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서울 이삐 있니

ㅇㅇ 2019.12.17 10:45 조회38
팬톡 이삐

안녕 이삐들?

난 지방 이삐인데..

혹시 니네 rm 숲 가본 적 있니?

혹시 그 숲이랑 한강이랑 가깝니?

나 서울 갈 수 있는 기회가 생긴거 같은데..

남주니 숲 가보고 싶었거든 근데 또 한강도 구경해보고 싶어서

막 걸어가고 그럴 수 있는 거리일까?

남주니 벤치도 궁금하고

종종 다른 아미들이 거기 가서 인증샷 찍고 오고 그런거 구경했는데

가보고 싶어서ㅎㅎ

겨울이라.. 춥고 날씨가 여름,가을보단 좋을 수는 없겠지만..

언제 가볼 수 있을까 싶어서ㅠㅠㅠㅠㅠㅠ

 

혹시 구경 다녀온 이삐 있으면 후기? 팁? 좀 알려줄 수 있을까..ㅎㅎ

0
0
태그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톡커들의 선택
  1. 1 +)여돌, 일반인(?) 사복짤 다 .. (253)
  2. 2 첫 사망자 발생과 31번과의 관.. (295)
  3. 3 팀 내 인기꼴찌가 말아먹은 그룹 (176)
  4. 4 종교가 죄냐는 애엄마 (113)
  5. 5 너네 어제 페북 노인 때린거봄 ?? (351)
  6. 6 현재 논란중인 신동 인스타스토리 (174)
  7. 7 근데 지금 진짜 재난상황 정도.. (424)
  8. 8 엑소 첸 탈퇴 안한대.. (312)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