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세븐틴 볼 때마다 비에이피 루트 타겠네 했는데

ㅇㅇ (판) 2019.12.15 13:58 조회13,12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신인때 반짝 떠서 4~5년차때부터 저물 것 같다 생각했는데 이게 이렇게 되는구나

예전에 이런 소리 하면 욕 박는 셉팬들 참 많았는데 지금 와서 보니 비에이피 팬들이 더 억울하겠음

비에이피는 소송때문에 망했지 세븐틴은 참...

42
76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5 14:08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망했는데 혼자 뭐래?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16:3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비에이피 머리채는 왜 잡아 ;;; 팬도 아닌 내가 다 눈살 찌푸려지는데 비에이피 팬들이랑 당사자들은 얼마나 기분 나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14:23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누가보면 해체 직전인줄 알겠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7 19: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에이피 팬인데 갑자기 머리채잡혔네ㅋㅋㅋㅋ 소송얘기 지금도 들으면 마음아픈데 왜 끌어들이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13: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 안쓰고 넘어가려고 했는데 도저히 못 참겠다 그 망했다는 말도 그렇고 비에이피 머리채 잡지마 제발 무난하게 활동하고 있는 멤버들이랑 팬들은 힘 빠져.. 다른 그룹 까내리려고 소송 언급하는 것도 너무 화난다 진짜ㅠ 오랜만에 톡선에 내새끼 떴길래 기대했는데 이게 뭐야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6 1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혼자 뭐하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7: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에이피 루트 타려면 계약 끝날 때나 해지할 때 구질구질해야 하는데 플디는 그래도 ts보다는 계약해지는 안 구질구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2:00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원에이포 정도? 한국에선 세븐틴 걔네보다 인기없을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0:2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렇다기엔 전성기 급이 좀 다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니들이 난리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3:5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베이비 놀람) 우린 회사가 욕나왔지 그리고 세븐틴분들은 계속 잘 되실것 같다는 생각이 듦 (이번 노래 독이랑 히트 잘 듣고 있어요)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1:54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만히있는 비에이피 머리채무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1: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혼자 북치고 장구치네 미안한데 안망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0:4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비에이피머리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오잉 2019.12.15 19:36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망했어 붕아 ㅋㅋㅋㅋㅋㅋ뭘망해 ㅋㅋㅋㅋㅋ이번년도 aaa에서 대상도 받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비에이피는 갑자기 왜나오구~관련없어 몬엑이면 몰라 좀 띠용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9:04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 새끼 걱정이나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7:16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 안망했고 이 사건 아니었어도 탈 할 팬들은 다 탈해 5년동안 봐온 멤버들보다 잠깐 본 아줌마 말 믿고 탈하는데 말 다했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6:4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 비에이피 루트;; 비에이피 팬으로써 이딴글에 언급되는거 기분나쁘거든 제발 생각좀하고 말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6:4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비에이피로 어그로 끌지마셈 ㅗ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6:35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비에이피 머리채는 왜 잡아 ;;; 팬도 아닌 내가 다 눈살 찌푸려지는데 비에이피 팬들이랑 당사자들은 얼마나 기분 나쁘겠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6: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한건아님. 음반대상받은거모름?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5 15: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망하긴 뭘 망해.. 너의 기준에 맞추지 마 또 히트곡을 뽑는게 쉬운 일은 아니지 예전 잘나갔던 가수들도 연달아 히트 치다가 중간에 컨셉 바꿨더니 그때 앨범은 잘안되고 그런 케이스도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15: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소설쓰네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