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재회의 전체적인 흐름(재회를 원하시는분들)

1회도우미 (판) 2020.01.13 14:56 조회12,729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재회를 목표로 하고 계신다면,

 

전체적인 흐름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상대방은 이별통보를 했고, 본인에게 마음이 떠났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현재, 상대방이 본인에게 마음이 없는 분도 있으시고, 상대방이 본인을 싫어하는 분도 계실겁니다.

 

 

 

1) 재회를 하시기전에, 상대방이 본인에게 싫어하는 감정을 가지고 계신다면

 

다른 감정을 느끼게 해서, 싫어하는 감정을 흐려지게 하시면 됩니다.

 

다른 감정으로 덮으실 때도, 상대방의 마음을 한번에 돌리려고 무리를 하시면 안됩니다.

 

이별통보한 사람입장에서는 다른 감정을 느끼게 되더라도, 바로 재회가 되는 것이 아닙니다.

 

쉽게 말씀드린다면, 우선 편안한 친한친구처럼의 사이가 되셔야 합니다.

 

 

 

 

2) 본인에게 마음이 떠나서, 상대방의 마음에 본인이 전혀 없다는 경우에는,

 

본인에게 관심이 생기도록,

 

본인을 궁금해하도록,

 

본인에게 다시 호감을 느끼도록,

 

상대방 입장에서 함께했던 행복했던 추억이나 사랑했던 추억,

 

커플로 계실 때 상대방이 알아볼 수 있고, 스스로 연인이었고, 따뜻했고 행복했던 기억들이 나도록 잘 활용해서 이끌어 내시면 됩니다.

 

*사랑은 타이밍이라는 말이 있지요. 여기서도 시기라는게 중요합니다. 이별을 통보한 사람과 이별을 통보받은 사람이 느끼는 감정들은 확실하게 다릅니다.

재회를 원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이별통보를 받은분들이 많으시기에, 이 부분에 관해서만 간략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상대방과 소통이 가능하신분이시라면, 상대방의 대화나 행동 등등 상대방의 반응에서 분석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상대방과 소통이 가능하지 않으신분이시라면, 함께 알고 있는 지인이라던가, 또는 상대방의 변화들이나 행동반경, 패턴, 등등에서 분석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분석을 통해, 상대방의 심리상태나, 감정상태를 알고, 시기를 잘 맞추어서, 상대방의 마음을 유도하셔야 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유도를 할 때도,

 

 

 

 

 

첫번 째, 시간을 내 편으로 만들어놔라

 

사람은 누구나 시간이 지나면, 함께했던 연인은 물론, 기억들이 흐려지기 마련입니다.

이별한 상황에서는 이별통보하신 분들은, 통보받으신 분들보다 고통이 크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힘들거나 고통스러운 기억이 있다고 한들, 이별통보 받으신 분들보다 빠르게 괜찮아지고 흐려지고 잊혀져갑니다. 다른사람으로 덮는 것도 이별통보를 하신쪽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시간을 내 편으로 만들어 놓아야합니다.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상대방에게서 잊혀져가는게 아닌, 상대방이 궁금해하고, 상대방 머릿속에 본인의 생각이 계속나도록 하고, 세상을 살아가면서 이런사람을 또 만날수 있을까 라는 생각까지 들게 해주셔야 합니다.

 

*시간을 내 편으로 만들어놓는 방법은, 모든사람마다 이별의 상황이 다르고, 상대방의 성향이나 스타일, 연애방식, 사고방식, 현재의 심리상태 등등 모든것이 다르기 때문에

정답이 정해져있다고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두번 째, 시간을 내 편으로만 만들어놓는것이 판을 뒤집어놓는 큰 효과를 가져오기는 합니다.

하지만 상대방이 바보가 아닌 이상, 바로 본인이랑 다시 만날 생각을 하기는 어렵습니다.

 

여기서부터는 상대방의 성향이나 스타일에 따라, 연애했을 때, 상대방이 나에게서 원했던 부분이라던가, 상대방이 나에게서 싫어했던 부분이라던가, 감정적 요소들, 환경적 요소들, 상황적인 부분들까지도, 심지어 상대방 가족관계나 지인들까지도 어느 한부분도 놓치지 않고, 캐치를 하고 정리를 하셔서 상대방 마음을 자연스럽게 유도를 잘하셔야 합니다.

 

세번 째, '말' 이라는게 정말 무섭고, 큰 힘을 발휘합니다. ㅏ 다르고 ㅓ 다르듯이 말을 어떻게 하시느냐에 따라서, 상대방의 기분이나 감정부터 상대방의 마음까지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상대방의 성향이나 스타일에 따라서 유도를 하는 방법은 다릅니다.

굉장히 광범위하고, 효율도 모두 다를겁니다. 이러한 부분을 인지하시고, 상대방과 함께 있을때나, 함께 있지 않을때 조차도, 자연스럽게 마음을 이끌어내는 상황을 만들어주셔야 합니다.

무너지고 좌절하는 모습에, 상대방은 더 정이 떨어지고, 마음이 멀어질겁니다.

본인 스스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주셔야 합니다.

남자든 여자든 이별통보한 입장에서, 상대방이 매달리거나, 힘들어하거나 좌절하고 무너지는 모습을 본다면, 연민으로 조차 생각도 하지 않습니다.

이별통보를 한 사람 입장에서는, 정이 남아 있다고 하더라도,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되는 과정 중이실겁니다.

연민으로 조차도 생각이 되지 않고, 본인에 대해서 혐오감이나 실망감만  커질겁니다.

 

네번 째, 상대방 입장에서 마음이 술에 취해서 훅 끌리는 듯한 유도를 하셔야 합니다.

상대방 반응을 통해 분석을 한 후, 상대방이 나에게 기울어졌을 때, 정확하게 상대방에게 카운터를 날리는 부분들을 이야기 하는겁니다. 미묘하고 복잡한 심리변화를 겪은 상대방에게

마지막에는, 나에게 사랑을 확신을 가질 수 있는 카운터를 주셔야 합니다.

 

 

 

<<  바쁜 업무 중, 작성하다보니 두서없이 번잡하게 적게 되었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상대방이 본인의 빈자리를 알게 되어서, 재회를 하신분들은 유도를 하지 않더라도 재회가 되실분들이십니다. 하지만 본인의 빈자리를 알게되어서 다시 재회가 되신 분들은 정말 소수의 분들입니다.

그런분들을 제외하고, 인위적으로 다시 재회를 하시려면, 지금 말씀드린것처럼 전체적인 흐름은 알고 계시면 좋을 듯 합니다. >>

 

 

 

 

 

모든분들에게 해당되고, 도움이 되는 글은 아닙니다.

수없이 많은 사람들의 상황들을 다루다보니, 이러한 방향이 필요하신분들이 대부분 많으셨습니다.

워낙 사람마다 개개인마다 설명하거나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들이 광범위하다보니

 

모든부분을 말씀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상대방과 다시 만나볼까 라고 생각하시거나, 이 사람이랑 하는데까지 노력해보고 안되면 다른사람이랑 만나서 연애하고 결혼해야지'

정말 힘드신분들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상대방의 마음을 얻고 유도하는데 죽을각오로 전념해서 집중해서 노력합니다.

대충대충, 귀찮은데, 넌 다시 돌아올거야, 너도 나 아니면 안될껄? 등등...

제가 위의 말씀을 드리는 이유는 이러한 분들이, 상대방을 정말 사랑해서 재회를 원하는게 아니라, 상황적인 부분이나, 또는 귀찮아서 등등의 이유로 재회는 하고싶은데 노력은 하고 싶지 않고, 나에게 이별통보한 상대방에게 화도 나고 등등...

 

이렇게 생각하시는분들은 재회를 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상대방이 정말 간절하지 않고 정말 사랑하지 않는데, 왜 힘들게 재회를 하려고 생각하시지요

 

 

 

간략하게 말씀드렸습니다. 전체적인 흐름만은 알고, 모든분들께서 재회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이 많은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3
9
태그
1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rkswjfg... 2020.06.10 16: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okplus95@naver.com 저도 부탁드립니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6.10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dnjf500aksdnjs@naver.com 6년을 만났고 진심으로 사랑했습니다. 되돌릴려 잡아도보고 채념도했지만 잘안되네요. 우울증과 가끔 숨이 막히고 손발이 떨립니다. 일상 생활 아무것도 안되네요. 제발 도와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재회 2020.04.30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aelol@naver.com 메일 꼭 부탁드립니다.... 제발도와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아홉아홉 2020.04.11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사
답글 0 답글쓰기
웃는봄 2020.02.05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실낱같은 기대로 글남깁니다. 평생이라고 믿었는데, 제 아픔때문에 상대를 성숙하게 끌어안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지푸라기라도 잡고싶고, 제가 이별후 제가 아파서 노력하지않았는데,이제 그만하라네요. 저는 이혼녀입니다.남들 아플거 미리 다 겪었는데도, 상처때문에 상대를 지치게 했나봅니다. 헤매고 상처받고,하라는대로 뭐든.. 다 각오하고 있습니다. 한 문장 한 글자라도,답장주시면 얼마나 좋을까요. kysh800611@naver.com 010-삼713-0669 카톡 80milkyway입니다. 죄송하고 남 신경쓰이게 소중한 시간뺏는거, 안된다는거 알지만,할수있다면, 돈이든 뭐든 보답하고 싶습니다. 할수있다면 뭐든 하겠습니다. 그사람 마음 헤집을까..연락도,장문도 못보내고 끙끙대고,혼자 서성이다 오고..매일 헤매는 끝이 보이질 않아요. 죽는순간에도 그사람이 떠오를것 같습니다. 바보같지만,어찌해야 살지 모르겠습니다. 추스리고 추스려도 답이 없으니..
답글 1 답글쓰기
2020.01.25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회유튜브며 타로며.. 부질없는짓 한참하고서 결국 내가 결정하자고하고서 한달반만에 연락 닿았서 약속 잡았는데 성급하게굴다가 그르치고말았네요...ㅠㅠ 상대가 마음 편해지기까지 또 한달이상을 기다려야겠죠...ㅜㅜ 님이 제 지인이었음 참 좋았겠다고생각하며 올리신글들 쭉 봤네요...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우엥5 2020.01.20 0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살려주세요 candytjdud123@naver.com 계속 기다리겠습니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5: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지금도 메일로 상담 가능 한가요? ybi6201@naver.com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1.16 0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진지 꽤 되었는데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을때에는 어떻게해야하나요?? 겹치는 지인도 없고 상대가 sns도 하지않아서 볼거라고는 카톡사진 밖에 없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2:5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을 각오로 재회 노력을 할 바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데에 열을 쏟는게 남는거임. 보통 재회 원하는 대상 치고 죽을 각오로 노력해야 할 만큼 가치 있는 사람은 없을껄. 당장에 헤어져서 곁에 있다 없으니까 당연한 존재의 부재를 못견디고 지금까지 만난 시간, 추억, 정들 때문에 힘들어서 객관적으로 생각 할 수 없어서 일단 무조건 다시 만나려고 하는거지. 뭐가 됐든 이별의 진짜 결론은 상대는 내가 싫어서, 그사람에게 나는 더이상 만날 가치가 없어서, 예전과 같은 감정이 아니라서, 마음이 없어선데. 이런 사람을 붙잡으려고 친구로 지내고 옛추억 상기 시키려고 노력하고 참고 인내하고 심리 파악하고. 어후 자존감 좀 높입시다. 저래서 돌아온들 연애하는 내내 나에 대한 마음이 사라지지 않게 매순간 여우같이 굴고 탐색해야 하는데 그게 제대로 된 연애임? 성공적인 재회란건 솔직히 헤어졌음에도 일방적으로 한쪽만 간절한게 아닌 서로가 서로를 필요로 해서 서로 같은 생각으로 제대로 다시 노력할 마음으로 같이 재회하는거임. 그래야 그재회는 결혼 혹은 미래까지 생각할 수 있는거고. 사랑 별 거 없어요. 죽을듯이 노력하지 않아도 진심 어린 한마디에도 사랑이면 다시 내손에 들어옴.
답글 1 답글쓰기
2020.01.15 0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하세요 1회님이 올리신글 처음부터 끝까지 다 정독했습니다. 헤어진지 2주일이 되어서 정말 힘드네요. 정말 믿음이 가기에 한번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rjftm1854@nate.com 시간이 걸리더라도 기다리겠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재시작 2020.01.14 1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움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smk6521@naver.com 입니다. 꼭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답글 1 답글쓰기
oqo 2020.01.13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회전문사이트에 많은 돈도 투자하고 모조리 실패하고 그냥 간절히 연락오길 기다리고 있는데,, 혹시 저한테도 도움을 주실 수 있나요...? 헤어진지 3개월이 지났고 그동안 재회에 대해서 많이 고민해봤는데 재회 정말 다시 하고 싶습니다ㅠㅠㅠㅠ 저 좀 도와주세요...
답글 2 답글쓰기
ㅎㅇ 2020.01.13 1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우미님ㅠㅠ 메일드렸는데... 아님 카톡으로 상담 가능하신가요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3 16:13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뭔 개소리야. 사람마다 사랑의 방식이 다 다른데 흐름이라고? ㅉㅉㅉ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