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화장했을때 이렇게보이는 애들 화장잘못한거임

ㅇㅇ (판) 2020.01.17 20:40 조회55,74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사람볼때 눈보고 얘기해서 섀도우가 제일큰 영향주니까 눈화장까지 했을때제일 정확한데 객관적으로 쌩얼보다 부어보이고, 부자연스럽고, 솔직히 자기가 봐도 좀아닐거임
그럼 화장워스트로 잘못한거야 이사람도 다른영상으로 여쿨소프트추정되는데 저렇게무거운 장미색마르니까 부어보이고 부조화잖아 이러면 퍼스널컬러에맞지 않게한거니까 다들 화장할때참고하면더 이쁘게될거야!
70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톡내용] [댓글뷰턱해] [급함드루와] [코로나병쉰] [노래추천임] [영자개쉑기] [잣영자]
2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8 08:36
추천
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 영상 사진 함부로 가져와서 안어울린다니 어쩐다니ㅋㅋ너가 저 사람이면 기분 안 나쁠 거 같아..?? 화장이 어떻고를 떠나서 진짜 무례하고 철없어보여 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1.21 20: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라인 그리기전까진 모르는거같음 아이라인 그리면 딱 완성되는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아니 저 캡쳐본 아이라인이랑 마스카라 안해서 그렇게 보이는거 아님? 당연히 풀메하기전에 섀도우만 발라놓으면 좀 부어보이지 ㅋㅋ..니 말하는거 딱 아무것도 모르는애가 아는척하는것같고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2: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쿨이든 뭔쿨이든 남의 화장 이런식으로 고나리하지 마셈 자신있으면 너가 얼굴까고 적절한 예를 보여주든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가 뭔데 남 평가질에 명령이야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 스타일이 자연스러워 보이는걸 추구해서 그렇지. 뭐 자기 학픈 대로 하면 ....... 뭐 알반가. 그리고 섀도우 진한거에 비해 나머지 요소들이 약해서 부자연스러워 보이는 것이지. 전체적으로 진하면 어울릴지도 모르는거고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20:0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퍼스널컬러 집착 좀 하지마. 뭣도 모르는 애들이 마케팅에 홀려서 아주 성경처럼 믿네. 얘는 1)지나치게 진한 눈썹 2)누구라도 소화하기 어려운 보라색 피멍 같은 섀도우를 언더에 발랐으니 안색이 어두워보이는것 3) 눈과 눈썹 사이가 가까운편인데 부어보이는 코랄계열 베이스컬러를 너무 넓게 펴바름 . 이 세가지가 문제인데 이건 퍼스널 컬러 문제가 아니라 누구라도 언더에 매트한 보라섀도 넓게 펴발라서 멍처럼 보이고, 짱구눈썹칠하면 다 부담스러움. 퍼스널컬러니 갈웜이니 뭐니 진짜 퍼스널 컬러 집착 너무 웃김. 컬러들이 그렇게 정답처럼 8분류해서 쓰는게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54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눈 블러셔 입술 색조 톤 다른거.... 예를들어 아이메컵은 쿨톤 컬러로 했는데 립은 안어울리는 갈웜색 바른다던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장 잘못했다는 말 자체는 좀 잘못된 단어 선택일순 있긴 하지만 일단 화장 자체가 더 나은 모습으로 변하려고 하는 건데 결과가 마음에 안 들면 괜히 했다고 후회하기도 하고 자기 화장에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고 막막했던 사람들은 참고하면 좋을 거 같긴 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머리까고 얼굴 들이대고 있어서 부어보이는 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2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퍼스널컬러 나와서 가끔 몇몇 애들 ㅈㄴ 간섭하는거 개짜증나 벽돌립 바르고 갔더니 야 너 여쿨인데 왜 벽돌색 바름? 너 쿨인데 왜 갈색으로 염색해 걍 흑발해 이러면서 고나리질하는애들 ㅈㄴ 많음 근데 화내기도 뭐하고 걍 난 이게좋음 이케 말하긴 하는데 생각할수록 짜증나 난 맨날 흑발에 분홍만 바르고 다녀야되냐 ㅆ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9:1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진짜 화알못인가봐 뭐가 이상한지 하나도 안 느껴짐...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7: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여태 잘못하고 다녔구나ㅋㅋㅋㅋ 나진짜 똥손이라 집에서 따로 영상이며 블로그같은거보고 풀메이크업도 해보고하는데도 꾸준히 못함 그래서 그냥 화장을 안하고다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7:07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사람이 머리 대충 묶고 앞머리 다 까고 입술색 죽여놔서 그렇지 눈화장 자체는 잘못된 건 아닌 것 같음 그냥 완성이 안된 메이크업이라 이상해보이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6: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아무리봐도 뭐가 잘못된건지 모르겠다 누가 설명 좀 흔하게 하는 화장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분인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ㄹㅇ 빨간 색 바르면 저렇게 되는데 퍼컬 진단 받아봐야 하나 ㅠㅠㅠㅠ? 렌즈끼면 더 저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1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나 눈화장 저렇게 하는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돼 그럼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8:36
추천
4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 영상 사진 함부로 가져와서 안어울린다니 어쩐다니ㅋㅋ너가 저 사람이면 기분 안 나쁠 거 같아..?? 화장이 어떻고를 떠나서 진짜 무례하고 철없어보여 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7: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렇게 화장하는거 즐겨서 일부러 하는데 나 화알못이구나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8 05:57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ㅁㅈ 내친구랑 개똑같다 차라리 쌩눈이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