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우리버스........

ㅇㅇ 2020.01.15 04:41 조회4,956
팬톡 방탄소년단





가히 역대급이라고 할수있다......
이 시간 까지 안자고 있던 내가 승자다
이제 잠 못자....하...





실시간 포스트를 보는 내 표정...
56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45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5 08: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눈뜨니까 위벗흐 테러당해서 행복한데 노래까지 올라와있어!!!!!!! 고막멜팅 아 이게 인생이다 겁나행복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3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밤 새고 새벽에 저렇게 감미롭게 부르는게 말이되냐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3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이가 말한 마이크는 숙소에있는거고 정국이는 숙소에 있어서 그마이크 쓴거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꺄ㅑㅑㅑㅑㅑ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옼 올릴껀가봐! 고민중였나부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이삐! 홍언니의 밧데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불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수께끼인가? 그걸 어케맞췈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부르긴 했어 ㅋㅋㅋㅋㅋ그치 부른거야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꾸기혼자부르고 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드라 너네 보고잘거야? 하 8시에 일어나야 하는디..0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피아 없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글쓴인데 우리버스 새로고침 오조 오억번 하고오니까 갑자기 앓이방 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삐들 다들 같은 생각이였군 ㅎㅎ 귀여운우래기들 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너네는 왜 안자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놀러왔다가 글있길래 잠시 댓담ㅋ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0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한국인인거에 감사해... 애들 말투 ㅠㅠㅠ 애교뭐야 진짜 막둥이들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진짜 안자길 장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텅이는 가족분들릉 있구 정순이는 숙소인가? 아 둘다 긔여워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 본가 가있나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둘이만 서로 불러주다 끝내기만 해봐 아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5 05: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부르고있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 근데 지금 다 본집에 가있나?
답글 0 답글쓰기
1 2 3
톡커들의 선택
  1. 1 두달전 저를 펑펑 울린 한 항공.. (108)
  2. 2 너네 판에서 받아본 최대 관심.. (435)
  3. 3 꿀팁 모음 짤 푼다 (363)
  4. 4 키워준돈 내놓으라는 시아버님 (257)
  5. 5 레드벨벳짤 턴다 (331)
  6. 6 둘째가 딸인게 그렇게 죽을죄인.. (155)
  7. 7 뷰티 유튜버들이 뽑은 인생템 B.. (102)
  8. 8 아니 근데 남자애들 진짜로 (20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