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홈트하는 여동생 보고 귀엽다고 웃는 친오빠가 존재하는 거ㅜ싫화?

ㅇㅇ 2019.12.14 22:23 조회2,568
팬톡 방탄소년단
웃을 때 ㅈㄴ 설레게 웃는데 그게 가능한 거였냐고


1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5 17: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0: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거 어디쯤인지 아ㅡ는분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00: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트가뭐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3:0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이런생각한거 아니었어 역시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4 22: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오빠는 한심한듯 쳐다보던데 운동한다고 나아지냐라는 썩은 말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 SM연습생 ㅇㅈㅁ병크 새.. (178)
  2. 2 시댁에서 며느리 생일 챙겨주시.. (127)
  3. 3 그깟, 고춧가루 때문에 시어머.. (115)
  4. 4 추석에도 알바 하는 사람 여기 .. (126)
  5. 5 제 생일 선물 제 돈으로 사러갔.. (97)
  6. 6 박경 이미지 세탁 오졌네 ㄷ (97)
  7. 7 본진 비주얼라인 자랑하고 가 (153)
  8. 8 오늘 지미팰런 공연으로 전세계.. (36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