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 키 146cm의 서러움이 담긴 글

ㅇㅇ (판) 2019.12.15 09:29 조회119,281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37
15
태그
1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ㅋㅇㅋ 2019.12.15 10:29
추천
173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들 진짜 무례하네...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10:50
추천
149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놓고 불쌍하다고 말하는 건 무슨 개념이며 남자친구는 사귈 수 있겠냐는 말은 대체 무슨 맥락임? 본인들은 엄청 완벽한가보네 그렇게 함부로 말하는 거 보면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20:36
추천
6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24살에 키는 150정도 되는 키작녀인데 나이들수록 키 큰 사람들 부럽고 키가 컸으면 내 인생이 많이 바뀌었을 거란 생각 정말 많이 함. 일단 키가 작으면 직업 선택에 있어서 제한을 많이 받고 삶의 질도 많이 떨어짐. 단순히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을 꺼낼 때뿐만 아니라 운동을 할때, 액티비티 할때, 여행을 갈때, 사진찍을때 조차 자신감이 사라짐. 다들 나를 초딩 보듯이 생각하고 다리 닿아? 이러고 사진을 프사로 해놓으면 초딩인줄 알았다고 하고..스타일에서도 한계가 있고..키가 작아서 나와 어울리지 않으려는 사람도 봤음. 대놓고는 아니지만 굳이 사적으로 만난다거나 친하게 어울리려 하지 않는 사람들. 하루에도 수십번씩 ‘괜찮아. 단지 조금 불편할 뿐이야.’라며 내 자신을 다독이기 반복. 원래는 되게 외향적인 성격이고 야외활동도 좋아했는데 중고등학생이 되며 낮아진 자존감은 나를 자꾸 집 안으로 가둬버려 이젠 집순이가 되었음. 타고난 성향은 바뀌지 않는지 일반 사무직은 체질에 안맞아서 바리스타로 일 하고 있음. 그래서 박나래가 너무 존경스러움. 작은 키를 부끄러워 하지 않은 당당함. 연예인으로서 콤플렉스로 다가올 수 있는 키를 개그로 승화시키는 대인배. 키크고 잘난 사람들 앞에서도 뿜어져 나오는 당당함과 자신감이 너무 부러움. 그래서 빛나는 스타가 되었겠지. 진짜 닮고 싶음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9.12.15 16:42
추천
52
반대
2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키 작으면 나이들수록 성적매력떨어지고, 자신도 본능적으로 그걸 느끼고 주눅들기도함. 외모에 자신감을 가지기 어렵달까.. 거기다 체격자체, 뼈대마저 작으면 타인이 보기에 불쌍해보이고 안쓰러워 보이기도함. 참 이게 어쩔수 없는 부분인데.. 나도 키작녀로서 딴것보다 남들이 나를 당당한여성 으로 보기보다, 안쓰럽고 마냥 도와주고싶은 느낌으로 바라보는게 제일 싫었음. 결국 외모대신 직업이나 본인의 능력을 키워서 매력을 상쇄하는 것 밖에 없다봄. 본인이 자신을 사랑하고 당당할수 있을때 그게 자연스럽게 매력으로 드러날것임.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05 16:4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는 고등학생이고 168? 정도 되는데 다 170 같다고 왤케 커 보이냐 엄청 크다란 소리 맨날 듣고 좋아하던 오빠랑 밤에 카톡하는데 빨리 자라고 하면서 넌 키가 커서 빨리 자야 키 크지란 말도 못 하겠다 ㅋㅋㅋ 라는 얘기까지 들었었는데 전 큰 게 너무 콤플렉스고 애들끼리 거울에 서면 저만 너무 크고 그래서 좀 창피하고 그런데.. 딱 5센치만 작았으면 좋겠고 그래요,, 엄마는 맨날 여기서 더 클 것 같단 소리를 해서 불안해 죽겠어요 뭔가 진짜 더 클 것 같아서 ㅠㅠ 하 전 키 큰 게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9 08:1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약점을 되도록이면 안드러내는게 좋을듯. 드러내는 순간 책잡히고 밟히더군요. 약점보안에 급급해하지 말구 강점을 살려요. 키를 뛰어넘는 본인만의 강점이 있을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머학원생 2019.12.16 23:06
추천
2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146이면 남자 158이랑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는데 남자 158이면 군대도 면제일걸? 거의 장애 수준 맞네 ㅋㅋ 키작은 남자한텐 자살을 권장하는 판녀들이 키작은 여자한테는 말 엄청 예쁘게 해주네 ㅈㄹ났다 ㅈㄹ났어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22: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든 여자든.... 키는 진짜 중요한거 같음. 글 읽는데 너무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9: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 150대가 더 치명적이다 ㅠ ㅠ 의사 아니고는 커버 불가...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6 18:15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가 148센치 있고 회사후배도 154도 있고한데 엄~청 말랐음. 살안찌려고 노력하더라. 친구는 얼굴이 워낙 예뻐서 아직도 귀여움 유지중. 키때문에 섹시하다거나 그런 이미지는 못가져도 얼굴이랑 마름 덕에 남자 잘만나고 회사 잘 다님. 회사후배도 물론이고 ㅋ 키가 커도 키가 작아도 자기의 매력포인트는 장착을 해놔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7:2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7:0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남의이목에 맞춰사냐.. 박나래가 키작다고 한혜진한테 주눅들고 그러디? 자기자신도 본인이 별로라 생각하는데 누가 사랑해줄까
답글 0 답글쓰기
믿음 2019.12.16 16:3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크고 작고 떠나서 아무튼 남의 키로 저렇게 얘기하는거 자체가 나쁜거임 본인도 컴플렉스고 싫을건데 굳이 그걸 얘기해서 기분 상하게 할 필요가 있나 본인이 더 잘알텐데...남한테 관심 많은 사람들 너무 많다 유치하다 그냥..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12.16 15:21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148인 친구있는데 저이제 20대 후반이고 어린것도아닌데 잘 사귀고다니던데요.. 이친구가 키컴플있어서 175이상 180이하 남자만만나는데 항상 괜찮은 남자들 잘 만나고 다니던데 소개팅도 잘들어오고요ㅋㅋㅋ 존예이런것고아니고 그냥 대부분여자들 예쁘장한것처럼 그정도에요 그래서 여자 키는 별로 안중요하구나 생각했는데 케바케인가봐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6 15:0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옛날에 판에 키 작아서 고민인 여자 글 올라왔는데 댓글에 키 작은 여자 엉덩이 뻥 차버리고 싶다고 그러면 여자가 그대로 슝 날라가서 재밌을 것 같다고 하는 거 보고 조카 무례하다 생각 근데 그런 댓글들이 꽤 여러 개 있었다는 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3: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키 너무작으면 취업에도 지장있지 스튜어디스,호텔리어,비서 직종은 포기해야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6 12:20
추천
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나 여자나 키가 작으면 쥐방울만한게 우스워보이는건 사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1:58
추천
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애인 3급 정도되지않나 그정도면?국가에 복지혜택 같은거 신청해봐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6 11: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 키작은 애들한테는 남자로 안보이니 독설 아무렇지도 않게 하더만
왜 역지사지가 안되고 내로남불인건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12.16 11:5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원래 대부분의 여자들은 초등학교 5학년때면 키 성장은 멈추긴해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1: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키148인데 진짜 짜증나는 일 많긴 해요ㅜㅜ
기본적으로 약간 사람들이 얕보는게 있달까 진짜 만만하게 봐여.
옷입을 때도 뭔가 내가 입으면 핏이 묘하고 굽 높은거 신으면 그건 또 그것대로 웃기달까,,
저 나름 이쁘다는 소리 많이 듣고 고백도 받아보고 했는데도 키 때문에 자존감 떨어질때 많아요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마네킹 2019.12.16 11: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 스스로 서러울거 같은건 좀 내색하지 말자 사람들 참 못됐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