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들은 예쁜여자 어려워해?

ㅇㅇ (판) 2020.01.14 16:21 조회26,433
톡톡 해석 남/여 남자의심리
알바하는데 예쁜애가 새로 왔거든

근데 다른 여자애들한테는 장난도 잘치고 말도 잘하는애가

예쁜애 앞에서는 장난도 안치고 말도 거의 안걸더라

원래는 반대 아님?
21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미필적고의]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1.15 03:0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면 말하는거조차 어려워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1.15 10:03
추천
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관심 별로 없을 수도 있는거지.. 남자가 예쁜여자 왔다고 무조건 관심가지고 친해지고 싶어할거라고 생각하는것 자체가 너무 유치하고 철없는거 아닌가 그전에 그냥 같이 일하게 될 동료인건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23 06: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관심이 없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3:3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외모가 아니라 당연 만난지 얼마안됬으니까 당장은 편하게 대하기어려운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4: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4:1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바사
냉미녀스러우면 그럴 수 있는데
보통은 좋아하는 사람한테 친구처럼 못대하더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4: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야. 예쁜여자가 어려운게 아니라 그냥 여자가 어려움... 막 좋아하고 안좋아하고를 떠나서 막 눈치보게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2: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사랑할정도로 좋아해야 어렵다생각하는거다 걍 와꾸만 이쁘다고 어려워하는건 모쏠찐따들이겠지
답글 0 답글쓰기
0 2020.01.15 12: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쎄 2ㅣ쁜 여마리가 실허 할거 가타서? 같이 있는 여 마리들이 2ㅣ쁜여 마리를 탐탁치 안하 한다든지
눈치 있는 남 마리들은 2ㅣ쁜 여마리 지켜주려고 친하게 안 지낼 수도 이써 2ㅣ쁜 여 마리는 잘생 남 마리들과 어울리고 친하게 지낼거 가타서?그니까 거기 있는 남 마리들이 잘생긴 남 마리들이 업쓸 때
답글 0 답글쓰기
ㄹㄱ 2020.01.15 11:3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변에 이쁜애들 보면 내가 볼땐 이쁜데 남자들마다 보는시각이 다름 확실히 여자가 이쁘면 남잔 부담느끼는건 맞음 근데 이뻐도 남자들이 볼때 안이쁘다고 하는사람도 있고 매력 없다고 하는 남자도 많음 남잔 확실히 자기 스타일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헤이 2020.01.15 10:3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성격별로 다르기도 하고 급이 있는데 자기가 쳐다보지 못할 급으로 예쁘면 어렵지. 그래서 실제로 가장 많이 인기있는건 좀 예쁘장한정도. 넘사벽으로 예쁘면 맘에 있어도 못 들이댐.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5 10:03
추천
2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관심 별로 없을 수도 있는거지.. 남자가 예쁜여자 왔다고 무조건 관심가지고 친해지고 싶어할거라고 생각하는것 자체가 너무 유치하고 철없는거 아닌가 그전에 그냥 같이 일하게 될 동료인건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9: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별로 관심이없는거지 보통 다가가려하던데 이쁘면 ㅋ 친해지고싶어서안달 이건당연한상식아닌그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5 03:05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면 말하는거조차 어려워한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1.14 22:33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그래 편하면 더 장난치고그러지
답글 0 답글쓰기
배수지 2020.01.14 17:28
추천
2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내숭떠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6:34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굴 신경쓰나봐. 그래서 어느정도 반반한 여자랑 말하면 안되나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