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드디어 풀린 차은우 초등학교 졸업사진

ㅇㅇ (판) 2020.01.08 02:40 조회134,88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528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ㅇㅁㄱ]
6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08 10:54
추천
20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차은우가 본명 아니었어? ㄹㅇ 찰떡인디;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08 03:11
추천
18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살면서 계속 잘생겼었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08 11:56
추천
15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저 머리를 하고도 잘생길 수가 있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09 16:5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초딩졸사가 제일잘생겼다차은우ᆢ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15: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다는게 이런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11:41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걍 천년에 한번 나올까말까하는 미남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11:3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얼굴은 어떤 이름이든 그냥 다 잘 어울리는 구나 동민아 너랑 결혼까지 생각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9: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 원빈 이후론 아무도 없을줄 알았는데 차은우가 딱!! 정말 원빈 실물로 봤을때 빛이 났는데 차은우도 그런 느낌일까?? 도대체 어딜가면 볼수 있니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2:30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얘는 뱃속에서 세포분열할때 그 세포들도 잘생겼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1: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우동생도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겠다 얼굴천재.....거기에 공부도 잘하고 여장하면 진짜 예쁠듯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1:0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이거만 봐도 완성형인듯 ㅠㅠ 부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58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 졸사가.... 와 이미 완성형. 존잘러로 태어나서 존잘러로 컷구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36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초딩때 이미 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2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 졸사 이목구비 완벽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2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과질 초딩 은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현실에 존재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1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부모님이랑 형제자매 궁금하다...얼마나 멋있고 이쁘실까
답글 1 답글쓰기
2020.01.09 00: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차은우는 부모님 얼굴이 궁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12
추천
2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는데 매력이 하나도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초등학교 졸업사진이 저렇게 완벽하다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9 00:0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은우네 엄마아빠동생 얼굴도 너무궁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