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여초회사에 다니면서 당황스러운점.....

ㅁㅁㅁ (판) 2019.12.16 12:48 조회63,231
톡톡 회사생활 회사생활

앞에서 잘 지내길래 A여직원과 B여직원이 사이가 좋은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서로 싫어하는 사이라는걸 알았을 때... 이게 뭔가 싶어서 당황스러움

 

여기서 끝나면 괜찮은데

A직원이 B직원 뒷담화하는걸 들어줘야하고

B직원이 A직원 뒷담화하는걸 들어줘야할때...

 

나는 왜 가운데에 껴서 이러고 있는 것인가

이럴땐 어떻게 대처해야하는가...

 

정말 난감난감...

차라리 나도 여직원C가 되고싶다는 생각을 가끔 할때도 있음..ㅠㅠ

197
32
태그
1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12.17 17:29
추천
152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 많으면 개피곤함ㅠㅠ 그냥 입 다물고 아싸되는게 젤 속편함.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17 16:57
추천
42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자들 모이면 다 그래요 ㅋㅋ 뒤에서 한명 씹고 앞에선 착한척하고 ㅋㅋㅋ 골때림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ㄹㄹ 2019.12.17 20:42
추천
3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초는 만만한 특정대상 생기면 그사람 사생활 하나하나 다 감시하고 24시간 감시 풀가동함 꼬투리 약점하나 잡아낼라고 ㅋㅋㅋ 무슨 말한마디하면 말을 뻥튀기처럼 부풀려서 소문냄 . 사람하나 그냥 생매장 시키는게 걔네들한텐 전통적 문화고 . 일상의 재미고 취미임.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17 17:20
추천
21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딱히 여초회사만 그런거 아님 여초든 남초든 여자 남자가 적절하게 섞여있든 그럴 사람들이 있는 곳은 어디에서나 그럼 ㅇㅇ 난 공대나와서 남적남을 직접 보고 느꼈으며 첫 직장에서 여적여도 봤는데 지금 직장에서 느낀게 있다면 그냥 저런 여자고 남자고 남한테 관심 조카 많아 짜증나게 지 겉모습이나 꾸미지 남이 이런 옷을 입었네 말았네 예쁘네 잘생겼네 별로다 어쨌다 이런말 입에 달고 사는 한남 한녀임^^ 멀쩡한 사람들은 관심도 없이 일만하고 그런 사람들이 있는 곳은 여초도 남초도 어느곳에나 있음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08 14: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초 남초 다 다녀봤는데 남자들 뒷담도 짱나긴하는데 그래도 참을만함. 하지만 여자들은.. 진짜 스트레스 심함. 남자는 솔직히 성별이 달라서 안엮여도 상관없고 앞에서 그냥 웃어주기만해도 욕안먹음. 허나 여자들은 ㅋㅋㅋㅋㅋ 앞에서 웃어주면 비웃고 왜저래 이러고 뒤에서도 뒷담까고 아 진짜 여초다니면서 탈모오고 출근하기싫어서 울고 그랬음.. 딱 남자반 여자반이 좋은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건 여초나 남초나 똑같아요..... 여중여고나와서 성비 반반인 학과 갔는데 제가 다닌 과는 남자가 뒷담 더 심했으면 심했지 결코 덜하진 않았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08 08: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1 12: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임
답글 0 답글쓰기
dma 2020.01.08 17: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극여초직장(99%여자), 극남초직장(남자35명에 여자1명), 남녀동수직장 등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사람마다 달라요. 직원들끼리 친해서 가족같은 회사와 선 긋고 비지니스적 관계를 가지는거에 따라 좀 많이 다른거 같아요. 근데 좀 더 험한말 나오고 물리적으로 해결하려 드는건 남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5 17: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긐혐
답글 0 답글쓰기
2020.01.05 00: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뒷담에 호응 하지 않고 말이 없다고 까인적도 있음 숨만쉬어도 뒷담화하거리가 되는..그냥 뒷담화라는 사람들은 그게 습관임 애초에
답글 0 답글쓰기
2019.12.29 10:1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감합니다. 근데 여자들 중에 인사안하고 얼굴 항상 똥 씹은 표정하는 분들은 집에 우환이 있는 건가요?? 어딜가도 하나씩 있는대 주변에 파해주는 거 모르는 건가요??
답글 0 답글쓰기
이사가고파 2019.12.28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공감 100
답글 0 답글쓰기
Bou 2019.12.19 10:56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남초회사 다니는 여잔데 남자도 똑같음. 다른 성별에서 보면 다 그래보임. 담배피러 우르르갔다가 어쩌구 얘기하고 오면 어떤 섬세한 남직원 은근 따시키는 분위기. 다름을 인정을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8 14:5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든 여자든 꼬인것들은 여자를 조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8 10:22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여잔데 회사에선 차라리 남자가 편함..
답글 0 답글쓰기
2019.12.18 10:0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금 여초회사다니는데, 여긴 정글 사파리임. 뒷통수보이면 잡아먹힐수도있고, 살기위해 남을 물어뜯을줄 알아야함 ㅋㅋ 왕따가 불쌍하다고? 아니 가장 편한사람임. 차라리 혼자가 가장 편한곳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8 09:53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초회사에서 일하는 남자들이 불쌍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18 09:42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웃긴게 메갈, 워마드 유리천장이나 직장내 분위기 애기하는데, 여자도 똑같이 편가르기 라인타기주도하면서 지들은 약자라고 삐악삐악 역겹다진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12.18 09:26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여초는 그냥 서로 뒤에서 욕하는걸로 거의 끝나는데. 남초는 업무적으로 끌고 들어감. 업무에 지장을 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8 0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회사들 여직원 많았는데 그런적 없는데 지금 회사가 그런듯... 미치겠어요. 저도 그렇게 뒤에서 남한테 욕할까봐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ㄷ 2019.12.18 09: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나 여자나 뒷다마 까고 다하는데 차이점은 앞에서도 싫어함 남자들은 대놓고 강아지 소세끼 꺼져라 그러고 만약 상대가 형이거나 하면 피함.

사회에서도 남자나 여자나 뒷다마 하고 다하는데 남자는 일이 우선임..회사 나왔으니 ㅈ 같아도 참고 일

여자는...사람 매장이 우선인 것 처럼 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18 08:4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여자지만 =>앞에서 잘 지내길래 A여직원과 B여직원이 사이가 좋은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서로 싫어하는 사이라는걸 알았을 때<=개 싫음. 진짜 가식적이고 싫은건 돌려까면서 왜 착한 이미지까지 가지려고 하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ㅇ 2019.12.18 07:5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팩트는 여자들 중에 여자 집단 편가르기 뒷담화에 싫증이 나 남자들하고 어울리는 여자가 있는데
남자들 중에 남자 집단 편가르기 뒷담화에 싫증이 나 여자들하고 어울리는 남자는 없다는거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