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수진 이 움짤 20번은 돌려본듯...

ㅇㅇ (판) 2020.01.18 06:31 조회90,198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191
13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주작차트] [셰이]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1.18 09:36
추천
62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수진 진짜 사람홀리게 생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8 19:49
추천
3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걸로 입덕함 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1.19 00:35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난 갠적으로 수진 화장 연한 이런거... 진한것도 예쁘긴하지만 연한건 다른매력인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2.19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쁨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19: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작정하면 사람 하나 홀리는건 일도 아닐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31 19:5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 잘못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3: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수진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도 미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수진 최고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진짜 이중인격 쩐다 돼지상이라고 더럽게 생겼다고 욕할땐 언제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0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22: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난 진짜 수진 볼 때마다 어린데 어쩜 저렇게 레드 풀립이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음 그리고 화장 진할 때랑 연할 때 갭차이가 대박인데 더 대박인건 평소 말투나 행동은 진짜 애기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9:3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들 전용 안티?가 따로 있는듯...매번 아이들 게시글 올라올때마다 까댓이 항상 있는데 항상 말하는 레파토리가 똑같음ㅋㅋㅋㅋㅋㅈㄴ병적으로 까더라 무슨 신들린것처럼...아님 알바인가?미연은 성형이랑 매력없다는둥 노안이라는둥 까는데 이건 ㄹㅇ말이 안되는 소리라 어먹금 잘됨.민니는 딱히 많이 까이는거 못봤는데 반대가 ㅈㄴ많이 박힘 뭐 아이돌 영업글같은거 올라와서 민니관련 댓달면 반대가 추천보다 많을때도 있음ㅋㅋㅋㅋㅋ우기는 중국지지했다고 ㅈㄴ까고...이것도 팬들이 발벗고 해명하러 다니면 뭐하니 까들이 눈막귀막하고 까고다니는데..소연이는 솔직히 깔거리가 없어가지고 뭐 못생겼다 그러는데 이건 진짜 타격없어ㅋㅋ네버랜드들은 소연이 이쁜거 아니까ㅎㅎ(그리고 소연이 능력치면 얼굴이 ㅈㄴ못생겨도 됨)수진은 쌍수망했다는둥,못생겼다는둥 하는데 이것도 별로 타격없음^^네버랜드들은 수진이가 얼마나 이쁘고 끼가 넘치는지 알아서ㅎㅎ슈화는 무매력이랑 실력없다고 까는데 슈화 라이언 영상보고도 그런소리가 나오나 보자...까들 또 댓글쓰러 왔으면 내 댓보고 쪽팔린줄 알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7:5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 ㅈㄴ 부담스러 의사한테 뭐 밉보인듯 왜저래놨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7:53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진짜그냥 못생긴거임 ㅋㅋㅋ 화사를 이쁘다고 빠는애들하고 똑같음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7: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매력있게 생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6: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너무 예뻐 워너비 얼굴 워너비 몸매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개좋아 사랑해 수진언니 내 친언니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6:1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거 맞는데 무슨 보정을 떡칠한 사진을 가져오냐?? 난 수진이 있는 그대로가 좋구만 뭔 딴 사람인냥 턱 깍고 광대 깍은 사진을 끌어오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5: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춤선 오져서 좋아 무대를 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14: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 소세지눈인데 예쁨
답글 0 답글쓰기
싼티작렬 2020.01.19 09:18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진심 예쁘다는 애들은 눈이 어떻게된거냐 ㅎ 인어공주에 나오는 문어닮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4: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 얼굴만 보면 마른줄 모르겠는데 진짜 몸매 개이뻐서 놀람 몇키로야? 멤버중에 젤 말라보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19 04: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이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