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내가 찼는데 눈물이 나

ㅇㅇ (판) 2020.01.12 17:33 조회6,525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내가 찼어 너무 힘들어서 죽을 것 같았거든 근데 너무 슬퍼 정말 너무 슬퍼 내 세상이 없어진 것 같아 내가 연락처도 삭제하고 카톡, 페메 가 차단했어 더 이상 떠올리기 싫어서 근데 이게 맞는걸까?
10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2020.01.13 00:52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상대방은 그쪽보다 10배아니 100배는 더 힘들었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020.01.13 17: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별이란건 언제해도 참 슬픈 것 같아.
나도 그랬어 내가 찼는데 내가 후회했다.
그리고 내가 다시 붙잡아서 만났어
그런데 결국은 이별이었어
한 번 깨진 그릇은 다시 붙이면 그럴 듯 해보이지만
결국은 깨진 그릇일 뿐이야.
지금 재회후 다시 이별을 맞은지 3주 다되어가
아직도 너무 그립고 맘이 아픈데
오늘부턴 왠지 조금 괜찮아지는 것 같아
이겨낼 수 있어
시간이 답이야
답글 1 답글쓰기
2020.01.13 16: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3 15: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그렇게힘들면 연락이라도해보는게 .. 상대방은 올차단당한상황에서 본인이 힘든지전혀모를텐데 오히려 오해할텐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3 15: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도 최근에 제가 헤어지자고 해놓고 후폭풍와서 매일이 지옥이네요 ㅠ 혼자 있으면 더 힘들더라고요 ㅠㅠ 혼자 버티기 힘드시면 유튜브에 인생연애 이 사람 유튜브 한 번 봐보세요. 이별극복하는 법 찾다가 찾은 사람인데 꽤 자세하게 해놔서 이런 거 계속 찾아보면서 버티고있어여ㅠㅠ 근데 진짜 말그대로 버티고 있는 중ㅠㅠ 괜찮아지겠죠 뭐 ㅠㅠ 내 할일 하면서 소개팅이나 이런 거 받으면서 다른 사람으로 잊어여 결국 사람은 사람으로 잊혀지는거예요.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3 11:3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인 듯 찬 거 같은데 ㅋㅋㅋㅋ상대방은 연락도 안 옴 ㅋㅋㅋ내 경험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3 08: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질 때도 수백번 생각하고 결정해도 아파...근데 충분히 생각하지 않고 너만을 생각한 헤어짐이라면 이헤어짐은 길고 긴 시간동안 널 아프게 할거야.. 이헤어짐이 서로를 위한 결정인지 그사람이 아니여도 되는지 먼저 곰곰히 생각하고 결정해.. 서로를 위해 생각하고 후회 하지않을 선택을 하고 받아드려..
답글 1 답글쓰기
댕댕2020.01.13 05:1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들면 그냥 돌아가 후회하더라도 돌아가서 후회해 혼자서 끙끙앓고 버티면 상대방은 너의마음을 알아주지 않아. 혼자서 미련하게 멍청하게 너만을 바라보면서 기다리고있을 상대방입장생각해봐 표현하지않으면 상대방은 알아주지않으니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3 04:03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련 남았으면 연락해 그냥 나중에 후회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3 01:06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맞는거야 잘했어 다시 돌아가지 마 조금만 참아 금방 괜찮아질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3 00:52
추천
1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상대방은 그쪽보다 10배아니 100배는 더 힘들었을텐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3 00:3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찼는데 너무 힘들어 한달반이 지나도 힘들어 아직도 보고싶고 미치겠어. 번호삭제 카톡 삭제해서 연락할 길이 없어 너무 힘들어. ㅠㅜㅜㅜ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뉸아2020.01.13 00:19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마 지났는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발 연락하세요
진짜로
답글 0 답글쓰기
ㄷㄷ2020.01.12 21: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락해봐 제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2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지 마 내 옆에서 힘들다고 갔으면 보란듯이 잘 지내 행복하게 살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2020.01.12 17: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랬어
답글 0 답글쓰기
ㅎㅎ2020.01.12 17:35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이 하는 사랑과 마음이 하는 사랑은 달라. 그래서 아파하는 당신한테 어떠한 말을 할 수가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1
웹툰툰앤북 Original 작품
만화신간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