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시력 4.0 갖기 vs 키 4cm 추가 되기..

ㅇㅇ (판) 2020.01.15 06:29 조회142,643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911
303
태그
27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5 10:07
추천
30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력..간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5 11:14
추천
176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이야 안경라섹렌즈가 있지만 키는 답없음 키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열라면 2020.01.15 10:20
추천
15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력.... 무조건 시력!!!!!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7 02: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시력이야 무조건 시력 안경라섹렌즈 있으니 키 한다는애들 들어보셈 본인 -8 -8인데 밖에선 렌즈 집에선 안경끼는데 ㅈㄴ불편함 렌즈 개불편하고 안경도 도수 높을수록 눈 작아지는거알지? 안경끼고ㅠ밖에나가면 외계인 소리들음 라섹 내친구 했는데 라섹하고 시력 더 안좋아졌고 나처럼 망막인가? 굴곡지고 깎을수 없는 사람은 라식 못함 특히 샤워하거나 그럴때 내 몸이랑 얼굴안보임ㅆㅂ... 그냥 시력안좋은 내 사연 좀 풀어봤어 너무 간절하다 정말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00: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당연히 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00: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체의 가장 큰 재산이 눈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20.01.17 0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간절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이은우 2020.01.16 23:2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4cm 빼주고라도 시력 회복해주면 감사.
답글 0 답글쓰기
흐흫 2020.01.16 22: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원래 2.0이었는데 중딩때부터 멋부린다고 써클랜즈 유행할적에 끼기 시작해서 지금은 마이너스임 ㅜㅜ 렌즈 안경없이 세상이 뿌얘..후회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22: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 4cm 왜냐면 시력 4.0되면 눈너무좋아져서 티비랑 폰같은거 못몬다고 들음
답글 0 답글쓰기
뚜껑 2020.01.16 2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녹내장 초기지만 죽을 때까지 볼수 있기를! 평균 수명도 점점 길어지는데 공포감이 있음. 무조건 시력! 키는 솔직히 연애할 때 빼고 중간만 되면 됨! 키 크면 죽기 전에 간병인도 힘들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2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시력....진짜 시력 계속 나빠져서 두려울정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20: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력 0.1 이고 키는 160 난 시력ㅠㅜㅜ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9: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조건 시력.. 강남 유명 병원에서 제 값 다 주고 비싸게 수술했는데도 처음에 잠깐 시력 좋았다가 다시 떨어짐... 내가 관리를 안한것도 아니고 병원에서 하라는대로 관리도 진짜 열심히 했음. 블루라이트 차단, 자외선 차단에 엄청 신경쓰고 안경도 열심히 씀. 생활습관, 운동, 영양제 등등 몸에 좋다는건 다 했고 담배는 애초부터 피지도 않았지만 스무살인데 술도 거의 안마시다시피함. 폰도 항상 블루라이트 차단해놨고.. 걍 몸에 조금이라도 나쁜건 거의 안했음 눈에 영향 갈까봐. 그런데도 시력 계속 떨어짐.. 거기다 안구건조증도 너무너무너무 심해져서 눈 비빌때마다 유리창 닦는 소리남... 삶의 만족도 개하락임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4.0이면 맞은편 집 거실도 보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시력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8: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 키아님? 시력은 라식하면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리길이 ╋4cm 할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7: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이라 키가 좋다 4센티 소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경 10년 쓰다가 라식해서 시력 1.0 만들었다가 다시 0.8된 30대 아조시입니다,,,,,
키 4센치 더 크면 190 근접해서 징그러울 것 같습니다. 시력 4.0은 필요없고 2.0만 해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32男 2020.01.16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4.0으로 봐본적이 없으니 어느정도 수준인지 모르겠다.
답글 1 답글쓰기
ㅎㅎ 2020.01.16 1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력.....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6 1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력...시력 안좋아서 안경알 바꿀때마다 돈 엄청 나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