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지네들 잘못에는 드럽게 관대하네

흐흫 (판) 2020.01.14 15:47 조회18,124
톡톡 회사생활 채널보기

진짜 풀데가 없어서 반말죄송합니다 ㅠ
쓰기라도 해야 풀릴거같네요ㅠㅠ

지금 직장 들어온지 4개월차
일은 다 익숙해졌음.
어쩌다 자잘한 실수하면 되게 큰일난거처럼 사장 다 들리게 이야기하면서 지들 한명한명이 실수하면 그냥 아 그랬어?
그러고 넘김.
그리고 인정도 안함.
그들 중 한명인데도 모르쇠로 일관함
난 인정이라도 빠르지
지들은 서로 눈치보면서 인정을 안함.



윗대가리라는 색기는 내가 한 실수는 사장한테 이야기하면서 지가하는 실수는 그냥 지가 해결하고 보냄
지가 한 실수가 더 큰 실수임에도ㅋㅋ

비슷한나이 사원 둘 은 둘이 친하다고
서로 봐주고 실수하면 그냥 웃어넘김ㅋㅋㅋ

그런데 내가 실수하면 웟대가리, 사원1.2 아주 큰일난거처럼 구는데 진짜 진심ㅋㅋㅋㅋ같잖다.
이 분야에서 거의10년차인데 끽해야 3.5년 된 애들이 드럽게 텃세부리네....하
이래서 한군데에 오래 있어야 하나보다.
말을 안하면 그게 그사람 성격인줄 알고 띄엄띄엄보는거
정말 이해가 안되네
내가 실수하길 바라는 인간들이 너무 많다
왜 이렇게 날 견제할까
피해의식이 아니라 이건 팩트다 팩트 ㅠㅠ
72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4 17:23
추천
4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요 내가한잘못은 대역죄인취급하고
지들이한 잘못은 누구나 실수할수있지 라는식으로 그냥 넘어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평탄치않은삶 2020.01.15 18:4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진짜 레알로 공감합니다...저랑 상황이 너무 똑같네여...저건 피해의식 아니고 진짜 팩트 맞습니다...자기들 잘못은 해결해서 보내고 쓰니 잘못은 바로 사장한테 보고한다는 부분...ㅋㅋㅋ 소름돋게 똑같네요...ㅋㅋㅋ 진짜 왜들 저럴까요? ㅋㅋ 저도 진짜 스트레스땜에 아파서 입원하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5 17:5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개싫다 저런거
적응하고 같이 스며들고 싶은데 자꾸 밀어내려고 하고
다같이 조질 한 사람이 필요한가보네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31 2020.01.25 2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힘들게 돈 버네요ㅠㅠ 안쓰러워라....저도 저런 상사 있는데 진짜 죽여버리고 싶어요. 솔직히 그년이 죽는것보다 죽을때까지 희귀병으로 고통받았음 좋겠어요. 진짜 인간이 왜 저 따위인 걸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ㅋ 2020.01.16 1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가봤을땐 세상사람의 70%는 다 그럼 소수만 나도 실수할수있고 그러니 두루두루 이해하며 살자라는 마인드일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0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사람 본성이 원래 그렇지 님도 그렇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도랏 2020.01.16 0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누가 내얘기써놧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0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에 일하던 회사에서 딱 저랬어요. 신입으로 들어갔는데 일한지 2주도 안지나서 저 염병을 떨어대면서 사람 갈구고 소외시켰거든요. 자기들 실수는 좋은게좋은거~넘기고ㅋㅋ 심지어 지들도 실수해서 저 퇴근시간 늦어진적 있는데요. 제가 참다참다 폭발해서 저도 제 숨겨둔 성격 다 표출했더니 쪼로록 대표한테 가서 냅다 일러바치더라구요. 저 일 못한다고. 아 ㅋㅋㅋ지금 생각해도 열받
답글 0 답글쓰기
29 2020.01.16 01: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공감 지가 일 처리안한거는 "할일이 많아서 깜빡 한"거고 내가 일처리 안하면 "젊은애가 벌써부터 정신을 어디다 팔고다니냐" 고 함. 지가 연차쓰면 "시간을 내는"거고 내가 연차쓰면 "노느라 바쁜"거임 너무 많이 당해서 이젠 웃음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집 잡을 게 그런 거 밖에 없어서 그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훈남 2020.01.16 00: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보나마나 여초회사에서 여적여 발동한듯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알바든직장이든 저런 좋같은 친목질하는친구들 대가리 뿌셔하고 싶음 초딩친구들도 아니고 안돌아가는 목 위쪽에 달린거 굴리면서 살살 선긋고 은근히 따돌리고 어머니 뱃속에서 뇌에 주름 덜져서 지성과 인성이 들어갈 자리가 없었나 일도 못하는 친구들이 꼭 저러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3: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내 첫직장 사수도 그랬음. 나한테 뭐 예의가 어쩌네 저쩌네 이랬는데 어디서 예의 없다는 말 들어 본 적도 없었고 지가 잘못된 상식으로 나한테 예의없다고 하는거 빡쳐서 내가 하는게 정상이고 오히려 당신이 하는게 비정상인거라고 했더니 아니라고 지가 군인장교출신이라 더 잘안다고 우기더라. 대구놈이었는데 어우 진짜 경상도 말이랑 표준어말이랑 표현 방식이 다른데 당신이 헷갈리는거고 태어나서 여태까지 표준어 생활만 했고 모든 교육 표준어로 받은 내가 맞고 인터넷으로 검색해봐도 내가 맞는거다라고 해도 끝까지 우기고.
답글 1 답글쓰기
2020.01.15 22:1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보통 사람이면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다 그렇지않음? 원래 사람은 자기자신에겐 한없이 관대한법
답글 0 답글쓰기
OO 2020.01.15 21:5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일 시작한지 3개월 좀 안됐는데, 완전 공감..같이 일하는 상사가 처음 들어갔을 때부터 꼬투리 잡고 늘 저한테 화가 나있고 지들이 실수하면 웃으면서 넘기면서 내가 실수하면 세상 큰 잘못한 것처럼 정색하고 화내고; 사장은 잘 만났는데..그 상사땜에 스트레스로 병원 다니고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5 20: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는 우리팀원도 일원도 아니다고 선긋는 거다. 회사 참 잘~~~~~돌아간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5 19: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직장 사장도 상사도 저랬죠. 상사가 실수하면 농담하며 그냥 넘기고 신입인 내가 똑같은 실수하면 막 뭐라 하고. 심지어 상사가 누가봐도 본인 잘못인데도 남에게 책임을 전가해도 사장도 그말이 맞다며 편듬. 더 심한건 사장이 실수했는데 상사가 너는 뭐하고 있었냐며 나한테 화냄. 아니 사장이 그렇게 하겠다는데 직원인 내가 뭐라고 함. 힘없고 만만하다고 그러는거 아님. 지금도 생각하면 기가 막힘.
답글 0 답글쓰기
랑께 2020.01.15 19: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빤 호남 스타일!
답글 1 답글쓰기
평탄치않은삶 2020.01.15 18:45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진짜 레알로 공감합니다...저랑 상황이 너무 똑같네여...저건 피해의식 아니고 진짜 팩트 맞습니다...자기들 잘못은 해결해서 보내고 쓰니 잘못은 바로 사장한테 보고한다는 부분...ㅋㅋㅋ 소름돋게 똑같네요...ㅋㅋㅋ 진짜 왜들 저럴까요? ㅋㅋ 저도 진짜 스트레스땜에 아파서 입원하고 난리도 아니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8:1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이잘못했거나 실수하면 허허 내가 잘못하면 ㅈㄹㅈ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7:59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개싫다 저런거
적응하고 같이 스며들고 싶은데 자꾸 밀어내려고 하고
다같이 조질 한 사람이 필요한가보네여
답글 0 답글쓰기
ㅠㅠ 2020.01.15 17: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수를 하지 마요 더 신경써서 일을 해야죠 근데 수습이 가능한 실수는 사장도 뭐라 하지 않을건데...울 대표처럼 꼰대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ㅁㄴㅇㅁ2 2020.01.15 17:3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꼰대들 득실득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배운애들이 더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