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백현이가 자긴뭐가되냐고 말렸다는거 찐같냐

ㅇㅇ 2020.01.14 03:14 조회8,708
팬톡 EXO

백현이 아니더라도 딴 멤버들이여도ㅠ난 찐이면 멱살잡는다 진짜..

13
5
태그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4 03:18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근당 니땜에 우리 밍찌는 뭐가되냐고ㅠㅠㅠ 오죽했으면 밍찌가 그렇게 말렸겠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4 03:22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메주애미 이런 자작극도 몇년전에나 쓸모있지 다죽게 생겼는데 망퍼엠 뺏기면 그땐 어쩌려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4 03:2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주앰 _그로 끌다 나중에 다 틀리고 근당이 안나가면 볼만하겠노ㅋㅋㅋ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9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이 말이 무슨 의미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3:22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메주애미 이런 자작극도 몇년전에나 쓸모있지 다죽게 생겼는데 망퍼엠 뺏기면 그땐 어쩌려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3:2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메주앰 _그로 끌다 나중에 다 틀리고 근당이 안나가면 볼만하겠노ㅋㅋㅋ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3:18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근당 니땜에 우리 밍찌는 뭐가되냐고ㅠㅠㅠ 오죽했으면 밍찌가 그렇게 말렸겠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3: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ㅈㄴ슬퍼 백현아 .. 우린 평생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3: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시 1 발... 백현아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3:1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에바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03:1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ㅠㅠ아 ㅈㄴ눈물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너네 판에서 받아본 최대 관심.. (442)
  2. 2 꿀팁 모음 짤 푼다 (368)
  3. 3 키워준돈 내놓으라는 시아버님 (257)
  4. 4 레드벨벳짤 턴다 (340)
  5. 5 뷰티 유튜버들이 뽑은 인생템 B.. (102)
  6. 6 아니 근데 남자애들 진짜로 (213)
  7. 7 둘째가 딸인게 그렇게 죽을죄인.. (161)
  8. 8 세븐틴과 엔시티 차이 (37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