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여자 혼자 여행 괜찮나요?

ㅇㅇ (판) 2019.12.29 00:44 조회109,092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22살 여자인데 사실 여행이 가고 싶다기 보다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서요. 우울증도 온거같고 여러모로 인간관계에서 상처도 많이 받았어요. 저는 갈 곳도 딱히 없고 만날 사람도 별로 없는데다 별로 놀줄도 몰라요. 그러다 보니 집에만 있으니 답답한데다가 가정주부이신 엄마도 집에 항상 계시니 혼자 있을 틈이 없네요. 방문도 닫지 말라고 하시구요. 외출할 때도 가봤자 밥먹거나 카페인데 잠깐 몇시간으로는 부족해요ㅠ 친구가 없다보니까 술도 제대로 마셔본 적 없는데 혼자 있을때 마셔보고 싶고요 혹시나 남들 있을때 마셨다가 실수할까 싶어서요. 부모님이 가르쳐 주실 줄 알았는데 당연히 친구들끼리 마셔봤다 생각하셔서 차마 가르쳐달란 말을 못했고 시간이 너무 흘러서 술 못마셔봤다 하면 친구 없는걸 알게 되시니까 말을 못했어요 술을 마셔보고 싶다기 보단 사실 나중에 사회생활하거나 할 때 마셔야 할 상황이 있을때 대비용이에요.. 주량도 알고 싶구요 그래서 안전한 호텔 같은 곳에서 천천히 혼자 마셔보려 해요.. 과하지 않게 1병 정도만 마실 줄 알면 괜찮겠죠? 어쨌든 말이 샛는데 혼자 여행가는거 어떤가요 많이들 가는거같은데 가게 되면 경기권에 살고 있는데 여행지 추천 부탁드려요 혼자니까 돈 좀 들더라도 호텔이 낫겠죠

++국내로 갈려고요!
172
1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구린라이트]
19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12.29 10:44
추천
125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 혼자 여행 여기저기 잘 다니는 사람임!!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도 혼자 가봤음ㅎㅎ 난 술을 아예 안먹고 밤엔 일찍 호텔로 들어가서 안전했던듯?? 낯선 사람만 조심하면 돼용 추천추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30 15:25
추천
1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터넷동행자구하기 믿지마요 여자라고하는데 나가보면 높은확률로 남자임 여행지 로망도 느끼고 한번 자보려고 남자가 여자인척하고 글써서 꼬심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12.30 13:46
추천
9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산 혼자 여행갔다왔는데 정말 좋았어요!
우선 볼 것도 많고 예쁜 카페들도 너무 많고 관광지다 보니 위험하지도 않고
교통도 잘되어있더라구요! 숙소만 안전한 곳으로 해서 잘 갔다와요!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12.30 16:05
추천
9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번화한데로 가세요. 일단은 도시쪽. 저도 부산여행 혼자해봤는데 좋았음^^ 전 부산 공연예약해서 공연도 보고 맛난거 먹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20.01.28 14: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혼자 여행해도 괜찮아요, 단 처음이니까 제주도나 부산정도 추천해요~ 운전할 줄 알면 제주도, 그렇지 않으면 부산이요 ㅎㅎ 제주도는 혼자 경치보면서 사색 즐기기에 좋아요 마음도 편해지고.. 관광지 위주보다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 가거나 숲(휴양림), 시장 등 구경하기 좋아요. 그리고 해 지기전에 꼭 숙소에 들어가시구요. 부산은 지하철이 잘 돼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절대 혼술 하지 마시고, 낯선사람 경계하시구요. 숙소는 싼 곳 말고 안전한 호텔로 가세요 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1.28 09:4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섬은 가지마요.게스트하우스도 혼자는 위험해요.대도시 아니어도 번화한데 다니고 호텔 숙박하세요.그런것만 조심하면 혼자 여행은 추천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9女 2020.01.28 09: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텔은 절대 가지말고요
최소 하나만 맞춘다고 생각하고 정해요
처음에 가는거라 이것도 신경써야될까 저것도 신경써야될까 싶어할텐데
먹는거, 자는거, 보는거 셋중에 하나만 맞춰요
그러면 먹는거라도 잘먹었으니 됐지뭐~ 할 수 있어요
테마를 정하는것도 좋고요
호텔을 비싸게 잡을꺼면 다른건 근처 시장가서 먹거리 사와서 술한잔 해도 되요
와인으로 분위기잡고싶으면 오프너 꼭 사야되요
다이소에도 2~3천원이면 파니까 하나 사서 가요
일반 소주는 쓸 수 있으니까 다 못먹더라도 종류별로 하나씩 맛만본다 생각하고 사가서 먹어도 좋더라구요
입맛에 맞는걸 찾을 수 있고요
단, 양주는 조심해요
양주는 술 잘 못하는 친구들이 잘못먹으면 진짜 훅가요
그리고 양주는 좀 커요.. 금액적으로도 일반 소주맥주보다 비싸고요
저는 처음 혼자 여행갔을때 방을 제일 중요하게 봣어요
뭐할지 몰라서 방에만 있을 수 있단 생각에..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안씻고 있다가 아침조식뷔페먹고 또 멍하니 있다가 시장가서 먹거리 사와서 낮술이란 배덕감도 느껴보고
우린 생각보다 많은 "안되" 속에서 살았는데
생각보다 해도 되는게 많았어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7: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여행 다니는 사람들 부러움.. 나는 마음 생각 정리한다고 혼자 정동진도 다녀오고 그랬는데 좋긴 좋은데 가는 곳 마다 죄다 커플이니 겁나 외롭더라 ㅋㅋㅋㅋ 그뒤로 혼자 여행은 절대 안감.. 외로움 많이 타는 성격이면 오히려 생각이 많아질 수도 있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4:42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인도 나홀로 영혼을 찾는 여행 강추!! 한비야 책 꼭 읽어보구!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3: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내는 아직 혼자 안가봤는데 아마 외국이나 국내나 말 통하고 안통하고 차이밖에 없을거같아서 말해드리자면, 해 지면 숙소 들어가고 여유가 되시면 좀 좋은 모텔이나 호텔로 잡으시고, 밤 늦게 나간다고 해도 전방주시 잘 하고 흔히들 하지말라는 위험한 일들만 안하면 혼자서도 충분!! 즐거운 여행하길 바랄게여 :-)
답글 0 답글쓰기
머중이 2020.01.28 02:5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가 지금 여행은 위험하단다 짱깨폐럼 수그러들면 그때 가거라 토닥토닥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8 02: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소는 호텔하시고.. 혼자 자칫 여행 잘못하면 더 우울할수도있으니 계획 잘 세우시구요. 술은 그냥 맥주 드세요~ 사회생활할때 ㄱㅐ독들처럼 싸가지없게 술안합니다. 교회라서요. 하면서 컵 엎어놓는게아닌이상 맥주라도 한모금씩하면 이쁨받아요. 뭐든 분위기파악하고 배려하는말은 서로를 기분좋게 하지요. 술은 조금만하시고 차차 알아나가시면됩니다. 알고 안마시는거랑은 다르니 약간의 술의 상식을 알아놓으셔도 좋죠. 그리고 사람 조심하시고요. 그래도 걱정되니 외진곳말고 사람 많은곳으로 다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경자얌 2020.01.28 02: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궁 술같이 마셔주고 싶네이
답글 0 답글쓰기
티티 2020.01.28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좋아 사람 많은곳으로 다니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1:30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대학졸업 한달 앞둔 1월에 생각도 많고 졸업하면서 너무 힘들었어서 쉴겸 부산여행 혼자가려고 하다가 막상 가면 심심할것같아서 대학생커뮤니티앱으로 부산 갈만한곳 소개해줄 같이 돌아다닐 부산사람 구한다는 글 올렸거든요. 같은 여자였으면 했지만 여자는 아무도 연락안와서 한살 많은 오빠랑 카톡이랑 통화해보니까 맞는것같아서 1박2일 같이 다녔어요. 물론 잠은 따로 저는 게스트하우스에서 잤습니다. 저는 정말 특별하기도 하고 재미있었던 여행이었어요. 아직도 기억에 남네요.
답글 0 답글쓰기
Z 2020.01.28 01:0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중국인 관광 국내유입 13만명인데 이시기에 여행을 가겠다고..? 집안에 계시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1:04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게스트하우스니 뭐니 가서 새로운 사람과 친해지고 술한잔하고 뭐 이런 로망을 꿈꾸는데 사람들이 생각보다 그리 착하지 않음ㅋㅋㅋ 순진한건지 멍청한건지 그런 낯선 사람들 조심 하라고 해도 꼭 험한꼴 당해봐야 그제서야 알드라 암튼 여자 혼자 가면은 낯선 사람들 조심하면됨
답글 0 답글쓰기
2020.01.28 0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국내 유명 여행지는요 (서울,부산,전주 등등..) 혼자 다니는 분들 많으세요! ㅎㅎ혼자 카메라 들고 다니기도 하구요,삼각대 들고 혼자 서서 찍기도 하더라구요. 되도록이면 사람 많은 곳으로 가시구요ㅠㅠ 혼자 다니면 길에서 신천지?도 믿으라는 사람들이 붙잡던데 말 붙이지 마시구 말 하지도 마시구 그냥 걸어가세요ㅠㅠ 말 하면,계속 따라가고 더 붙잡더라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20.01.28 00: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우한폐렴 때문에 돌아댕기면 위험해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37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잘거면 체인호텔등 좀 큰데가세요. 모텔이나 게하에서 혼자자는여자들 대상으로 마스터키따고들어오는 알바및 직원에 의한 사건 몇번 뉴스에서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8 0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행가서 힐링할 생각으로 돌아다님 괜춘! 사람 만날 생각하고 여행하면 백퍼 ㅈ됨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1.28 00:0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주 추천드려요!! 일단 길이 밝고 관광지가 많다보니 사람도 많아요. 야경 예쁘기로 유명한곳들도 있어서 밤에도 괜찮았어요. 제가 혼자다녀온곳이라 추천드립니다~ 저도 마음복잡할때 심야버스타고 휙떠나서 해뜨는거 보고 그때부터 맥모닝하나먹고 유적지 코스따라 무작정 걸어다녔고 힘들면 그냥 벤치에 음료수하나들고 쉬면서 다녔어요. 그 시간이 참 소중했네요 생각해보니 ^^
답글 0 답글쓰기
sav 2020.01.27 23: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부산 괜찮아요. 그리고 인터넷에서 같이가는 사람 구하지 마세요. 꼼꼼히 계획짜서 다니시면 되고 그 동네 교통상황체크하시면서 다니면 됩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이번주부산 2020.01.27 23:08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가 경기도어디사니ㅋㅋ 언니 이번주 부산혼자여행간다ㅋㅋㅋ넘어와ㅋㅋㅋ 호텔잡았으니 방값걱정말고 ㅋ너 차비만 가져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