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친이랑 보통 어떻게 약속잡아?

ㅇㅇ (판) 2020.01.17 15:20 조회13,492
톡톡 지금은 연애중 댓글부탁해

지금 사귄지 한달밖에 안된 남친이 있는데 썸단계일땐 평일에도 수시로 보고

연락도 자주했었음

 

근데 사귀고 나서 연락이 엄청 늦게오고 보자는 소리를 안함

 

내가 먼저 주말에 뭐하냐 언제쉬냐 물어봐서 겨우 답변을 받긴하는데

 

내가 물어보지 않고서는 언제 보자 어디놀러가자 이런말을 안함.

 

맨날 그날 당일 되어서 뭐하냐고 물어보고 난 남친이 아무런 말이 없으니까 선약을 잡아버렸는데

 

주말 당일에 오후 3시?4시? 뭐하냐고 연락오고.. 약속있다하면 좀 삐지는것같고

 

전날 저녁11시40분쯤에 내가 씻고왔다 이런 일상얘기하면 다음날 점심되어서 톡이옴 ^-^...

 

그 톡도 달랑 넵엡 < 이 두글자.. 화가나서 읽씹해버렸는데

 

사귀기전엔 전화통화도 하고 일중에는 빠른 톡은 아니지만 그래도 퇴근한다, 밥먹는다 뭐한다 이런 얘기하다가 사귀니까 다잡은 물고기 이런건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먼저 약속잡으면된다고 생각하는것도 한두번인데 다들 연애하면 어떻게 약속잡아??

 

 

이날 보자라고 미리 약속잡아, 아니면 당연하듯 서로 주말에 약속을 늘 비워두고 남친만나??

 

사실 지금 하루에 카톡도 별로 없고 약속있으면 난 그래도 오늘 약속있어요 라고 얘기하는데, 남친은 다 놀고 친구랑 놀다 집감 이런식으로 후통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헤어질 각 잡을까봐

0
13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7 16:2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좋아하는거 아니면 헤어지는게 나을 것 같아요 좋아하면 얘기라도 한번 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1.26 2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나도예전에 경험했었는데 나를위해 시간내지않고, 남는시간에 나를만나더라. 쓰니님도 잘 생각해봐요..진짜마음아프다. 다음주화요일에 뭐해? 만나자 하면 글쎄..? 아직뭐없어. 이게끝.. 그래가아니고 글쎄였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1.21 11: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은경우에는 일주일에 2-3번 보자고 일단 고정식으로 서로 말해놨었음 그래서 그때 어떻게 놀지 정하고 노는식으로 함
답글 0 답글쓰기
ㅎㅇ 2020.01.18 23: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각하네..저건 기싸움수준도아니지..ㅋㅋㅋ그냥 헤어지자는거 돌려표현하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심없거나 기싸움중인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7: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반적이진 않음. 보통은 그날 뭐할까 우리 어디가보자. 재밌겠다..언제가 시간 괜찮냐 수순이지. 저거는 무슨 자기 어장안 여자 지 필요할때 부르는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4: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헤어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2:0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는 서로 보고싶어 이러다가 이따가 시간돼??이러면서 그냥 거의 매일 보는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1: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남친이랑 어떻게 약속을 잡을지 고민을 안함... 보고싶어서 "이 날 만날까? 괜찮아?"하고 몇번 이런식으로 정하다가 둘이 다 시간 괜찮은 날 고정으로 만나는 식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7 17:4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 정해진 약속 없으면 무조건 만남. 밴드에 사진공유 자주 하는데 거기 달력도 있길래 서로 일정 다 적어놓고 데이트코스도 다 적어. 쓰니 남친은 어장치는 다른 여자 있는것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16: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학생이던 직장인이던 스케줄 서로 깔거아냐

서로 언제언제 일있고 언제는 힘든날인지 언제가 편한날인지
연애할때 어느정도 만나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하는지 서로 의견 얘기하고

미리하고 한달치 스케줄을 미리 공유하고 언제보는게 서로에게 편할지
미리 조금은 조율해놓고 시작하지
그리고 서로 사정이생기면 미리 말해주기로 하고

서로 아무얘기없이 그냥 멍하니 있다가 갑작스럽게 약속잡을라하면 스트레스받으니까


하긴 뭐 연락이 돼야 뭘하지 걍 헤어져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7 16:28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많이 좋아하는거 아니면 헤어지는게 나을 것 같아요 좋아하면 얘기라도 한번 해보세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