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깨끗한 이미지의 무쌍or속쌍 연예인

ㅇㅇ (판) 2019.12.14 21:44 조회226,23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 조이현








2. 원진아









3. 박혜수









4. 신은수









5. 카라타 에리카





313
3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적당히하자] [깜놀주의] [개급해] [공약] [보글보글] [보스돌아와] [흐헤헤헣]
1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4 22:46
추천
155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연스러운 느낌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눈이 편안하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00:13
추천
13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무슨 일이야..? 확실히 자연미인들이 깨끗한 느낌이 있는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4 22:41
추천
1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이런 깨끗하고 맑고 청순한 이미지 되게 좋아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9.12.15 18:59
추천
6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사람! 고윤정 너무 이쁜거 같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사람 2019.12.23 2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쌍 속쌍 연예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7 08: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20:5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보니까 거의다 속쌍이네,. 진짜 무쌍이면 저런 속눈썹메이크업이 안됨 ㅠㅠ 내가 살많은 무쌍이라 맨날 치타처럼 화장하고 다니는데 저런 얼굴보니까 진짜부럽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쌍속쌍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16 18: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청초하다 흑백필터 개잘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5: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전여빈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5:3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기 일본 분 코수술 하셨는데...
답글 2 답글쓰기
2019.12.16 12: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진아 진짜 넘예쁨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1:2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은 바로하자 자연이라는 타이틀 때문에 안하는 거지 솔까 저기서 쌍꺼풀만 있다치면 여신인 건 사실이잖아 지금은 약간 2프로씩 부족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0: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쌍에 얼굴 예쁜 사람 보면 어쨌든 이목구비가 모난 데 없고 눈이 쌍커풀 없어도 작지 않고 큼. 무쌍에 작은 눈은...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9: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여자애 빼고 다 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16 09:0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크롤쭉쭉 다내리고 나서 누가 누군지 얼굴이 기억에 안남는다. 저런얼굴의 장점은 질리진 않는데 임팩트가 크지않아 기억에는 잘 안남는거고 화려한얼굴은 금방질리는대신 기억에는 확실히 남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7: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혜수 여신 인성도 좋음 젤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7:20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청순 러블리 상큼 귀티 젤 여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참나 2019.12.16 07: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이현이 짱이네 백옥생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6:0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하면 더예뻐질듯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6 01:2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얼굴에 큰 쌍커풀 생기면 수지급 미녀됨ㅌㅌㅋㅋㅋㅋㅋㅋ 쌍커풀 없이 예쁜 사람들이 쌍수하면 이뻐지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0: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무쌍 내취향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0: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여빈 (멜로가체질 은정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