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곰표 패딩 누가입어ㅋㅋ....??

ㅇㅇ (판) 2020.01.02 14:35 조회15,96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곰표 패딩 누가 입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는데 그게 내 최애일때 심정을 서술하시오.









 


진짜 설마설마 누가 입냐 했는데

그게 지성이네....?






 



야외 공연때문에 밖에 추우니까 리허설때 다들 두툼하게 입고 나왔는데

지성이가 곰표 패딩 입고 나온거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건 지성이가 사기 전에 34명 샀음

그리고 지성이가 곰표 패딩 산 35명 중에 한명이라는게 깜찍ㅋㅋㅋㅋㅋㅋㅋ





 



밀가루 패딩입은거 사진 뜨고나서 우리 지성이 막내 귀엽다고 팬덤 뒤집어지니까

지성이 실시간 피드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

옷핏이 지성이가 입으니까 겁나 깜찍 간지터진다는 거...





 


아니 누가 지성이 19살이래?

다섯쨜이라구ㅠㅠㅠㅠㅠㅠㅠ애기ㅠㅠㅠㅠㅠㅠㅠㅠ






지성이 사진 뜬 후로 패딩 품절된 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ㅋ

울아가햄찌 귀여워 미치겠다 할미 너 사진 보면서 우는 중이야 지성아ㅠㅠㅠㅜㅜ엉엉

112
2
태그
신규채널
[빅히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04 13:08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심지어 괜찮아보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04 10:1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컷는데 애기 때 얼굴이랑 똑같아서 더 신기함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05 00:5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표 처음 나왔을 때 저딴걸 누가사서 입어 이랬는데 내 본진이 사서 입네? 곰표패딩 짱 ㅎㅎ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1.27 12: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성 진짜 개귀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5 2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기천사 아니냐면서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5 00:5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표 처음 나왔을 때 저딴걸 누가사서 입어 이랬는데 내 본진이 사서 입네? 곰표패딩 짱 ㅎㅎ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곰표 저거 뜨고 품절됐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2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 귀염 터지는 아기 생쥐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3:45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잘어울림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3:08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심지어 괜찮아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10:1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컷는데 애기 때 얼굴이랑 똑같아서 더 신기함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2 21:0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2 14: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성 생각하고 들오왔다. 울 아기오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