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밥 다 차려놔도 안나오는 남편 ㅡㅡ(댓글 다 봤어요!)

쳐먹어 (판) 2019.12.26 15:13 조회59,032
톡톡 남편 vs 아내 꼭조언부탁
이렇게 많은 댓글이 달릴줄이야..;
어제 남편이 먼저 사과하였고 그래서 풀긴했는데..
이제 여러분들 말씀처럼 차려도 안나오면 그냥 치우고 알아서 혼자 차려먹게 하려고용..ㅎㅎㅎ
넘 스트레스 였어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

제목 그대로입니다

남편은 잠에서 깨도 침대에서 30분정도
폰보면서 누워있어요.
(직업특성상 일주일에 네다섯번정도는 점심은
집에서 무조건 먹어요.)

저는 남편이 침대에서 늦게 나오는거까지
계산해서 밥을 차려요.
그런데 다 차리고 나오라해도 맨날 오분만오분만
잠깐만잠깐만 이러면서 엄청 늦게나와요..


진짜 처음 한두번은 참았는데
이게 거의 10번중9번은 그러니깐 폭발해서
먹지마라하고 밥그릇이랑 수저젓가락 치운적있는데
그뒤로 쫌 잠잠하더니 또 시작이네요


오늘도 그러길래 똑같이 치워버렸어요
그랬더니 한참뒤에 나와서 밥주라길래
퍼서먹으라했더니 저보고 꼴배기가싫데요ㅎㅎㅎ


짱나서 숟가락젓가락 앞에다 던져주고
밥퍼서 앞에 놔둔다음 니가뭔데꼴배기싫다하냐고
화내고 방으로 들어왔는데
보니깐 밥안먹고 나갔네요..?

제가 잘못한건가요?
207
19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ㅡㅡ 2019.12.26 18:16
추천
16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못한거 없습니다.
그거 시어머니가 길들여논버릇입니다.
시어머니랑 살거 아니면
나랑 맞춰서 살으라고 하세요
어디서 옛날 버릇 못고치고 와서는...
뭐가 꼴배기 싫다는건지 ㅡㅡ
와이프가 무슨 하녀입니까!!
급 욱하게 만드네요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난남자 2019.12.26 19:28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했습니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27 08:43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가 잘못했네. 뒤에 수저 왜 갖다줌? 혹시 남편이 신체 불편하신분이면 린정.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7 2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그러고 사냐. 넘의 집 다 큰 자식 데려와서 왜 식모살이를 하냐
답글 0 답글쓰기
jamey22... 2020.01.05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하셨어요!! 애도 아니고 ...
답글 0 답글쓰기
개념탑재 2019.12.28 03:3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 차려주는 게 답이죠. 지는 손이 없나 발이 없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8 0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차려줌?? 전업주부든 뭐든 밥 차려줬는데 안먹으면 그대로 쓰레기통에 쓸어넣어요 아깝겠지만 몇번하다봄 정신차림. 그래도 정신 못차리면 정신과 ㄱㄱ 중증우울증이거나 무뇌가 확실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8 0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나 저나 똑같이 배고플순 없으니 서로 물어봐요 나 밥먹을건데 같이 먹을거냐고요 같이 먹자 하면 저든 남편이든 차리고 아니면 서로 알아서 챙겨먹구요 저녁은 어떤음식 먹을까 하고 같이 음식하고 먹어요 대부분 이러지 않나요?? 남편이 무슨 왕도 아니고 ㅋㅋㅋ 왜 갖다바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삼겹살볶음밥 2019.12.27 2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같으면 쌍욕하고 뒤지게 패버림:-)
답글 0 답글쓰기
lef1038 2019.12.27 23: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흑흑 나랑 결혼했으면 내가 밥도 해주고 돈도 벌어왔을텐뎅~~ㅜㅜ아쉽당 왜 그런놈이랑 결헌해서 노예짓하면서 욕먹구사낭ㅜ
답글 0 답글쓰기
ㅐㅐ 2019.12.27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이를 어디로 처먹었길래 애새끼 처럼 행동하는지 싶다.
집구석에 엄한 사람이 하나 라도 있어야 밥상 머리 교육을 받을진데,
그냥 오냐오냐 애새끼 키운 꼴이 딱 저 결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7 20:13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심이해가 안된다 밥차려놓고 언제 나오든 그건 상관없는거 아님?? 이게 왜 화날일이야 차려놓은것까지 내일 그이후 먹는건 니일 이게 맞잖아 그게 어디 없어지는것도 아니고 진심 이해가 안댐
답글 2 답글쓰기
ㅎㅎ 2019.12.27 20:1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나 가정교육을 어찌 그따위로 받았데요???아이들도 식사할때 상차리는거 돕고하는데 누워서 뒹굴거리다가 늦게 나온주제에 화를 낸다구요???밥을 왜 차려주나요???애새끼도 아닌데 지가 차려먹든 말든 나둬요.밥차릴때 나와서 같이 준비 하라고 하고 만약안하면 밥 못먹는다는걸 일깨워줘요.님은 그남자 엄마 아니에요 누가보면 유치원생인줄.요즘은 유치원도 같이 준비하는거 배우던데.쯧쯧..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7 20: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차려놓고 딱 2번말해서 안나오면 바로 치우세요.
시간재지도 마시구요 차리는게 엄청난 큰일은 아니지만 수고로운 일은 맞잖아요.
5살짜리 애도아니고 불러서 기다리고 기다려야지만 나와서 먹는거면
배가 별로 안고프나보네요~?

그럼 주지말아야죠 뭐 몇번 밥때놓치고 굶어봐야 제시간에 나와 밥을먹지
와 진짜 애ㅅㄲ인가........놀랍다정말
답글 0 답글쓰기
멍멍 2019.12.27 16: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에 글쓴이만 식사하고 차려주질 마세요.. 지가 배고파 디질것 같으면 알아서 차려 먹습니다. 애,sae끼도 아니고 차리는거 같이 도와주지 못할 망정
답글 0 답글쓰기
2019.12.27 16: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남편도 그런 성향인데요. 전 싸우기 싫고 내 입만 아파서 밥먹으라고 말하고 저 먼저 먹어버려요. 신랑한테는 알아서 먹고 치워놓으라고 하고요. 그러고나니 훨씬 스트레스 덜받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12.27 15:5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걸 밥을 왜차려주고 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인배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돌체라뛔 2019.12.27 1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뭘 차려주나요ㅡㅡ 먹든말든 어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12.27 15: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정교육의 중요성이다 진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역삼34여 2019.12.27 15: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예 차려 주지마세요 ㅡㅡ 미친
답글 0 답글쓰기
난치킨 2019.12.27 15:1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편이 왜화난거?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12.27 15:1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새끼를 키우는건지 밥차릴 손발도 없는 장애인이랑 결혼한건지
답글 0 답글쓰기
근육질사슴 2019.12.27 15: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차려놓고
밥먹어 딱 한번만 하고
더이상 부르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