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관객석에서 힘들어보이는 팬을 발견한 트둥이들

ㅇㅇ (판) 2020.01.09 15:35 조회42,16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번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팬들이 있는 관객석을 유심히 바라보던 정연이










 




스탠딩에 있던 팬들이 힘들어하니까

본인들 대기석에 비치되어 있는 물을 주려는듯 일어남










 



그걸 본 멤버들이

생수 몇 병 더 챙겨주고








 




팬들한테 다이렉트로 전달은 못하니까






 




관객석 앞에 있던 경호원 분을 통해서

팬에게 물 전달함








 



물 전달 받는 팬들


ㅠㅠㅠ스탠딩 얼마나 힘들었을까









 




트둥이들 걱정스럽게 쳐다봄ㅜ

나연이는 물 필요한지 물어보고








 



정연이 2차 출발-

트둥이들 따수워ㅠㅠㅜ

211
30
태그
신규채널
[이것좀바줘]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ㅇ 2020.01.13 14:10
추천
5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예쁜 모습도 많은데 한 두번 실수한 걸로 수없이 까이는 게 너무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3 11:38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연차 쌓이면서 계속 팬들한테 잘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칭찬받아야된다고 봄! 알맞은 예시는 아니지만 고3 수능 끝나고 학교 다 끝난 것처럼 다들 풀어지듯, 전역을 앞둔 말년 병장이 군대 다 귀찮고 흐트러지듯 아이돌들도 연차 오래되면 번아웃 오잖아. 근데 트와이스같은 탑티어 그룹이 그런거 다 참고 계속 팬들하고 소통하고, 피드백하고, 미담 계속 나오는건 대단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반갑다경자야 2020.01.13 10:04
추천
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앵콘할때 스탠딩 가봤었는데, 눈 마주치니까 아기한테 오구오구 하듯이 눈맞춰주고 고개 저어주더라~ ㅋㅋ 나 맞냐고 손짓하니까 맞다면서 똑같이 동작 따라해줌 ㅋㅋ 착하기까지 하면 너무 반칙이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13 18:57
추천
9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논란이 많으니까 이렇게 이미지 다시 만드네 대단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8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니들 말대로 이런 한순간으로 인성영업하는거랑 한순간으로 인성 까는거랑 뭐가 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팬들을 아끼는데 겨우 그 순간의 모습 하나로 까이는거 너무 맘 아팠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21: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범죄를 저지른것도 아니고 공식 스케쥴도 아닐때 순간의 행동으로 완전 쓰레기로 만드네. 5년 중 한 두번, 시간으로따지면 몇천만 시간중 1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7:05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애들보고 초심잃었네 ㅇㅈㄹ하는거보면 어이없긴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4:36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짜집기 장면만 보고 팬 기만이니, 초심 잃었니 하는 안티들 애잔하다 진짜..그렇게 니들이 믿고 싶은 거겠지. 트와가 얼마나 팬들 생각 많이하고 늘 고마워 하는지 니들이 뭘 알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1: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와이스ㅠㅠㅠㅠㅠ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1: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떻게 이런거는 화제가 절대 안되고 맨날 한두번 잠깐 짜집기한거만 화제되서 그걸 못까서 안달할까. 트와이스 미담 들어보면 넘치고 넘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7 10: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둥이들 인성으로 개까이는데 막상 들어보면 미담 밖에 없음.. 트와이스 오래보자 사랑해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1:23
추천
3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렇게 챙겨줘야지 스밍 한번이라도 더 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0:53
추천
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앵웅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3 22:5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한창얘네 인기 많았을때 골든디스크 뱅퉨 보라 간적있는데 다른 연옌들은 가끔씩 팬들쪽 봤는데 트와이스는 진짜 팬들 계속 챙기고 보더라ㅎㅎ 팬들이랑 인사하면서 팬들은 응원봉 흔들면서 트와이스 한ㅌㅔ 인사하고 트와이스도 서로 손흔들고 그러면서 노는데 보기 좋아보이더라..진짜 부러웠음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3 22: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돌팬인데 트와이스 응원함 예쁜 모습이 많은데 실수 조금으로 아파하는거 마음아파 감당하지 않아도 될 것들 감당할 필요 전혀 없고 예쁜 사람들 예쁜 것만 보고 들어요 행복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3 19:41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까여서 요즘 맘아파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3 19:4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얘네 진짜ㅜㅜㅜㅜ팬들한태 잘한다고 너무 까지마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3 18:57
추천
9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논란이 많으니까 이렇게 이미지 다시 만드네 대단쓰
답글 1 답글쓰기
종이 2020.01.13 18:1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둥♥트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1.13 14:10
추천
5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예쁜 모습도 많은데 한 두번 실수한 걸로 수없이 까이는 게 너무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듀와 2020.01.13 13:55
추천
1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투둥이들 ㅠㅠ 팬 한테 잘하는데.. 왜 단면만 보고 판단할까..요즘 판에 트와 까는글 엄청 올라오던데ㅜㅜ 안쓰러움 ㅠㅠ 트와 사랑해 화이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3 11:38
추천
5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연차 쌓이면서 계속 팬들한테 잘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은 칭찬받아야된다고 봄! 알맞은 예시는 아니지만 고3 수능 끝나고 학교 다 끝난 것처럼 다들 풀어지듯, 전역을 앞둔 말년 병장이 군대 다 귀찮고 흐트러지듯 아이돌들도 연차 오래되면 번아웃 오잖아. 근데 트와이스같은 탑티어 그룹이 그런거 다 참고 계속 팬들하고 소통하고, 피드백하고, 미담 계속 나오는건 대단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3 11:28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애들이랑 눈마주치고 저렇게 소통한다는 거 자체가ㅠㅠㅠㅠㅠ 난 물 전달 받기도 전에 죽을 듯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