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현재 가관인 첸 페북 댓글 상태...

ㅇㅇ (판) 2020.01.16 19:21 조회247,210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나는 가수 팬임을 먼저 밝힘...

말 그대로 머글!

그런데 팬도 아닌 사람들이 엑소 첸 뉴스 기사에 댓글을 다는 내용들을 보고 조금 충격먹어서 몇개 가져와 봄...





첸 기사








답글 상태도 매우 충격적... 투위따 갬성을 이해 못 하겠다며 비판 수준이 아님








이 또한 머글








22







33








그 찐팬들이 결혼 하고 싶어서 몇년을 덕질했을까?







995
79
태그
신규채널
[이것좀바줘]
3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6 19:35
추천
484
반대
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람들 손가락들 한대씩 때려주고 싶다 진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6 19:25
추천
287
반대
6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들 돈 쓴 거나 있냐? 상황 모르면 ㅈㅂ;;
답글 6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6 19:29
추천
208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본진 엑소여서 몇십정도만 쓴적 있는데 나도 이렇게 아까운데 몇백 몇천 씩 쓰는 팬들은 얼마나 짜증날까
답글 2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1.17 12:06
추천
39
반대
3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반인들 머글머글 거리면서 낮추는거 진짜 꼴보기 싫어요;
아니 팬들은 뭐 마법사라도 되??? 지들이 호구 잡히구서 왜 일반인들 낮잡는데???
니들 특별할것 없는 같은 사람들일 뿐이야~ 제발 환상에서 깨어나세요
답글 1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3 13: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다음 빵 뜬 남돌이 안나왔으니 스엠에서도 일단 안 빼고있는거지 새남돌 1년전에 나와서 잘나갔으면 모가지감인거 다들 알잖아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0: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결혼하자고 덕질하면서 돈 쓴거였음? 본인이 좋아서 돈 쓴거잖아 왜 그걸로 본인이 자격을 얻는거처럼 말하는지 모르겠어 오히려 애 책임 지려는게 낫지 않냐 뭐 지우라는 것도 아니고 탈퇴하라는것도 왜 사생활이랑 비즈니스를 구분 못 하는건지 모르겠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머글인데 첸 이해 안되는데??... 아니 일단 엑소로 활동하고 있으면 최소 그룹엔 피해가 안가게 해야지 ㅋㅋㅋ 아무리 유사연애 하지 말자 하지만 덕후들은 다 유사연애 때매 지갑여는거 아닌감 팬이 기부할라고 돈 퍼다나른줄 아나 ㅋㅋ 그래서 상의 중이었으면 콘돔은 꼈어야지 왜 속도위반을 해서 팬들 마음도 상하게 하고 엑소에 피해도 끼치는거야... 왜 용서를 머글이 해 나 용서 안했어 팬들은 오죽하겠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8: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 사람이 사는 거 실수로 혼전임신도 하고 그렇게 살 수도 있으니까 알겠으니까 엑소 이미지에 피해 주지 말고 탈퇴 하라고 그냥... 더 바랄 것도 없이 탈퇴만 해. 니네도 혼전임신이 좋은 이미지는 아니란 거 알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4:52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게 정상이지 니들이 비정상인걸 모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객관적으로 아이돌입장에서 니들은 그냥 돈덩어리지 지들을 사람취급해준다고 착각하네 ㅋㅋㅋㅋ
쟤들 주변에 널리고 널린게 예쁜애들인대 ㅋㅋㅋ쨰들세상에 인간은 그수준와꾸인거야ㅋㅋㅋ
니들처럼 빻인애들이 사람처럼 보이겠냐??? 그냥 동물원에 유인원수준이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1.18 14:51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자기들이 좋아서 돈 써놓고 뭐 이제 와서 어쩌라는 거야 그럼 애기가 생겼다는데 지우라는 거임? 책임지고 잘 살겠다는데 축하한다 해줘라 그리고 다른 글 보니까 뭐 엑소랑은 비즈니스 관계였냐 그러던데 당연한 거 아냐? 아이돌도 직업이고 소속사는 직장임 직장 사람들이랑 꼭 친하게 지낼 필요가 있어? 자기 여자 친구가 더 좋으면 여자 친구랑 놀아야지 그럼 니네는 남친이 니네랑 안 놀고 회사 사람들이랑 쉬는 날에 만나서 노는 게 좋음? 아이돌이란 건 결국은 노래 부르고 춤추고 예쁘고 멋지게 보여서 돈 버는 거야 다 비즈니스 맞아~ 좀 현실적으로 생각해 가수에 목 매달지 말고 그 사람들이 밥을 주나 떡을 주나 돈을 뺴갔으면 빼갔지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8 14:35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덕질하고 돈쓰는게 그 가수랑 결혼하고싶어서였음?ㅋㅋㅋㅋㅋㅋㅋ댓글이랑 글 개소름돋네 페북반응이 대체뭐가잘못됐다고 이글을싸지르냐 ? 니글쓴게 더소름이고 느그들와꾸가더소름일듯 그돈으로 와꾸나 고치셈 엑소랑 첸 조카불쌍하네 팬들이 이따위밖에안되는년들이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8888 2020.01.18 1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랭킹에 첸 혼전임신 탈퇴시위 vs 조작판정되서 공중파도 막힌 엑스원은 활동하게해줘라 ㅋㅋ 불명예스러운 조작도 안고 가는 팬들이랑 비교되긴하네 여자가 껴서 더 열폭하는듯...물론 엑스원 팬들도 여자껴서 문제일으키면 첸한테 하는거랑 똑같이 할듯...이유는 100만원이상 쓴 팬 기만 죄 ㅋㅋㅋㅋㅋㅋㅋ돈썼다고 갑질?ㅋㅋㅋ백화점 직원한테 갑질하는거랑 ㄱ아파트경비원한테 갑질하는거랑 똑같음.., 내돈 썼으니까 너는 이렇게 하면 안돼 심보자나,,.여자끼니까 더 기만했다고 그러는듯,. 음주운전이나 폭행, 마약같은건 그래도 봐줬을거아녀 ㅋㅋ잘생각해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2:4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덕질할때 연예인이랑 결혼하려고 돈 써?ㅋㅋ글쓴이 웃기넹..그리고 용서는 머글이 해준다는건 또 뭔 말이야,,저게 용서받아야하는 일이야? 뭐 잘못했어? 가수들은 팬들의 환상을 위해 평생 소년으로 살아야돼? 그리고 팀원에 피해, 뭐시기 하는데, 엑소 멤버들하고 소속사랑 상의 없이 밝혔겠냐? 소속사와 팀원들이 지금 이 반응을 감수하겠다고 했으니까 합의 후 올렸겠지. 본인들이 감수한다는데 왜 팬들이 탈퇴해라 마라야ㅋㅋㅋㅋ자기가수가 혼전임신해서 덕절가치가 없으니 꺼지라는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대 행복해 무조건 팬들 버리고 지키는 가족인데 행복해야지 ㅋㅌ 진짜 너는 며칠이 지나도 피드백도 없고.. 지 멋대로에다.. 엑소랑은 진짜 비즈니스 관계였나봥 ㅡㅠㅋㅋ 너를 좋은 아티스트로 믿고 응원해준 팬들 사랑이 바로 물거품되버리는 매__직
답글 0 답글쓰기
화남 2020.01.18 09:52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페북 댓글 사람들이 정상 같은데? 빠순이들 누가 시키지도 않은 거 지들이 좋다고 돈 쳐발라놓고 무슨 덕질은 지네가 하고 용서는 머글이 한대 ㅋㅋㅋㅋ용서를 한다는 말 자체가 웃김. 쟤네도 아티스트라는 하나의 직업을 갖고 잇는 사람인데 일하면서 연애도 하고 실수로 혼전임신 할 수도 있고 결혼도 하고 그렇게 사는 건데 지들이 뭔 권리로 직업을 관두라 마라 훈수 질임? 걍 싫으면 지들이 덕질을 관두면 되지 진짜 빠순이들 질린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8:5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나는 진짜 머글은 아니고 엑소 방탄 무대 좋아하는 잡덕으로써 이번 사건 터졌을때 솔직히 충격도 아니었고 아 그렇구나 잘 살았으면 좋겠다 딱 여기까지 였음 첸없이 엑소가 어쩌냐고 그러는데 첸도 보컬 쩔긴하지만 엑소는 보컬 나름 탄탄한데 뭐가 걱정? 노래 춤 잘보여줬고 쟤도 사람이기에 연애도 결혼도 할 수 있지 혼전임신이든 뭐든 그냥 하고 싶은대로 둬라 .. 나도 저 페북 댓글과 같은생각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2:0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첸은 너희 인형이아니야 제발망상에서벗어나 현실을살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1:5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첸때문에 왜 그런 많은 사람들한테 욕을 쳐먹어야하는지 모르겠음 ㅋㅋ 진짜 첸 얼굴도 보기싫음 ㅋㅋ 자기 팬들을 욕먹게한 사람을 내가 왜 지켜줘야함 ? 진심 어이없음 김종대가 버린 첸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내용이 이해안가서 이거 쓴 글쓴이가 엑소엘인거지 ?
답글 1 답글쓰기
ㄴㅇ 2020.01.17 21: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생각남 돈은 덕후가 쓰고 용서는 머글이 한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20:52
추천
1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팬들이 돈써준다고해서 아이돌들이 결혼도 못할건뭐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20:2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부타령 ㅋㅋ 지도 여가 생활에 쓰지 말고 기부하세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19:37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멍청하게 아이돌에 몇백몇천 쓰래냐 ㅋㅋㅋㅋㅋ그돈으로 기부나 하지 할짓없는년들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