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대학생들 이런 옷 입어??

ㅇㅇ (판) 2020.01.14 22:32 조회72,073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이런 스트라이프!

26
8
태그
신규채널
[판녀들아]
3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5 12:34
추천
48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고 싶은 입는거지 대학교가 무슨 예식장이냐 무도회장이냐 ㅋㅋㅋㅋ 대학생들도 다 거기서 거기로 입어 ㅋㅋㅋ 대학생되면 뭐 엄청 다르게 입는줄 아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이누 2020.01.15 13:57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필수템임ㅋㅋㅋ클래식해서 유행안타고 1940-50년대에도 있던 옷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20.01.15 00:59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웅 단가라는 모든 나이대가 나 입는거 같어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0 1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엔 꾸미면 오히려 튀어서 꾸안꾸 스타일이 젤조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09: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쁜사람이 입으면 이쁜 옷 ㅎ; 옷이 사람 타는 옷... 나쁜 옷 ㅠ ㄱㅅㄲ... ㅠ
답글 1 답글쓰기
토닥토닥 2020.01.15 22:1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학년때만 나름 신경써서 입지. 2학년 올라가선 커플아닌이상 청바지에 티하나 아님 츄리닝입어요 ㅋㅋ 치마입고 예쁘게 입고다니는 학생들 보면 90%가 신입생임. 남자들 수능치고 외출할때 정장입는거마냥
답글 1 답글쓰기
ㅅㅈ 2020.01.15 21: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1:5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입어서 문제임 잘못하면 커플티됨ㅋㅋㅋㅋㅋ 내친구 어떤 cc인 남자애랑 같은 색상 체크남방 입고와서 뻘쭘한적 있음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학기 시작 하고 대략 한 달간은 비교적 신경써서 입고 화장도 하게 되지만 초중반부터 종강까지 결국 편한 옷 입게 됨, 특히 야작 많이 하는 과 종강 할 때 즈음 보면 사람의 몰골이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0: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년에 3학년 되는 대학생인데 2년동안 다녀본 결과 기본적이고 데일리한 옷들이 제일 실용성 좋은것 같음 1학년돼서 막 이것저것 입어보고 싶어서 다양한 스타일의 옷들을 철마다 몇십만원씩 사재끼고 그랬는데 그런거 다 한철 입고 말게 되더라(지금 생각하니 돈아까워ㅠ) 결국엔 기본템들이 제일 코디하기도 쉽고 편하고 오래입게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안입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0:20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학교갈때 세미정장부터 고딩 때 체육복까지 다 입고 다녀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경쓰지마!! 옷장보면 후줄근 한것부터 삐까뻔쩍 한거까지 다있다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20: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긴입는데 진짜 엄청 흔해 무난하면서도 이쁘고 꾸안꾸라서 엄청 많이 입고 다니더라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9: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생들 옷 어떻게 입고 다니는지 궁금하면 유튜브에 대학생 브이로그나 오티 입학식 영상 쳐보삼. 고딩이랑 크게 다르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8: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맘대로 입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7: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꾸미고 다니는 애들 있고 안 꾸미고 다니는 애들 있고 그럼ㅋㅋ 맨날 뭐 화려하게 입고 다니는 편은 아니지 화장은 항상 해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7: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진짜 쌉 기본아니냐 저런거 입고 학교가면 커플티 개많아서 외롭지않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6:5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기본템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6: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많이 입고 다녀서 나 안입음 ㅠ 집에 박혀있어 봄되잖아? 전철에 저거 1명씩은 꼭 입고있음 ㅇㅇ 팩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1.15 14: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흔하디 흔해서 지하철 안에서도 하루에 10번은 만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14: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런 옷 강의실 안에서도 개많이 보여서 일부로 안입는중...
답글 0 답글쓰기
사자 2020.01.15 14:0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들 3명이상만 되도 사냥하기 힘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이누 2020.01.15 13:57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건 필수템임ㅋㅋㅋ클래식해서 유행안타고 1940-50년대에도 있던 옷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