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남자친구의 오래된 여사친

이해불가 (판) 2020.01.16 14:07 조회108,037
톡톡 지금은 연애중 채널보기

알고 지낸지는 꽤됐고

서로 좋은감정갖고 만나기 시작한지 얼마안된 남자친구가있는데

남자친구한테 오래된 여사친이있어

둘이 초등학교때부터 동창이라 엄청 친한것도 알고

나랑 썸타기전부터 그 여사친이랑 둘이 자주 연락하고

동성친구처럼 지내는것도 알고있었거든

서로 좋은감정갖고 썸타기전에

남녀사이에 친구가 어디있냐며 둘이 잘해보라고 웃으면서 얘기도 했었는데

그때마다 미쳤냐고 쟤는 여자로 1도 안느껴진다고 상상조차 하기싫다고 진저리치고 그랬는데

막상 내가 좋아하는 감정생기니까

둘이 연락하고 만나는게 뭔가 엄청 거슬리더라고

물론 지금은 남자친구가 내 눈치봐서 여사친이랑 연락을 안하는거같거든..

근데 나랑 썸탈때 여사친이 질투하는것처럼 맨날 미친듯이 전화하고 톡하고

전화왔을때 나랑 있다고하면 그냥 전화끊어버리고 이랬었는데

 

혹시 오래된 여사친, 남사친 있는사람중에 좋아하는감정 느껴본적있어?

나는 남녀사이에 친구는 있을수 없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남사친이 없거든

지금은 만나는 초반이라 그걸로 별 얘기는 안하구있는데

사람마다 가치관이나 생각하는게 다를수있잖아

사귀는사이면 여사친이랑 연락하는거 기분나쁘다고 말해도 되는거지??

만약에 이걸로 기분나빠하거나 터치하지 말라고 그러면 헤어질생각이야

 

 

 

* 답답한마음에 조언을구해보고자 올린글인데

톡선되니 얼떨떨하네요ㅋㅋㅋ

댓글하나하나 다 잘 읽어보았어요

분명 아니신분들도 계시겠지만 대부분이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군요.

저에겐 남사친이 단 한명도없어요 가끔 안부묻는 그냥 친구는있지만요

댓글중에  정말친구라면 그사람이 만나는사람이 생기면

오해가 생기지않게 연락하지않는다는게 맞다는게 정말 공감갔어요

 

다들 글읽고 댓글달아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142
18
태그
1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9 14:51
추천
172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친있는 남사친한테 전 연락 잘 안해요.실례될까봐....단둘이 안만나구요.기본예의죠 그게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6 14:56
추천
119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여사이에 친구사이는 없어.
아주 오래 되서 쟤는 여자로 혹은 남자로 안보여가 어느 한 순간에 여자로 보이고, 남자로 보이는게 남사친 여사친관계야.
답글 1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7 02:03
추천
9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치 보지마셈 어찌됐건 여친은 너고 너가 1순위여야함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19 14:22
추천
1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킨십 없었던 사이고 서로 선을 지키면 친구가능...학교때 남사친들 많은데 다들 결혼했고 지금도 그냥 친구로 잘 지내요.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오메 2020.02.26 1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남녀사이에 친구없음ㅎㅎ 아무리 오래되고 뭐 이성에대한 감정이 없다? 개구라 ㅡㅡ
내 전 남친새키는 그런 여사친이랑 원나잇..하... 다시 생각하니까 열받네ㅎ..
이걸 헤어지고 나서 들으니까 더 엿같더라고요ㅎ

그리고 진짜 여사친들은 왜 그러나몰라ㅎ 자기 친구를 뺏긴 느낌이드나?
유독 여자친구랑 같이 잇는데도 여우짓을 그리 해대나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00 2020.02.17 07:3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50년정도 아무일 없이 만났다면 친구 맞음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5: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갑자기 깨둥이 생각나는거 나뿐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7 05:5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이 모솔이면 이런 고민도 없을텐데
답글 3 답글쓰기
대박 2020.02.17 04: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로 연락자주하는거지 세상에 일방적인건 없어요. 여친이랑있어서 안 받는거지 여친없으면 자기한테 친절한거 아는데 그여사친한텐 자기를 대하는 그 모습이 진짜모습이겠죠. 남친이 너 연락하지마!!!라고 했는데도 연락하는거면 여사친이 문제 있는거지만 그럴리는 없을듯. 그리고 애초에 여사친 없는 남자를 만나세요. 연락하지말래서 안하더라도 싸우거나 헤어지면 다시 연락합니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우앙 2020.02.17 03:1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사이친구없음. 못먹는감처럼 가질수없는너처럼, 미지의 신비감을 유지하면서 그게 우정인척 연기하면서 만나는것임. 절대친구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2.17 02:1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 여사친 예뻐?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7 02: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깔끔하게 정리해주겠음 남녀간의 친구사이? 당연히 있음 한명도 없는것도 자기 사회성 의심 한번 해봐야함. 근데 진짜 친구사이라면 둘중 한명이 연인이 생겼다? 자연스럽게 둘 다 연락 안하는게 정상이다 물론 여러명의 남녀 섞여있는 오래된 동창무리 동기무리 같은 경우는 가끔 다같이 만나는 모임은 나가도 상관없음 그 런 데 연인이 있음에도 친구랍시고 단둘이 계속 연락하고 단 둘이 만난다? 개멍멍이만도못한연놈들이지 ㅇㅇ숨기고 만난다면 더 잡것들인거고ㅋㅋ 니 남친 보아하니 평소에 그 여사친한테 연락오면 재깍재깍 다 받아주거나 아니면 지가 먼저 더 하거나 여자친구인 니보다 더 연락 자주 살갑게 했을수도있음 그러니 그 여자도 계속 연락하는거겠지ㅋㅋ카톡 절대 안끊어지는 부류들 알지? 니 남친은 니랑만 연락하는게아니라 그 여사친이랑도 그러고있을거임ㅇㅇ 그 여사친은 지 남자친구한테 진짜 죽고못사는 여사친이 있어봐야 그때 아~내가 쌍려언였구나 느낄거고 ㅋㅋ 나도 남사친 있는데 걔들 여자친구 생겼다하면 연락 안함 걔들도 당연히 나한테 할 일 없고. 나도 남자친구 생기면 생일때나 경조사 챙겨주고 아주가끔 안부묻고 해야할말만하고 말지 굳이 쓸데없이 수다떨고싶어서 얼굴보고싶어서 만난다?그딴거 없음 그시간에 남자친구 얼굴을 더 봄ㅇㅇ 물론 내 남사친들도 나한테 연락 조심했고 지들도 지들 연애 알아서 잘 했었고ㅇㅇ 헤어졌다고해야 그때서야 만나서 술먹고 그러겠지 그이상은 절대없음 서운함?서운하다고 느껴질수가없다 그리고 친구 여자친구가 나랑 연락하는거 싫어하는거 알았다해도 기분나빠할 필요가 없음 내가 왜 기분나쁨? 친구라면서?ㅋㅋ그 친구는 결혼 안할거래? 남자친구 안만들거래? 평생 그러고살거래? 오래 알고 지냈다 하더라도 친구라면 친구로서 지켜야할 도리와 선이 있는거임 자기 여자친구 집착녀로 만들고 친구하나 이해못해주는 여자로 만드는 게 정상임? 괜히 자기 연인한테 피해주고 상처주지말고 여사친남사친이랑 쓸데없이 시시덕거릴시간에 니들 연인한테 당장 애정있는 말 한마디라도 더 해줘라 등신들아 복에 겨운줄 알고 깨닫는게 있으면 자기 연인을 좀 더 특별하게생각하고 대해라.. 자기 연인한테 지켜야할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면서 만나고 좀. 결론은 니 남친이랑 니남친 여사친 둘다 잡것들 맞음ㅇㅇ
답글 0 답글쓰기
일레븐 2020.02.17 01:19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 한거도 아니고 사회 생활 왜 님 간섭을 해요 결혼 하고 간섭하세요 이기적이네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2020.02.17 00:3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여사친인지 나인지 선택하라하면 간단하자너ㅋㅋ 헤어지자하면 그냥 너 지나가는인연으로 생각하는거임. 남자의경우엔 남사친으로ㄱㄱ. 그리고 __ 못생겨서 남자로안보인다는 개소리하는것들도 걸러라. 남자 좀꾸미고 변한모습보이면 바로혹하는 년들많다ㅋㅋ그냥 니들 남친 여친를 믿지마. 믿는게 호구임
답글 3 답글쓰기
ㅁㅁ 2020.02.17 00: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사친있는 여자입니다. 그 오랜 시간동안(25년정도) 함께 밥먹고 영화보고 놀았는데 한번도 좋아하는 마음이 코딱지만도 안생겼다면 그건 친구가 맞을거에요. 하지만 친구 여친이 불안하다고 사인을 준 상황이면 연락안합니다. 제 남사친도 그럼 조심했구요.
글쓴이가 불편한거 남사친있는 저도 100% 이해돼요.
그 여자분이 좀 이상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2.17 00:31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래된 남사친이랑 결혼했습니다 남녀사이에 친구는 없다고 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죽이야기 2020.02.17 00:1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 여사친처럼 오해받은 입장이었는데 진짜 얼척이 없었음. 그 오랜시간동안 내가 그 남자사람친구랑 ‘친구’로 지냈다는건 솔직히 정말 트럭으로 갖다줘도 안가질만큼 내 취향도 뭣도 아니었기때문. ‘웩 진짜 저딴 얼굴에 성격에 사겨주는 여자분이 대단하다’라고 느껴질만큼 내 스타일이 아니기때문에 오랜시간 ‘친구’로만 지내는게 가능했기때문. 군대동기같은 느낌이랄까.. 암튼 난 저 남자사람친구가 나한테 여친선물 질문 카톡 한마디했다가 여친분한케 차단박힌 입장에서 한마디 하자면...제발 그런 더럽고 소름끼치는 오해는 하지말아주십사...차단 백번 해도 되는데 진짜 열트럭을 줘도 니 남친 안가짐;;;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3:4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사친있다. 단둘이 밥도먹고 술도마시고 할 수 있지만 평소에 뭐 연락은 따로 안하게 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16 23:4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놀고들있네.. 동창회에 나가서도 눈맞는게 현실인데 남사친여사친은 무슨 잠재적파트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6 23: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친구랑 헤어지고 직장동료에게 성추행을 당해서 멘탈 나간 적이 있었어요. 그당시 14년 된 남사친이 그 이야길 듣고 저녁 10시까지 비 오는 데 집 앞에서 저 위로해주겠다고 저녁 7시부터 기다렸어요. 걔 보는데 갑자기 눈물이 나서 첨으로 어깨에 기대어 울었네요. 친구사이라 의도적으로 악수 이상의 스킨십을 한 적 없었는데 그날 이후로 걔가 남자로 보이더라구요. 친구에게 사실대로 말하고 그뒤로 인연을 끊었어요. 걔가 여친이 있었거든요. 14년간 남녀를 떠나 서로가 가장 소중한 친구라고 떳떳하게 이야기했고, 서로의 연인에게도 소개해줄 만큼 친했지만 이성으로 느껴진 이상, 전 다시 친구로 못 돌아가겠더라구요. 당시 친구들이나 여동생은 언니만 말 안 함, 모르고 평생 친구로 사귈텐데..왜 고백했냐고..ㅎㅎ 근데 저는 그건 기만이라 싫었어요. 거꾸로 말하면 그만큼 소중한 친구였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6 23: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전남친도 그런여사친이 있었지 꾸준히 연락하고 심야도둘이보는.. 나는 정말싫어서 몇차례싸우기도했지만 오랜친구래서 그냥믿었음 근데 나랑헤어지고 2년있다가 결혼하더라구 알고보니 둘다서로가 중학교때 첫사랑ㅋㅋㅋㅋ둘다 남친여친있었으면서 그지랄했더라구ㅋㅋㅋ잘살아제발ㅋㅋ뒤지게잘살아라ㅋㄱㄱ
답글 0 답글쓰기
2020.02.16 2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사이 친구있다고 잘지낸다고 결혼해서 가족끼리도 만난다고 아무감정 없다 그러는데 그럴수있어. 근데 그게 5년뒤에 깨질지 10년뒤에깨질지 결혼하고 깨질지 언제 갑자기 남자 여자 사이가 될지 모른다는게 문제인거라고 ㅡㅡ 10년동안 아무감정없었는데? 우리는 잘지내는데? 갑자기 내일 남녀사이로 될수도있어. 남사친여사친은 잠재적 연인이라는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남녀친구사이로 잘지냈다 그얘기는 꼬부랑 할매할배돼고 무덤들어가기전에 말하고 가세여 ㅋㅋㅋㅋ 남녀사이에 친구가 어디있냐
답글 0 답글쓰기
클로저 2020.02.16 21: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사친 여사친 원조가 여자들임. 자신들 보험으로 이 남자 저남자 아는 오빠 아는 동생 후배 선배 친구 등등. 여자들은 보험으로 촤소 열명은 깔고 잇다. 자업자득
답글 0 답글쓰기
freeman 2020.02.16 21:3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끔 안부묻는 그냥 친구인 남자가 바로 남사친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