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김종대 신혼집 전 엑소 숙소 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1.14 20:37 조회81,63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164
2
태그
1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5 14:17
추천
9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쟤는 여친관리나 좀 해 저렇게 티 내고 싶어안달난 여친덕분에 팬들 눈치채고 알게된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5 07:33
추천
9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친은 저걸 왜 인스타에다 올리냐....참..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5 15:36
추천
8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액소 숙소 윗윗층이래 ㅅㅂ 언니 살아서 자주 놀러가는데 마주치면 욕 안할 수 있을까 미치겠네 계란 던져버리고싶은 마음임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6 0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종대 ㅁㅎ 언제부터 동거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대단하다 세기의 커플 천년의 사랑 신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9: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티 내는거 좋아한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8: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인스타 저 분 지인이 뿌리는 거여?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1.15 18:06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인신고햇다며 ㅋㅋㅋ 여친아니고 부인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8:01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도 관종이지만 그 관종을 좋아하는 쟤도..;; 유유상종이구만 똑같이 민폐짓하고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6:03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숙소였던곳에 신혼집 ㅋㅋ계약한건 종대고 저런 여자선택해서 애까지낳은게 종대인데 여친욕을 여친을 무엇?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5:36
추천
8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액소 숙소 윗윗층이래 ㅅㅂ 언니 살아서 자주 놀러가는데 마주치면 욕 안할 수 있을까 미치겠네 계란 던져버리고싶은 마음임
답글 1 답글쓰기
이야호 2020.01.15 15:31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거의 유씨노벨 소설급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4:17
추천
9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쟤는 여친관리나 좀 해 저렇게 티 내고 싶어안달난 여친덕분에 팬들 눈치채고 알게된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2:11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국엔 ㅁㅎ맞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7:5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롯데타워보이네 개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7:33
추천
9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여친은 저걸 왜 인스타에다 올리냐....참..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4:39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억도 있고, 편했나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4: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데가네 돈 많아서 좋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