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 왔어!!!

ㅇㅇ 2019.12.15 22:22 조회4,307
팬톡 방탄소년단




이렇게 바로 오다니 한국 다시 안전해!!
남준이 그 화백님 책 품고 왔네ㅋㅋㅋㅋ







59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15 23:0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릉흔드 그스즈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22:5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의 웃음 ㅠ_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5 23:5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사사진맞냐고 ㅋㅋㅋㅋㅋㅋ 왤케이뻐 우리홉이웃는거때매힐링이다아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2.16 10:2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햇살 호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2: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사즈형들 패딩 넘예쁘댜ㅠㅠ침줄줄... 둘이똑같은건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6 00:24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촴나 다섯 다 왜케 이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3:5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사사진맞냐고 ㅋㅋㅋㅋㅋㅋ 왤케이뻐 우리홉이웃는거때매힐링이다아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3: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데 저 화보집 이름 알려주면 안 될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3:01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릉흔드 그스즈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53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호비의 웃음 ㅠ_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5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용이 두목고양이 같다 왠지 작은데 든든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진짜 일본은 가깝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표정 밝아보여서 넘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한국 공기가 따뜻하고 맑더라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2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사즈 의상 커플이얔ㅋㅋㅋㅋ귀여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4즈 미모 무엇?보자마자 호비 이쁘다 소리부터 나옴 ㅎㅎ리다는 묵은지 같음 날이 갈수록 빛이 나는고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피곤하겠다 생각하고 들어왔다가 석이보고 개터짐 ㅋㅋㅋㅋㅋㅋ 진짜 우리석이 선샤인 ㅠ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5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바로 온거야?!?! 편-------안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오랜만에 망상짤 파티한다 들어.. (465)
  2. 2 ⭐️아이폰 ios14 꾸미는 법임 (352)
  3. 3 +) 우리나라 영어 교육 답 없지.. (161)
  4. 4 +)너네들 실시간 수업 빌런있냐 (208)
  5. 5 후기-유품 부수고 사과도 없는 .. (141)
  6. 6 +추가)남자애들 썸탈때 국룰 (208)
  7. 7 무리에서 팽 당하거나 왕따/은.. (267)
  8. 8 왕따보다 이게 더 사람 피말리.. (14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