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추천은 아니고 그냥 잡담인데

ㅇㅇ 2020.01.17 00:45 조회421
팬톡 BL
영자님 혹시라도 글삭하지 말아줘요ㅠㅠ 스포도 없고 단어필터링 다 해서 15세도 열람가능하게 썼어요


체리피커 본 사람 잇어?




나 이 리뷰 보고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 샀거든ㅋㅋㅋㅋㅋ
걍 가볍게 보려고 산거 맞고 그 희귀한 공시점에 난 개그물도 킬타용으로 잘보고 공도 찌질하고 귀엽고 다 좋은데
너무 공감성 수치야ㅋㅋㅋ큐ㅠㅠㅠㅠ 보면서 너무 괴로워ㅠㅠㅠㅋㅋㅋㅋ 아 나였으면 대가리 깼다... 나였으면 뛰어내렸다... 공 멘탈갑이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보다가 든 생각인데 사실 선이가 흑막계략공이여서 진욱이랑 뜨밤 보내고 진욱이가 기억 못하니까 수였던척 천천히 꼬여내는거였으면 진짜 존맛이었겠다ㅠㅠㅠ 아무래도 논게이는 원나였다고 해도 주는쪽이였다는게 더 받아들이기 쉬울테니깐 내가 받는쪽이였다고 약간 안심시켜서 베드인어겐, 그리고 맨정신에 받으면서 정신은 혼란 육체는 문란인 내가 공인줄 착각했던 수... 크으ㅡㅡㅡㅠㅠㅠㅠㅠ

지ㄹ도 아니고 조ㄹ도 아니고 싸기도 많이 쌌고... <- 대사 진짜 찰떡이지 않음???? 진짜 나만 자꾸 흑막계략 생각나는거냐고 이정도면 계략공 중독인거야...?


아직 다 못봤어서 그렇긴 함ㅋㅋㅋㅋ 계속 보러간다
혹시라도 궁금한 사람은 구매보단 대여해서 봐 난 공감성수치때문에 재탕은 못할거같음ㅋㅋㅋㅋ
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7 00:5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뷰 개웃기넼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7 00:5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뷰 개웃기넼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나도 신천지 교인 (293)
  2. 2 +신천지 덮밥사건 (228)
  3. 3 단팥빵 위에 붙어 있는 깨가 싫어 (380)
  4. 4 명품 화장품 안사줬다고 삐진 .. (144)
  5. 5 백화점에서 쇼핑하는분들 직업.. (97)
  6. 6 어떤 사람과 결혼하셨나요? (230)
  7. 7 소름돋는 썰 풀자 (296)
  8. 8 아씨 방탄 이번 노래들 왤케 좋냐 (12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