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와 함께 무단횡단

ㅇㅇ (판) 2020.01.17 09:40 조회30,66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88
3
태그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7 13:42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라는 사람들이 저게 뭐하는짓이야.. 근데 애엄마가 지 혼자 살겠다고 도망친게 아니라막내데리러 뛰어간거임 애가 총 4명임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18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큰 도로를 애들을 데리고 그것도 차가오니 애는 버리고 지나가는게 부모냐? 눈을 의심케 한다. 저런 것들은 문열고 쌍욕을 해줘야 하건만 욕을 못하는 성격이니 더 열나네. 고발해야 되는거 아닌가? 또 저럴거 아냐? 죽을려면 지혼자 죽을것이지 누굴 보낼려고 저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8: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몇 분 기다리지 못할만큼 급한 일이 있는 것 같아보이지도 않고... 애기들 데리고 저게 무슨 짓..
답글 0 답글쓰기
누구셈 2020.01.18 08:12
추천
3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 안보여서 그러는데...건널목맞아서 무단횡단 은 아닌데... 빨간불이라는 얘긴가요? 아님깜박이는 시점인가요? 근대 이게 나라마다 다릌대 한국은 너무 자동차위주인듯..저렇게 선있는 건널목에서 건너려고하면 운전자는 100프로 양보해줘야하는 나라도 있거든요..한국은 왜이렇게 자동차위주인거죠?
답글 9 답글쓰기
ㅠㅠ 2020.01.18 07: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단횡단은 맞는데 횡단보도로 건넌거기 때문에 보행자가 우선이라는 드러븐 법ㅠ 무단횡단 하는 세리들 벌금 300씩 때려버렸음 좋겠다 누구 인생 조질려고 쓰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6: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식이법 떠오르네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5: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솔직히 무단횡단 자살방법중에 하나라고 생각함 그러니깐 제발 디질려면 애꿎은 운전자 피해주지말구 디질려면 혼자 디져 진짜 무단횡단하고 차에 치여서 반 불구되거 산소 호흡기 차야 그제서야 정신차리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3: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1:28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호등없는 횡단보도는 아니죠? 혹시모르잖아요.
답글 4 답글쓰기
ㅡㅡ 2020.01.18 0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 애가 넷인게 더 소름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0:38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같은 민식이법 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0: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지 자식들을 저런 위험속에 자진해서 몰아넣는다는게 너무 한심하다 애들이 뭘 배우겠어 애가 넷이 맞으면 더 한심하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23:5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개념 부모가 애는 넷이나 낳았어;;;;뭘배우고클지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21: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 부모 밑에서 커서 초등학교 들어가면 지 혼자 무단횡단 하다 사고나면 운전자만 징역가는거고 ㅈ같네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7 21:0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미쳤나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13:42
추천
5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모라는 사람들이 저게 뭐하는짓이야.. 근데 애엄마가 지 혼자 살겠다고 도망친게 아니라막내데리러 뛰어간거임 애가 총 4명임
답글 2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