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얘들아 안녕 나는 머글이고

ㅇㅇ 2020.01.14 13:18 조회703
팬톡 방탄소년단
머글인가..? 내 본진 병크 제대로 터지고 멘탈 털려서 간잽 중이던 방탄판으로 왔다.. ㅠㅠ 그동안 너네 팬덤이랑 죽도록 싸워서 몰랐는데 너네 참 따숩더라.. ㅠㅠ 찾아보니까 이번 주 금요일에 선공개 곡? 나온다던데 같이 앓아주라..
6
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4 13:23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라고 위로해야할지 모르겠다 찾아와줘서 우선 넘 고맙고 그래도 우리가 열렬히 좋아했던 그 마음은 순수했고 열정넘쳤던 아름다운 과거라 생각해 좋아했던 그 시간은 행복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4 13:2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니 본인이다 아미들 말 너무 예쁘게해 ㅠㅠㅠ 눈물난다 진짜 사랑해.. 괜히 원탑이 아닌가보다 멘탈 잘 추스리고 올게..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4 13:3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 머글글은 추반 금지 규칙 있어서 추천 수 만큼 반대가 박힐거야 이해부탁~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4 15: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힘들면 푹쉬다와라 정국이가 자기는 언제든지 그자리에있다고 언제든지 오라했어 딱 너한테 하는말인가봐~ 힘내고 멘탈관리 잘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5: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음에 이삐로오면 추천 백만개 눌러주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5:00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쓰니랑 같본이었던것같은데 나 진짜 예전부터 방탄 정말 내 본진 다음으로 좋아했단 말임 솔직히 요즘 마음 식었었는데 차라리 이 상황이 잘된건가싶기도 하고 좀 많이 혼란스러웠는데 여기 댓 보고 너무 위로받고 감 너네 왜이렇게 착해ㅜㅜㅠㅠ 댓 보면서 진짜 눈물날뻔했어 그리고 방금 밑에 댓보고 매직샵? 들어봤는데 그 노래 엄청 좋더라 방금 듣고 울었음... 가사도 위로되는데 멜로디가 진짜.. 전본진노래가 아닌 타돌 노래 듣고 운건 처음이야 암튼 이 글 보고 댓에 안 좋은 말 있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말 너무 이쁘게 해줘서 쓰니는 아니지만 정말 고맙다ㅠㅠㅠㅠㅠ 덕분에 멘탈 괜찮아졌어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4: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 너무 힘들면 좀 쉬었다가 덕질하는게 좋을것같고 괜찮으면 엔터는 아예 가지도 말고 앞으로 여기서만 놀자 위에 공지에 규칙들 읽어줬으면 좋겠엉 환영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4: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내가 아는 그 그룹같은데..일단 멘탈 잘 챙기고.. 내가 늦덕이라 느낀바에 의하면 당분간 그 엔터톡은 피하는게 좋을거 같아..
행복하자고 하는 덕질이니 계속 행복만 하길 바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4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선 힘내구 여긴 항상 열려있으니까 마음 추스리고 좀 괜찮아지면 다시 와. 음...우리 애들 노래 둘셋이랑 매직샵 추천할께 나한텐 너무 위로가 되는 노랜데 쓰니한테도 위로가 되면 좋겠다. 지금은 뭘 해도 힘들테니까 좀 흘려보내고 나서 그때도 방탄이 눈에 들어오면 그때 이삐로 와줘 기다릴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서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환영해... 밑에 이삐들이 좋은말 많이 해줘서 다른말 보다 그냥 웃으며 볼수있는 달방 정주행을 추천할께~~ 입덕하라는건 아니고 그냥 아이돌 예능이다 생각하고 웃으며 마음부터 추스리기를 바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3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닥토닥. 어서와 어서오는 건 좋지만 천천히 와. 우리 어디 안 가고 기다리고 있을게. 항상 큰 일 겪고 나서는 한 번 쉬었다가 한 숨 돌리고 움직여야 탈 안나. 이별도 시간이 필요하고 적응에도 시간이 필요한 법이야. 너의 찬란하게 열정적이었던 시간 또한 귀한 거니까 너무 나쁘게 생각하지만 말고!! 가벼운 마음으로 주변도 보고 현생도 돌보고 가볍게 달방이나 방탄노래 많으니까 천천히 들어보고 정말 괜찮아졌을 때, 마음에 아무 소용돌이가 없을 때 다시 와줘. 이쁜 친구 안뇽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힘내 토닥토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32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 머글글은 추반 금지 규칙 있어서 추천 수 만큼 반대가 박힐거야 이해부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팅행.. 같은 아이돌 팬으로서 맘 아프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토닥토닥.. 우리떡밥 체할지도 모르니깐 천천히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서와 ㅋㅋㅋ 여기도 컴백이라 멘탈부셔질일 많을텐데....일단 첫빠로 딴거 안하고 달방부터보는거 추천할게 오늘 9시에 올라오거든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쓰니 본인이다 아미들 말 너무 예쁘게해 ㅠㅠㅠ 눈물난다 진짜 사랑해.. 괜히 원탑이 아닌가보다 멘탈 잘 추스리고 올게..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천천히 쉬다오는걸 추천할께 너가 힘들까봐 그래 우리는 여기 계속 있어 언제든지 기다릴께 마음 잘 추스리고 힘내서 천천히 와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팬의 입장에서 일단 심심한 위로 아닌 위로를 전해. 토닥토닥.. 음. 우리 일단 오늘도 커넥트라고 하는 뭔진 모르겠는 떡밥이 뜰거라 다들 기다리는중이고 17일에 선공개 곡 나오는 것도 맞으니 같이 기대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멘탈 괜찮니..? 쉬다와야하는거 아님?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3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라고 위로해야할지 모르겠다 찾아와줘서 우선 넘 고맙고 그래도 우리가 열렬히 좋아했던 그 마음은 순수했고 열정넘쳤던 아름다운 과거라 생각해 좋아했던 그 시간은 행복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3:2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에서 왔는지 알것같은데 이쪽으로 입덕하려면 확실하게 정리하고 멘탈잡고 와야될 것같음 워낙 이쪽그쪽 서로 까질하는것도 장난아니라 중간에서 멘탈 고추바사삭 될것 같은데 잘 고민해보길 바람~~
답글 1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너네 판에서 받아본 최대 관심.. (447)
  2. 2 꿀팁 모음 짤 푼다 (372)
  3. 3 유튜버 하늘 일진이었대 인증있음 (99)
  4. 4 키워준돈 내놓으라는 시아버님 (259)
  5. 5 레드벨벳짤 턴다 (343)
  6. 6 뷰티 유튜버들이 뽑은 인생템 B.. (104)
  7. 7 둘째가 딸인게 그렇게 죽을죄인.. (166)
  8. 8 아니 근데 남자애들 진짜로 (21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