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소 보컬 다 느낌이 다르네

ㅇㅇ (판) 2020.01.07 19:39 조회42,0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디오는 팝송이나 잔잔한 곡에서 제일 좋은 거 같고 백현은 어느 장르든 다 어울리고 첸은 가창력이 제일 좋은 듯 머글 아니고 준엑소엘임 엑소 팔까 말까 고민 중

+ 내가 이 글에 다른 그룹을 깐 것도 아니고 엑소 보컬 좋다고 강요한 것도 아니고 그냥 내 생각 적은 건데 왜 와서 지랄이야; 니네 같은 애들 때문에 더 좋아할 듯
884
5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어카냐] [스엠아] [뀨잉]
19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1.07 19:48
추천
364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노래 못한다고 정치질 해놔서 그러는데 직접 들어보면 엑소 보컬라인 개탄탄하고 찬열도 보컬라인만큼은 아니지만 잘부름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1.07 19:43
추천
35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메보도 메본데 전체적으로 보컬 좋음ㅋㅋㅋ화음 끝장...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2020.01.07 19:42
추천
32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메보들 레전드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2020.01.08 15:04
추천
24
반대
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에서 없어선 될 인물들 세훈 찬열 시우민
답글 1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1.01.07 20: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9 19:3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네 보컬은 데뷔 초부터.. 어쩌다 데뷔쇼케이스 백현 디오 노래 들었는데 제목은 기억 안나고 그냥 ㅈㄴ 파워풀 개놀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1.09 19: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명중 3명 메보 2명 서즈는 뮤지컬 중 찬열 과소평가 개신한데 랩은 모르겠고 노래 꺼ㅐ 하고 카이는 라이브 때마다 칭찬받는 멤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9 19: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데뷔 9년차 접어드는데 매번 시간 내서 보컬 연습하고 수업들으러 나니는 거 보면 말 다했지 뭐... 충분한 실력인데도 안주하지 않고 배로 연습하는 열정이 있으니 당연히 실력이 좋을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어 대단하다고 생각함ㅇㅇ
답글 0 답글쓰기
002020.01.09 17:4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첸하고 백현노래는 꼭들음..노래좋음 믿듣 첸백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1.09 13: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소 보컬로 까는거 진짜 노답인거 알지 ?ㅋㅋㅋㅋㅋㅋ 눈귀막충들 하여간 조카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9 11: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엑소노래 들을 때 화음이 최고라고 생각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9 04: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서 발작하는것들은 지오빠 라이브 겁나못해서임 혹시나 기사날까 실력들통날까 본인들도알면서 모르는척하며 엑소보컬라인겁나까는거임 근데 니네가 아무리 까도 못까일실력이라서 어쩜?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9 04: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우렁찬음치검색하면 딱봐도 누가나오는데 여기서 그들보다노래잘하는 서브보컬 찬열이얘기가 왜나옴? 니네오빠별명이라니까?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8 21:4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난하고 못생긴 쿨야호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2020.01.08 21: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는 지들이 짜증나서라도 립싱크 안 할 건데 ㅋㅋ 립싱크 맞추는 게 더 어려울 애들인데 개소리 작렬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8 19: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대체 립싱한다는 개소리 누가 쳐말하고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정도로 퍼졌으면 그새낀 좀 맞아야됨 썅 남돌보컬들 중에 탑인데 립싱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우 빡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8 19:2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노래 화음강조 한 거 들어봐 진짜 황홀해 원곡이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엄청 좋아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8 19:19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wait 화음 끝장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08 19: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팬아니였을 때 엑소보컬듣고 편견이 없어졌는데 나중에 팬 되고 난다음에 첸이 자기는 아이돌로써 그런 선입견을 없애는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는 영상보고 첸한테 잘해오고 있다고 말해주고 싶었었어
답글 0 답글쓰기
2020.01.08 19:15
추천
1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리들아..... 엑소 보컬라인은 좋은거 맞음. 근데 세훈이나 찬열 같은 애들까지 좋다고 하는 건 니들이 양심적으로 생각해도 너무하단 생각 안들어? 래퍼인데도 랩실력 좋아지는 모습도 없고 보컬도 좋다고 생각된 적 없음. 음색도 보컬 랩 둘 다 부족하니까 애둘러 하는 말이고
답글 9 답글쓰기
ㅇㅇ2020.01.08 19:13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엑소엘은 또 뭐야ㅋㅋㅋㅋ 에리가 이젠 머글인증하라고 할까봐 머리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2020.01.08 19:0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카이 콘서트 솔로무대곡 스포일러에서 랩할때 목소리 취저임 카이음색이 호불호 있긴 한데 갠적으로 좋았고 일본곡 버드에서 카이 음색도 좋았었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웹툰툰앤북 Original 작품
만화신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