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현빈-손예진 화보

ㅇㅇ (판) 2019.12.20 13:02 조회49,39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비주얼 케미 돋는

현빈과 손예진이 

새 화보를 찍었음




현빈 품안에 안겨 있는 손예진이랑

현빈 목을 끌어안은 손예진ㅠㅠㅠㅠ


넘나 다정해서 실제 연인같은 분위기 난다 ㅠㅠㅠ

둘이 넘넘 잘 어울려서 잠시 잊고 있었던 망붕 또 오진다 진짜 ㅠㅠㅠ





올백 헤어스타일에도 굴욕 없는 현빈과

긴 웨이브 머리의 우아한 여신 미모의 손예진.


두 사람 모두, 만화 속에서나 등장할 법한 비주얼로 

시선 모으기엔 충분하다.......

둘이 소파에 앉아 있는 모습이 한 폭의 그림같다ㅏㅏㅏ





이 사진은 덕선이가 했던 그 초콜릿 광고가 떠오른다..

아ㅏㅏㅏㅏ너무너무 잘 어울려 두 사람 ㅠㅜㅠㅜ 



미모 뿐만 아니라 덩치 차이도 설렌다 ㅠㅜㅠㅜㅠㅜ 

비주얼, 피지컬 뭐 하나 빠지는 케미가 없잖아 ㅠㅜㅠㅜ 

 

 

 

둘이 같이 셀카 찍는 모습도 이렇게 화보가 되는거....반칙 아니냐? ㅠㅜ

내가 셀카 찍는 모습은 오징어가 찍는 모습인데......ㅜㅜㅜㅜ또르르....




105
12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20 15:11
추천
4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예진 넘예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21 09:45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21 03:27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예진존예. .호....언니너무이뻐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바람 2020.02.14 18: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결혼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4 14: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선남선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2020.01.07 1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닮은것같아 얼굴 조합이 둘이 잘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보기만 해도 설렌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18:29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드라마 끝나고 그냥 결혼하자
답글 0 답글쓰기
2019.12.24 18: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어울린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17: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어울림
답글 0 답글쓰기
2019.12.24 17: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흡연커플이네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15: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둘다 남신,여신에 케미까지 쩔...
답글 0 답글쓰기
세상에나 2019.12.24 13:37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둘다 성격 보통은 넘어보임...
답글 0 답글쓰기
29녀자 2019.12.24 11: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둘이 사궈...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10: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10: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겨라 짝 사겨라 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1 09:45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 진짜 잘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1 03:27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예진존예. .호....언니너무이뻐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1 01:35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 몬가 트로트 가수처럼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1 01:18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빈은 레고임? 표정이 다 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0 23:53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한정권에 친화적 이미지 안겨줘서 홀려놓고 자기네는 연기하고 중개해주는 대가로 돈벌어서 한국에서 떵떵거리다 미국가겠지. 북한 개거지들 이미지 세탁해서 넘어가는게 ㅂ ㅣ엉신이지. 너네나 많이 사세요. 북한 안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0 23:52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한군 연기하는 연기자나 영화, 제작사, 감독들 모두 북한 가고 담 정권에서 심판받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0 23:06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북한미화 드라마 ㅗ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