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1년 동안의 러블리즈 예인

ㅇㅇ (판) 2020.01.16 14:45 조회12,13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러블리즈 예인이 1년(2019년) 다시 돌아보기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정예인 (1998.06.04)

           

존예인. 연예인. 정예인

2019년 내내 이뻤다 올해는 더 예쁠 예정!

72
6
태그
신규채널
[이것좀바줘]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8 16:5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무쌍 아이돌들 보면 중간이 없음
그냥 다 존예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20.01.18 18:5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퀸덤에서도 예인이밖에 안보였다.. 친절한 예인씨 잊지못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8 11:5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한결같이 예쁘다ㅠㅠ 울 막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2 22: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예인 정예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9: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글잘다녀와.....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두야 2020.01.20 02:26
추천
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저런게 아이돌이징 어딜가나 있는 얼굴 화살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엽ㄴㆍ기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9 19: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고급지게 예쁘다~~!! 요새 진짜 물오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3:3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형이 특히 부럽다ㅠㅠㅠ 무쌍인데 눈크기도 짱이고...ㅜㅜ존예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0:2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망냉이 온탑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9 10: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뿐만 아니라 몸매 피지컬까지 대박이던데.. 키크고 팔다리 길고..넘 부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0: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기준 여자아이돌 무쌍 원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32
추천
1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만 조금 짧았으면 ㄹㅇ 원탑 외몬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0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인이 엄청 러블리함~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1.18 18:5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퀸덤에서도 예인이밖에 안보였다.. 친절한 예인씨 잊지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6:50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무쌍 아이돌들 보면 중간이 없음
그냥 다 존예들
답글 0 답글쓰기
nana 2020.01.18 15:1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고급스럽게 예쁘다. 내 기준 아이돌 외모 1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1:54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한결같이 예쁘다ㅠㅠ 울 막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