 버세요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12.16 10: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벤틀리정도 몰면 이미 가질건 다가진사람이라
별반다를게 없는 상황이겠네요
그래도 넓은 마음으로 젊은사람의 앞길을 보호해주신거에대해서는 정말 제가 다 감사드립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0:2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벤틀리 차주분 마음도 벤틀리네....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12.16 10:2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벤틀리 차주분 이 글을 보실진 모르겠지만 복받으실거예요 아무도 그 호의가 당연한거라 생각지 않을겁니다 건강 조심하고 행복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6 09:5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차주분 진짜 복 받을 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사윈 2019.12.16 09:4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뒷모습만 봐도 완전 어린청년이네용. 아고. ㅠㅠ 울 아들 생각나 슬프다....얼마나 당황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