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장녀들은 현관문 옆방 쓴다던데

ㅇㅇ (판) 2020.01.17 23:11 조회196,075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좀 억진거 같았는데 생각해보니까 우리 언니도 현관문 옆방 쓰네....와우

+톡선 갈줄은 몰랐네ㄷㄷ 근데 얘들아 너무 심각하게 받아들이진 마...그냥 재미로 보는거징...그리고 저 글에선 장녀라 돼있어서 그렇지 첫째들이 주로 쓰는 방이 맞는거 같애. 물론 아닌 사람도 많지

497
103
태그
신규채널
[할거없으면] [개급함미친] [와드박고가] [급해요급해] [귀엽지않니] [판의위험성] [거리뷰]
36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8 13:05
추천
689
반대
35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년데 현관문 옆방 쓴다/아니다 추반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8 10:10
추천
34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관문 앞에 방이 보통 안방 제외하고는 제일 큰 방이니까 나이 더 많다고 그 방 쓰게 해주는 거 아님?? 울 엄마 맨날 장난으로 너 대학가서 위로 가면 그방 동생줘야지~ 하던데 내가 상경못해서 이방은 여전히 내꺼..^^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8 10:58
추천
32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모든 장녀가 현관문 옆방을 쓰는건 아닌데 나는 현관문 옆방 씀..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4.10 17: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장녀인데 현관옆방임ㅋㅋ 조카 좋음ㅇㅇ 화장실 바로옆이고 넓고 조용함. 약간 첫째라서 우대받는 느낌이었는데 그걸로 불만인 경우도 있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30 16: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관문 옆방 쓰라고했는데 내가 바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3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관문 들어오면 양쪽으로 방있는거 나랑 내동생 쓰는데? 안쪽 끝에 안방이랑 마주보이는 쪽에 있는 방은 그냥 서재처럼? 암튼 우린 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1 0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뜨케알앗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1: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닌데? 부엌옆인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딸셋 중 둘째인데 현관문 바로 옆 방 쓴다 나 빼고 언니랑 동생 같이 방 쓰는데 이건 그냥 내가 세 자매 중에서 왕따라 쫒겨난 거
답글 0 답글쓰기
2020.01.19 19: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통 아들이 쓰지않나? 현관문 바로 옆이라서? 딸방은 젤 안쪽으로 주던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딸둘있는집 장녀인데 우리집 아파트살때 내가 일부러 그방 찜했는데? ㅋㅋ 안방이랑 멀어서 밤늦게까지 깨있는 나한테 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딸셋중 둘째인데 현관 들어오면 양 옆으로 방 2개인데 첫째인 언니방은 화장실 지나 옆이고 난 바로 방문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4: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도 현관문 옆방인데 너무 신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4: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젤추운방임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4: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주변은 다 아들이 현관 가까운 방. 딸은 안방 가까운 방인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4: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하시는 분들 말이 현관옆방에 딸들 방 준다하고 그 이유는 빨리 시집가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던데...빨리 집을 떠나라는 의미...이 말 듣더니 울언니 큰아들방을 현관옆방으로 바로 옮김 ㅎ 곧 고입인데 집떠나 기숙사들어 가라고 ..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2: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만 현관문 옆 좋나 ㅋㅋㅋ 부모님한테 안 들키고 나가기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혼또데모도 2020.01.19 12:42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째들이 보통 현관 옆방을 사용하는 이유는 안방이랑 제일 멀리 떨어져 있기때문입니다 첫째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해주는 부모님의 마음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1: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돈데
답글 0 답글쓰기
아니 2020.01.19 1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남동생이 거기써..도둑오면 집지키라고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내인데 내가 현관문 옆방 씀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민민 2020.01.19 1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장녀인데 계속 현관옆방 썻어요.. 안방제외 현관옆방이 크고 좋았어서 부모님이 첫째 배려해준건데 ㅋㅋㅋ 동생들은 작은 미닫이방 같이쓰고 ㅜㅜ 동생들이 매일 부러워함ㅋㅋ 첫째라 서러울때도 많지만 이런혜택도 많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9: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은 복도에 방 두개가 있어서 난 복도끝방 오빠는 복도가운데방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