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산타옷 입은 러블리즈

ㅇㅇ (판) 2019.12.23 13:35 조회43,81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산타 옷 입고 게릴라 공연한 러블리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깜짝으로 공연했는데 산타옷 입고 나왔어ㅎㅎ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서

‘종소리’랑 ‘Ah-Choo’ 무대 했다는데 나 왜 못갔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러블리즈 팬들 중에 금손 많은거 다들 알지?


 

산타 옷 색깔을 바꾸기 시작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먼저 보라색



지수 존예ㅜ

초록색으로도 바꾸고



하늘색이랑 분홍색도 있고


 

 

최고는 역시 빨간색ㅠㅠㅠ

금손님들아 감사해요ㅠㅠㅠ 러블리즈 팬들 다들 능력자야 흑흑

덕분에 같은 사진 다양하게 봅니다ㅜㅜ고맙읍니다


    

“날씨가 많이 추우니 옷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아프지 마시고, 

연말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시간 보내기를 러블리즈가 응원할게요~”


러블리즈도 연말 스케줄로 바쁘겠지만 아프지말고 행복하게 보내♥ 우리 사랑둥이들♡

124
16
태그
신규채널
[어른린] [꼭좀읽어줘] [얼음공주님] [유형모아봄] [아이린사과] [ㅂㄹㅍㅋ] [스으엠]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24 09:03
추천
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팬들중에 교차편집 잘하는 사람 있던데 애들을 그라데이션 으로 교차편집 해놨더라 금손들 부럽....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24 07:51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멍청한 울림 이 시기에 종소리를 냈어야 하는데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23 16:59
추천
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색이든 다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4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3 02: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새로운 베플에 되게 자주 뜨는듯 근데 볼때마다 예뻐서 정독하게됨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3.05 20:5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둥이들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늘 너무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이십대어느여자 2019.12.25 04: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날 타임스퀘어지나다녔는데 진 짜 우렁찬 소리로 남팬들이 노래중간에 막 멤버 이름부르시는데 소름돋았음 러블리즈 팬은 아니지만 멋있어보였음
답글 0 답글쓰기
카라마샬 2019.12.24 2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영등포에온 팬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되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11: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소리같은 노래또내조 종소리진짜 내친구들도좋아해서뿌듯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12.24 09:3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타임스퀘어넹 주말에 러블리즈 온다고 사람 무지 많았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09:03
추천
6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팬들중에 교차편집 잘하는 사람 있던데 애들을 그라데이션 으로 교차편집 해놨더라 금손들 부럽....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07:51
추천
6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멍청한 울림 이 시기에 종소리를 냈어야 하는데 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06:22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날 넘 예뻤어 류산타 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03: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제대로 힐링 ㅠㅠㅠㅠ 너무 사랑스럽다 럽둥이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4 00:15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수 진짜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19.12.23 23: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3 21:28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주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3 17:06
추천
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파랑색 존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3 16:59
추천
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슨색이든 다 예쁘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