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짹 보다보니 느끼는점

ㅇㅇ 2020.01.14 19:28 조회2,578
팬톡 방탄소년단











이런 거대 전시 예술 떡밥을 던진 아이돌은
지금껏 존재하지 않았다 는거ㅜㅋ
유명 아티스트들 섭외와 각국에서 전시 진행
이정도의 싸이즈는 이름난 갤러리 큐레이터도
레알 진행하기 힘든건데
진짜 리스팩
77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4 20:5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대체 누구를 덕질하고있는가.....내 인생 첫 덕질이자 마지막 덕질일텐데 넘나 고난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2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우리버스 주접 중에 “오빠들이 선생님이었음 수학 잘핬을텐데, 미술 잘했을텐데” 이런거 봤는데 진짜 선생님이 되어서 우리에게 설명할 줄이야 실천하는 아티스트네 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20: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을 팔뿐인데 저명한 인문서적 부터 이제는 전시회까지 진짜 이런 덕질은 머리털 나고 처음임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20:0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맘 이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9: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가 갑자기 내수준까지 훅 올라간 느낌이듬ㅋ 이럴줄 알았으면 평소에 남주니 따라서 그림이나 설치미술 전시회좀 다녀둘껄 작품보는 안목좀 높여두게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말이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19: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작년부터 준비한건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와 야 문복희 연봉이 32억이래.. (151)
  2. 2 +) 추가 새언니랑 택배 박스 때.. (200)
  3. 3 역대급 과외 썰 풉니다. 이 어.. (251)
  4. 4 결국 샘오취리가 의정부고졸사 .. (431)
  5. 5 임슬옹 CCTV 공개됐는데 (709)
  6. 6 탑 남돌이랑 사귀는 삶 ㅈㄴ 재.. (161)
  7. 7 의정부고 관짝소년단 인종차별.. (511)
  8. 8 샘오취리 영문자로 한국인들 교.. (9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