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너네학교 이쁜애들 특징써줘

ㅇㅇ (판) 2020.01.05 16:21 조회10,524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울학교 이쁜애는 하얗고 귀족턱있음 고양이상 쌍꺼플 인아웃라인 여신머리 웜톤

1
18
태그
신규채널
[20대함낄] [제에에에발] [흑역사탄생] [알바ㅇㅇ] [댓글ㅠㅠㅠ] [성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1.06 04:59
추천
4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나만 소름이냐 그거 하나하나 봤을생각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1.06 16:3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하나 본 게 아니라 그냥 보이니까 보는거지.. 별게 다 소름돋는데;; 왤케 예민해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1.06 14:42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하나 본게아니라 그사람하면 딱 떠오르는 특징이 있잖아 걍 이쁜애들은 특징이 뭔가하고 가볍게 쓴글같은데 소름이니 뭐니 정의충납셨네ㅠㅋㅋㅋㅋㅋ 그래 정의의 사도마냥 훈계질하면 누가 뭐 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5.08 14: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면 좀 쳐다보지않나??난 계속 쳐다보게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01.06 16:36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하나 본 게 아니라 그냥 보이니까 보는거지.. 별게 다 소름돋는데;; 왤케 예민해 다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15: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움 아이유 닮음 걍 이쁜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14:42
추천
1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하나 본게아니라 그사람하면 딱 떠오르는 특징이 있잖아 걍 이쁜애들은 특징이 뭔가하고 가볍게 쓴글같은데 소름이니 뭐니 정의충납셨네ㅠㅋㅋㅋㅋㅋ 그래 정의의 사도마냥 훈계질하면 누가 뭐 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12:28
추천
2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이쁘고 피부깨끗하고 ㄱㄹ끼잇어서 남자랑 연락하고다님ㅇㅇ 냄져들이랑 인사하고다니는거 ㄹㅇ 꼴배기싫고 공부도 잘해서 개별론데 염색까지하고 가방도 개양아치같은거 들고다님 ㅋㅋ애들은 착하다는데 뭔가 그냥 꼴배기싫고 하는짓이 ㅂㅅ같은정도 ? ㅋㅋ 나한테만 말도 잘 안걸드라 ㅋㅋ 그래서 내가 걔 사물함에서 유인물 모은거 몇장씩 빼서 버리거나 노세범 팩트 부수거나 섀도우 모노아이즈도 던져서 깨트림 ㅋㅋㅋ 점심시간에 화내던데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 답글쓰기
ㅇㅇ2020.01.06 10:06
추천
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 걸 대체 왜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9:3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소름이다. 이거 찌질한 행동인거 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4:59
추천
4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나만 소름이냐 그거 하나하나 봤을생각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4: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색에서 똥내가 안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3: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고 말랐는데 몸매좋고 얼굴도 ㅈㄴ작아 멀리서 보면 걔밖에 안보임 그리고 ㅈㄴ 하얘 13호 씀 근데 쌩얼이 더 하얘; 얼굴은 설ㄹ 닮음 쌍꺼풀있고 고양이상 오목조목함 조화가 잘된듯 자기말론 화장빨이라는데 쌩얼도 예쁨; 머리 길고 앞머리 없어서 분위기 오짐 다른동네 사는데 울학교 첨 왔을때 우리동네 뒤집어졌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3:00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턱이랑 인중 개짧고 피부 보송하고 볼 완전 말랑말랑함 솔직히 코는 그닥인데 눈이랑 도톰한 입술이 다 캐리함 보다보면 진짜 비현실적이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2:1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목구비 조화가 오짐 근데 특히 코 ㅈㄴ 예쁨 키도 크고 비율도 개좋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1:48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고 비율 평타치는데 ㄹㅇ 얼굴이 다멱살잡음 그중에서도 눈이 대빵크고 초롱초롱하고 진짜 분위기있는?? 그런 눈에 속눈썹 개길고 코는 되게 신기하게 예쁘게생김 콧대는 개높아 입술은 특이하게 윗입술이 밑입술 두밴데 그게 또 존내예쁨 하얗고 개쌉쿨톤이라 맨날 보라색같은 틴트 바르던데 어울려서 개신기.. 춤도 잘추고 노래도 잘불러서 축제때 걔보고 반한 애들이 한둘이 아님ㄹㅇ 근데 옷은 맨날 쌀포대 같은거만 입더라.... 박스티에 통바지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1: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닮음 눈이 멱살잡고 캐리함 코랑 얼굴형은 그냥 그럭저럭 평범함 다리 진짜 ㅈㄴ 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0: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마이걸 지호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6 00:2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하얀건 아닌데 분위기 있고 쌍커풀이 큰건 아니지만 진하고 눈이 서양느낌남 아이홀쪽이 들어가있음 그리고 입술 두꺼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5 17:4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고 하얗고 몸매좋고 쌍커풀 있고 얼굴이 개작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1.05 16: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하얗고 깨끗함 머리 길어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요즘뜨는 신작
만화장편 무협 완결까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