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심바가 태명이고 mj는 (미)희(종)대 20은 심바가 20년에 태어나서 인듯

ㅇㅇ 2020.01.14 21:16 조회13,232
팬톡 EXO


24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5 18: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MJㅋㅋ 방탄도 MJ로 난리 났는데 MJ의 저주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바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0:1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종대 라이온킹 흉내내더니 그거랑 관계있나? 심바...주인공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21: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찐이냐? 애기 2개월인데 게시물 ㅈㄴ많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4 2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바가 태명이라고..? 왜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미국고딩슬랭 [틱톡문화] 다알.. (126)
  2. 2 죽은 아빠가 보고싶어 (114)
  3. 3 아이엄마분께 욕먹은 이후로 잠.. (302)
  4. 4 젝키 강성훈이 나 신고함ㅋㅋ (223)
  5. 5 마지막 퍼즐. 방탄 정호석, 청.. (160)
  6. 6 내용은 대충 아는데 제목은 기.. (1115)
  7. 7 판에서 자주까이는 남돌 (157)
  8. 8 엠넷이 뽑은 21세기 히트곡 top10 (13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